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날짜 지난 바디워시로 < 화장실 청소하기 > 날짜 지난 생활용품 활용법

728x90
반응형

화장실청소

날짜 지난 바디워시로 < 화장실 청소하기 > 날짜 지난 생활용품 활용법

 

보통 샴푸나 린스 바디워시 치약 등

여러 종류를 구매해서 사용하면 어중간하게 남거나

날짜가 지나기도 하잖아요.

특히 린스나 트리트먼트 같은 경우저는 샴푸보다 더 빨리 써서

 구매하게 되는 타이밍이 안 맞더라고요.

이런 날짜가 지나서 사용하기 찝찝한 생활용품들 

활용법 알려드릴게요.

 

러쉬 바디워서

작년에 선물 받은 러쉬 바디워시인데요.

무려.. 1kg으로 

열심히 쓰려고 애를 썼지만

어느 정도 다 써갈 땐 다른 바디워시를 사서 쓰게 돼서 

날짜가 지났더라고요.

 

러쉬 바디워시

러쉬는 이렇게 만들어준 사람과

사용기한이 적혀있어요.

2019/08/14~2020/10/13까지 였답니다.

 

러쉬 바디워시

하도 꽉 눌러짜서 쭈글쭈글

엄청 크고 용량도 많다 보니 ㅎㅎ...

아무튼 어설프게 남은 날짜 지난 바디워시로

아침부터 화장실 청소를 했답니다.

 

먼저 청소하기 전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치약컵

물 구정물이 잔뜩 낀 치약 컵입니다.

사진으로 잘 안 보이나 자세히 보니 정말.. 더럽습니다 ^^.

 

향수통

이거는 안 쓰는 향수 통인데

이사 와서 다른 물비누 통들과화장실 꾸미려고 놔두었더니 

온갖 곳에 얼룩이 져있네요.

 

화장실 청소하기

꾸정꾸정

샤워를 하고 나면 물 구정물이 저렇게 남더라고요.

 

세면대 비누

비누도 저렇게 비누 받침에 비누 찌꺼기 

잘 끼는 거 아시죠!?

아래 작은 비누 조각도 들어있네요.

 

화장실 청소하기

정말 못 봐주게 더러워서 

작게 올려봅니다..

청소하면 1-2주면 바로 돌아오더라고요.

비눗물인 건가... 치약의 흔적인가..

보일 때마다 씻어주려 해도

특히나 아침에 바쁜 회사원들은 후다닥 씻고 나가기 바쁘잖아요?

 

세면대 청소하기

쓰다 남은 바디워시를

막 뿌려주었습니다.

이제 사용 안 하는 폼폼이나 닦기 편한 걸 준비해주세요.

저는 물을 약간 담아두고 거품내서 닦았습니다.

 

화장실 청소하기

이렇게 거품을 잔뜩 내서 수도꼭지나 비누 받침대나

물때가 보이는 곳은 구석구석 닦아줍니다.

세재가 아니고 바디워시다 보니 향기도 너무 좋더라고요.

 

화장실 청소하기
화장실 청소하기

쓱쓱 싹싹 잘 닦아줍니다.

 

화장실 청소하기

저는 기다란 폼폼이만 사용하기에 

작은 폼폼이로 닦아줬으나

화장실 청소용품이 따로 있으시다면 ㅎㅎ

그걸로 청소하는 게 좋겠죠!?

 

샤워

이제 샤워기로 말끔하게 씻어줄게요.

 

화장실 청소

깨끗하게 물로 씻어낸 모습인데요.

정말 뽀득뽀득 빤닥빤닥 하지 않나요?

물기가 남아있으면 또 혹시나 물 얼룩이 질까봐

수건으로 한번 더 닦아줘서 마무리했습니다.

 

화장실 청소

아까와 다르게 너무 깨끗해지지 않았나요.?

묵은 때를 벗긴 기분

제가 일부러 청소를 하려고 더럽게 사용했나 봅니다. ^^

 

화장실 청소

 

날짜 지난 바디워시 외에 다른 생활용품 중에

저는 날짜지난 린스로 니트 손세탁을 하기도 하는데요.

보통 니트 같은 경우는 매번 드라이를 맡기기 어려워서 

니트 종류나 셔츠! 손세탁할 때는 울샴푸와 잘 안 쓰는 린스로

조물조물 손세탁을 하기도 한답니다.

린스는 정전기 방지 효과도 있고 향기까지 더해져서 좋더라고요.

 

화장실 청소

 

또한 바디워시 외에 치약으로 곰팡이 세척이나

얼룩진 곳들도 닦아낼 수 있답니다.

아침부터 상쾌하게 시작하네요.

다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이솝 리써렉션 아로마틱 핸드 워시 500ml, 1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