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양주 별내 맛집 백련 야외 숯불바베큐

728x90
반응형

< 남양주 별내 맛집 백련 야외 숯불바베큐 >

11월 초 남양주에 있는 야외 숯불 바베큐집에 다녀왔는데요

백련 이라는 곳입니다! 

산속 깊은 곳에 있어..

가는 길이 꼬불꼬물 도대체 어디지~

가도 가도 음식점은 나오지않고...ㅋㅋㅋㅋ

외진 곳에 있긴 하더라구요 

 

백련

위치는

경기 남양주시 별내면 용암제청말길121

입니다

주차,예약,국민지원금 사용가능!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무

월-일 12:00- 23:00 입니다

5시 반쯤 도착해서

자리는 많았어요~

왔는데 자리없으면 맴찢일듯..

 

별내

뭔가 옛스러우면서 따듯한 느낌이었어요 ㅎㅎ

요즘은 사람들 바글바글한 음식점보다

드라이브할겸

이런 곳이 더 좋더라구요 ㅎㅎ

 

메뉴판

메뉴판 이 옛날 감성 무엇.. 2000년대 초반 느낌이죠?

ㅋㅋㅋㅋㅋㅋ

백련에는 보통 바베큐를 먹으러 오기 때문에 

모듬바베큐(2인기준) 44,000원 주문!

공기밥 1,000원 된장찌개 1,000원

술도 빠질 수 없죠 ㅎㅎ

 

 

삼겹살만 따로 주문도 가능하고

오리도리탕, 한방오리, 오리백숙, 묵은지 닭도리탕 등

다른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백련

겨울엔 야외라도 바람이 통하지 않게 따듯하게 막아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백련

 

화장실 가는 길에는 숙성중인 꼬기도 보인답니다~

날이 저물고 있어서 분위기가 더 좋았고

가족단위로도 많이 방문하는 것 같은데

아이들과 오기에도 딱인 것 같아요

 

백련

주인분께서 뭔가 아기자기하게 꾸민 느낌

야외 공간도 두군데로 분리되어 있었는데

저희가 먹었던 곳은 한 테이블에만 손님이 있었고

먹는 도중에는 자리가 꽉 찼답니다.. ㅎㅎ

 

백련 바베큐

분위기 좋지 않나요~?

의자 방석과 담요도 준비되어있는 센스

 

모둠바베큐

2인 모둠 바베큐인데요

고기를 한번에 다 올려주시더라구요

이후에는 알아서 구워 먹으면 되는데

조금씩 올려서 구워 먹는게 좋을 것 같아요~

 

바베큐

캠핑 가긴 귀찮고

야외에서 숯불 바베큐가 땡기는 날에 방문하면 딱 ! 

소고기+삼겹살+소세지+버섯+새우 인데

한번에 다 올려주시더라도 

사진 찍고 조금씩 구워 먹는 거 추천~~

 

반찬

여기서 맘에 들었던 건 반찬들이었어요

묵은지 김치도 너무너무 맛있고 

구수한 할머니 집 놀러 온 느낌 ~

김치는 매년 김장해서 항아리에 넣고 숙성시킨다고해요

그래서 맛있는가봄 ㅜㅜ

 

숯불 바베큐

불이 강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빨리 익어요 ㅎㅎㅎ

굽자마자 찹찹 먹어야 맛있고

오래 두면 맛이 덜하기 때문에

한번에 올리고 후회했답니다

 

소고기

하지만 너무 맛있는 고기.. ㅠㅠ 

홀그레인 머스타드 듬뿍 찍어서 ~ 냠냠

 

바베큐

2인 양인데 둘이 먹기에 적당했어요!

아쉬울 땐 삼겹살을 추가 ~

 

고기쌈

돼지고기 쌈 ~

 

된장찌개

된장은 제가 좋아하는 집 된장 스타일인데요

천원이기때문에 

인당 1개씩 시켜서 

된장 밥을 만들어 먹는게 좋아요 ㅎㅎㅎ

다른 테이블 아저씨들이 그렇게 드시더라구요

처음에 하나시켜서 먹었다가

금방 뚝딱해서 하나 더 시켜먹었답니다.. ㅎ

 

새우

직원들도 친절하고 ㅎㅎ

중간에 와서 숯불도 조절해 주고 불판도 갈아준답니다

뭔가 아쉬어서 추가로 주문한 새우!

새우는 4마리에 만원입니다!

술이 술술 들어가는 숯불 바베큐집 ㅎㅎ

차를 타고 와야되서 

맘껏 못 마셔서 아쉽지만... ㅎㅎㅎㅎ

 

 

굳이 찾아갈 만큼 맛있는 고기 맛집이라고 하기보단

가볍게 ㅎㅎ 바베큐를 즐기고 싶을 때

한 번쯤 방문하기엔 나쁘지 않았답니다

기분 좋게 잘 먹고 나온 백련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