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게스트 하우스 생일파티 , 홈파티 메뉴 < 생일파티 꾸미기 > 생일파티 메뉴 추천

728x90
반응형

 

게스트 하우스 생일파티 , 홈파티 메뉴  < 생일파티 꾸미기 > 생일파티 메뉴 추천

 

두달전 생일날

게스트하우스를 예약해서 

남자친구와 둘이서 생일파티를 했는데요 ~ 

 

게스트하우스 내에서는 음식을 만들 수 없기에

집에서 만들어 갔답니다 ㅎㅎㅎ

 

(아파트 단지내에있는 게스트하우스로

 먼거리가 아닌... 5분거리였답니다 ㅎㅎ)

 

 

 

카드를 받고 3시 입실! 

미니 냉장고도 있고 너무 깔끔하더라고요

내부도 너무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게스트하우스
게스트하우스

 

화장실도 넓고 완전 대만족 ㅎㅎ

 

게스트하우스
게스트하우스
게스트하우스

 

앞으로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하지만 ㅜㅜ 인기가 많더라고요

연말이랑 연초 친구들과 파티하려 했는데

벌써부터 12월 1월 예약이 꽉 차 버린... ㅜㅜ

 

생일파티 풍선

 

 

생일파티 풍선 너무 이쁘지 않나요?

뒤에 촤르르르 ~ 빛나는 것도 같이 세트더라고요!

로즈골드로 했더니 너무 이쁜! 

 

 

생일파티음식

 

그 당시 파티 음식을 만들면서 

사진을 많이 찍어두지 못했어요 ㅎㅎ

정신없이 급하게 만들었던 기억이...

 

파티음식으로 먹기 좋은

간편한 메뉴들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 팽이버섯 베이컨 말이!

**** 아스파라거스 베이컨말이 ! 

 

팽이버섯이랑 아스파라거스에 베이컨을 돌돌 말아서

구워주면 되기 때문에 정말 간단해요 ㅎㅎ

모양도 이쁘고 맛도 좋고 먹기도 너무 편하답니다

 

 

홈파티 메뉴

 

 

두 번째 추천하는 홈파티 메뉴! 

**** 버터 새우구이!

새우를 긴 꼬챙이에 꽃아서 

마늘이랑 버터를 넣고 구워줬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

강추해요 ㅎㅎㅎ

껍질을 벗겨서 구우시는게 더 먹기 편합니다

 

 

 

 

 

오른쪽 위에 있는 계란 메뉴는

**** 스터프트 에그인데요!

삶은 계란을 반으로 갈라

노른자를 빼고 

마요네즈 머스터드 당근 등 버무려서 흰자위에 이쁘게 올려줍니다 ㅎㅎ

 

맨 아래 보이는 건

**** 명란 구이입니다! 

먼저 명란을 구워서 잘라줍니다.

저는 저염 명란을 안 써서 오이를 두껍게 썰었으나

저염 명란으로 할 경우 오이를 얇게 썰어주세요! 

오이 → 마요네즈 (조금)→ 명란 구이 → 마요네즈(조금) → 청양고추

이순서로 올렸는데 

남자친구가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요 ㅎㅎ

명란구이는

술집에서 술안주로도 팔고 있습니다 ㅎㅎ

 

 

생일파티 꾸미기
생일파티

 

마지막으로 치킨은 주문! ㅎㅎㅎ

교촌치킨입니다!

육포는 편의점에서 사왔답니다 ~ 

 

생일 홈파티 메뉴로 5개를 만들었는데요! 

빠르고 만들기도 쉬운데 

보기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풍선만 붙이면 허전한데

미러볼을 켜주면 더 이뻐요 ~ 

 

 

 

생일파티 꾸미기 완성 ~

뿌듯 ㅎㅎ

미러볼은 만원에 구매했는데요! 

가성비 너무 좋더라고요 ~ 

캠핑이나 홈파티에서 잘 쓰고 있답니다 

 

 

미러볼

 

홈파티 메뉴

홈파티 음식 만들기

게스트하우스

생일파티 꾸미기

홈파티 메뉴 추천

 

투코비 생일파티 장식 풍선 + 손펌프 + 고정테이프 세트 크라운스타 로즈, 골드, 1세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