본문 바로가기

^^/맛집

삼성동 한우 맛집 명인등심 특등심 맛있어요

728x90
반응형

< 삼성동 한우 맛집 명인등심 특등심 맛있어요!!! >

 

특등심

 

올해 남자친구 생일에 다녀온 명인등심 입니다 ! 

소고기 맛집을 이곳 저곳 찾다보니

명인등심도 인기가 많더라구요 ㅎㅎ

점심 시간지나고 2시?3시쯤이었나 사람이 몰리지 않는 시간대를

예약하고 갔습니다

 

명인듬심

입구에서부터 연예인 사인이 한가득

월-일 11:30-22:00

라스트 오더는 21:00

단체석, 주차, 발렛파킹, 포장, 예약, 무선인터넷

남/여 화장실 구분, 제로페이, 국민지원금 사용가능!

주차는 발렛파킹(3,000원) or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별관 주차장 (1시간 주차권 증정)가능

* 콜키지 프리 (1병, 이후 병당 10,000원)

 

명인등심

점심시간 이후 방문해서인지

사람이 많이 않았어요 ㅎㅎ

저녁에는 몰릴듯한...

여기는 특등심(1++)이 메인메뉴이기 때문에 

특등심과 특등심 주물럭 외에는 다른 부위는 없답니다

 

 

점심 특선은 따로 있는데

직장인들이 이용하게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점심 메뉴에는 불고기, 한우육회비빔밥, 갈빗대 곰탕 등 다양합니다 ㅎㅎ

 

명인등심

숯 먼저 준비 ~!

여름보다는 겨울에 가는게 좋아요 ^^

이날 주문한 메뉴는!

한우 특등심(1++) 150g 45,000원

2인분 시켰으나 먹고 추가로 2인분 더 시켜서

총 4인분이나 먹었답니다 ㅎㅎㅎ

 

특등심

고기를 주문하면 덩어리로 가져와서

직원이 보여주신다 음에

잘라주시더라구요 ㅎㅎ

명인등심은 메추리알과 마늘이 들어간 장조림같은..뭐지?

저런거에 같이 찍어먹어요 ㅎㅎ

 

명인듬심

소고기는 굽는게 정말 중요하죠 ㅎㅎ

한 점 한 점 찹찹 구워

먹다보면

술도 술술 ~ 들어가요!

 

명인등심

이게 2인분 양이기 때문에 

호다닥 먹고 또 2인분 추가 ~!!

여기는 보통 직접 자유롭게 구워 먹는 방식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데

굽기 어려울 경우 직원을 불러주면 구워주시기도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직접 구워먹는게 편했어요 ㅎㅎㅎ

물론 남자친구가 구움 ^^ 

 

명인등심

버섯도 맛있고 ~ 

고기도 맛있고 ~ ㅎㅎ

처음에 직원분께서 미디움 레어로 구워주시는데

바로 소금에 콕 찍어먹으면

말해뭐해~

명이나물과 다른 반찬들도 다 맛있었답니다

 

냉면

고기에 찌개와 냉면은 빠질 수가 없죠 ㅎㅎㅎ

후식 함흥냉면 6,000원

제대로 우린 한우육수에 자가제면이라고 해요 ㅎㅎ

비냉을 먹었으나 물냉도 맛있을 것 같아요

 

된장씨개

냉면과 같이 주문한 시골 된장죽 ! 7,000원

보통 돼지고기집에서도 된장찌개를 시켜서 밥을 넣고 된장죽을 만들어먹는데

여기는 된장죽 메뉴가 대표라고 되어있더라구요 ㅎㅎ

일반 된장찌개도 있습니다!

가족 모임에도 좋을 가성비 맛집 명인등심 !!! ^^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