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호텔 먹방 데이트, 호텔 파티 음식 모음

728x90
반응형

< 호텔 먹방 데이트, 호텔 파티 음식 모음 >

 

호텔파티

 

주말에 친구들과 모임을 가졌는데요.

코로나로 어디 나가서 놀기도 힘들고 

호텔을 잡아서 놀았습니다. ㅎㅎ

29살 동생과 30살이된 기념 파티

30살 ,, 눈물나네

 

 

파티

 

모둠회 포장 ~! 

브리또 + 나쵸 + 만들어간 새우볶음밥도 있었습니다.

와인 2병 +맥주 등 

닭발도 시켜먹었는데 정신없이 먹고노느라 사진이 없네요. ㅎㅎㅎ

 

 

여긴 다른 날 남자 친구와 만들어 먹은 음식들인데요.

고기는 주문하고 재료들은 손질해서 챙겨갔습니다.

 

 

스테이크

 

취사가 가능한 강남에 위치한 호텔인데요.

프라이팬도 빌려주더라구요. 

그동안 2.5단계로 밖에서 먹고 놀다 9시에 후다닥 헤어지기 아쉬워서 차에서 수다를 떨기도 했었는데

종종 이렇게 호텔에서 만들어 먹고 놀아도 재밌답니다.

 

 

스테이크 

 

스테이크 굽기 참 어려운 것 같아요..

저는 굽다 망해서 찹스테이크를 만들어 버렸습니다..

 

 

베이컨 알리올리오 

 

대충 휘리릭 만들어본 새우 베이컨 알리올리오 파스타

면을 집에서 반만 익혀서 가져갔었는데...

너무 안삶아졌더라구요... ㅎㅎ 

볶아도 안.익.는.면... 

파스타와 스테이크는 많이 연습해야겠습니다. ㅎㅎ

 

 

스테이크와 파스타 

 

둘이 만들어 먹을 땐 대충대충~ 

만들어 먹습니다... ㅎㅎ

비주얼 엉망... 

 

 

홍합라면 

 

고기도 많이 챙겨갔었는데

먹고 또 먹고 출출해서 만들어 먹은 홍합라면 

이거 ㅜㅜ 정말 맛있어요.

앵그리 너구리에 홍합만 들어갔는데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 건지.

 

 

군만두 

 

다음 메뉴는 군만두

군만두도.... 한 봉지 다 구워 먹었네요..

사실 만취로 군만두 먹은 기억이 없는데

사진으로 남아있더라구요. 하하하

 

 

오뎅라면

 

둘째날 아침엔 야채죽과 소고기죽을 먹고

점심되서야 해장을 하려고 또 라면을 먹었는데요.

새우와 어묵이 들어간 라면입니다.

라면에 넣어먹는 오뎅... 너무 맛있습니다. 

라면 국물을 쏘옥 머금은 오뎅이 맛이 없을 수가 없죠... 

 

 

엽기떡볶이

 

저녁엔 엽기오뎅 + 계란찜으로 마무리 ~! 

ㅎㅎㅎ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가끔은 이렇게 자극적인 음식들을 먹어줘야 스트레스가 풀립니다.

 

친구들, 남자친구와 호텔에서 먹고 노는 하루 강추합니다. ^^

 

게스트 하우스 생일파티 , 홈파티 메뉴 < 생일파티 꾸미기 > 생일파티 메뉴 추천

게스트 하우스 생일파티 , 홈파티 메뉴  < 생일파티 꾸미기 > 생일파티 메뉴 추천 두달전 생일날 게스트하우스를 예약해서 남자친구와 둘이서 생일파티를 했는데요 ~ 게스트하우스 내

teumeu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