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블랙빼기 탈색없이 도전 ! 비타민씨로 셀프 블랙빼기 후기

728x90
반응형

 

< 블랙빼기 탈색 없이 도전! 비타민씨로 셀프 블랙 빼기 후기 >

 

 

비타민C

 

 

저는 집에서 염색을 자주 하는 편인데요

한 달 전쯤.. 갈색으로 염색할까 블랙으로 염색할까 무한고민도중 (변덕 심함)

부모님 새치염색을 해드리고 얼룩덜룩한 머리.. 그냥 검은색으로 덮어버리자!라는 생각에

새치용 염색약으로 염색한거 있죠..? ㅎ 정말 바보같은.. 선택

사실 이렇게 새치염색약에 당한게 ... 한두번도아니지만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나란 여자..^^

 

 

그냥 정말 촌스러운 까만~ 통가발색 있잖아요.. 뭐 그런.. 색이 나왔어요.

금방 빠지겠거니.. 기다렸는데 3주가 지나도록 쌔~까 맣더라구요ㅎㅎ

탈색을 하자니.. 머릿결이 너무 상할 것 같아서

폭풍 검색한 결과! 탈색 없이 비타민C로 블랙 빼기가 가능하단 글을 보고 

쿠팡 로켓배송으로 비타민C를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받았답니다.

 

 

비타민 샴푸

 

 

사진 먼저 보여드리자면

저는 효과가 조금 있었습니다!

염색 후 3일 안에 하면 효과가 좋다는데

저는 한달쯤 지나서 했는데요. 결과는..

푸른빛 도는 블랙이 좀 빠지고 자연광에 비추면 고동색 빛이 도는?

이 정도에 만족했답니다. ㅎㅎ탈색이나 염색 없이 비타민 샴푸로 가능하다니..ㅎㅎ 

 

 

비타민C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180정, 1개

 

 

 

먼저 비타민 샴푸를 하는 방법은

비타민 20알 정도 곱게 빻아서 샴푸를 넣고 섞은 다음 머리를 감듯 거품을 내서 비빈 후 15-20분 방치하면 된답니다.

아래 자세하게 설명해드릴게요.

 

 

알약부시기

 

 

먼저 몽둥이로 알약을 부셔줍니다.

저렇게 들어있는 상태에서 두들기고 

분리해주면 깔끔해요.

하지만 곱게 갈리지 않아서 한참을 더 빻아줘야 된답니다... 

 

 

비타민C

 

으.. 정말 셔요.

손에 묻은 거 살짝 먹어봄...ㅎㅎ

저기 보이는 알갱이들까지 다 빻아주셔야 돼요~!!!

어떤 사람은 믹서기에 돌리기도 하는데... 저는 열심히 두들겨 패줬습니다.

 

 

샴푸

 

후기를 보니까 

비타민 알약 냄새가 두피에 많이 남는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이 샴푸를 사용했는데

생각보다 샴푸향이 강해서 비타민 냄새가 많이 남진 않았습니다.

 

 

비타민샴푸

 

이렇게 빻아진 비타민 가루에

샴푸를 10번 눌러 넣어줬습니다. 

저는 긴 머리라 이 정도 해줬는데요. 짧은 머리라면 양을 조금 줄이셔도 될 것 같아요.

하지만 이 비타민 샴푸는 넉넉하게 바르는게 좋을듯한...

저는 약간 부족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ㅠㅠ

 

 

비타민샴푸

 

잘 섞어주면 비타민 샴푸 완성!

머리에 고르게 발라주려면 뜨뜻미지근한 물을 약간 넣어주는게 좋을 것 같아요.

 

 

물미역

 

이제 머리를 충분히 적셔주고 물기를 짜준후에

비타민 샴푸를 거품 내어 샴푸를 하듯 고루고루 발라주세요.

이후 머리를 감싸고 15분에서 20분 정도 있어주면 되는데요!

사람마다 다르지만 30분~ 1시간하기도 하더라구요

저는 머릿결이 상하지 않게 하려고 20분내로 끝냈습니다. 

 

 

비타민샴푸

 

머리를 감을 때 정말 황갈색 물이 나와요!

감고 나서 거울을 볼 땐 그냥 똑같은 검은색이지만

다 말리고 나니 아주 약간 ~~ 빠졌더라구요. ㅎㅎ

샴푸 후 트리트먼트를 꼭 해주세요!

 

 

비타민샴푸

 

 

여자들은 한번씩 검은 머리하고 실패한 적 있을 것 같은데..ㅎㅎ

비타민으로 블랙 빼기.. 드라마틱하진 않지만

조금은 효과가 있네요. ㅎㅎㅎㅎ

약~간 톤 바뀐 거 보이시나요? 자연광에서는 티가 좀더 잘나는데 저는 이정도로 만족한답니다. 

염색약이나 탈색약 쓰지않고 푸른빛을 빼니 ~! 좋네요.

아 ! 머릿결 그대로랍니다 ㅎㅎㅎ 비타민 샴푸를 하신 후에는

트리트먼트를 꼭 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