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마~! 백파더 한돈세트 선물 받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백 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 백 파더 한돈세트 선물 받았습니다.

돼지고기 메뉴 추천해주세요~!>

 

작년 11월 백파더에서 시청자 돼지고기 레시피 응모에 참가했었는데요.

백파더 시청자 돼지고기 레시피 응모 < 돼지고기 덮밥 > 간장돼지고기 덮밥

 < 돼지고기 덮밥 > 간장돼지고기 덮밥 <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마 ! > 고기 마니아 특집 한돈으로 맛있게 즐기는 레피시 응모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조건 1 . 한돈 ' 뒷다리살' 부위를 활용한 레시

teumeung.tistory.com

 

당첨되진 않았으나 그래도 돼지고기선물이 온 거 있죠~?

ㅎㅎㅎ너무 기분 좋습니다.

백파더를 가끔 보는데요 ~! 응모 사실을 알고 지원했는데 

참가한 사람에게도 다 돼지고기를 쏘다니.... 엄지 척입니다.

 

 

백파더

 

당첨되지 않아서 슬퍼하던 찰나에

작년 연말 문자가 왔습니다. 

한돈 선물세트가 배송될 예정이라니...

그렇게 2주 정도 지난 오늘 받았습니다.

 

 

한돈

 

짜라란~!! 한돈 ~ 백파더

백파더 좋아요 ~! ㅎㅎㅎ 뒷다리살 레시피 공모전 어쩌구 쓰여있는데

배송 오면서 스티커가 엉망이 되어있네요...ㅎㅎ

 

 

돼지고기

 

두구두구두구두구

뭐 작은 거 주겠거니 생각했는데

종류별로 네 팩이 들어있더라구요.

 

 

미소찬 한돈 ~ 제 얼굴에도 미소가..

돼지고기 너무 맛있잖아요... ㅠㅠ 

 

 

돈 앞다리

 

앞다리살 찌개용 한팩~!

 

 

뒷다리살

 

돈 뒷다리 불고기용 ~ 한팩~!

 

 

돈 삼겹살

 

맛있는 삼겹살 한팩 ~~~

돼지 하면 삼겹살이쥬~?

 

 

돈목살 구이용

 

마지막으로 돈목살 구이용 한팩~!

당분간 돼지고기 살일은 없겠습니다.

양도 다 넉넉하게 들어있어요... ㅎㅎㅎ

 

돼지고기 요리 ~! 무엇을 만들어 볼까요? ㅎㅎㅎ

오늘은 어제 과음한 탓으로 돼지김치라면을 만들어 먹었답니다.

 

 

돼지김치라면

 

돼지고기가 엄청 부드럽더라구요.

돼지 냄새도 안 나고 너무 좋습니다..

숙취로 머리도 아프고.. 요리도 못하겠으나 

아픈 머리를 잡고 만든 해장라면

 

 

돼지김치라면

 

라면에 콩나물 돼지 김치

맛있는 건 다 들어갔으니 맛 보장이죠. ㅎㅎㅎ

 

 

돼지김치라면

 

아주 맛있게 해장했습니다. ㅎㅎㅎ

다음에 맛있는 돼지고기 레시피로 돌아올게요~!

 

백파더 < 양돼청미 덮밥 만들기 > 정말 맛있는 뒷다리살 미나리 덮밥

백 파더 < 양돼청미 덮밥 만들기 > 정말 맛있는 뒷다리살 미나리 덮밥 어제 티비를 보고 꽂혀서 만들어 봤는데요. 이거 정말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완전 추천합니다. 양념만 넉넉히 만들

teumeung.tistory.com

튀김 라볶이 < 백파더 라볶이 레시피 > + 미니 새우튀김 만드는법

튀김 라볶이 < 백 파더 라볶이 레시피 > + 미니 새우튀김 만드는 법 오늘은 분식이 당겨서 아침부터 라볶이 + 새우튀김을 만들어 먹었어요. ㅎㅎ 백 파더 라볶이 레시피가 정말 간단하더라

teumeung.tistory.com

하얀 제육볶음 맛있게 만드는법 , 초간단 白(백)肉(육)볶음 만들어 보아요

하얀 제육볶음 맛있게 만드는 법 , 초간단 白(백)肉(육) 볶음 만들어 보아요 명이나물과 먹으면 꿀맛인 하얀 제육볶음 만들어봤습니다. 남자친구가 이 음식의 이름을 지어줬는데요. 백육볶

teumeung.tistory.com

두부 김치제육볶음 황금레시피 < 맛있는 제육김치볶음 만드는법 >

두부 김치제육볶음 황금 레시피 < 맛있는 제육김치볶음 만드는 법 >  집에 돼지 앞다리살이 있어서 김치 제육볶음을 만들어 봤습니다. 삼겹살을 이용에 만들어도 맛있지만 저는 앞다리살

teumeu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