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속초 조개구이 맛집 조개상회 3단 조개구이 + 카페 오베르망

728x90
반응형

< 속초 조개구이 맛집 조개상회 3단 조개구이 + 카페 오베르망 >


올해 6월에 속초 여행을 다녀왔었는데요~
그중 오늘은 카페 오베르망과 속초 조개구이집을 소개할게요!
오베르망은 조개상회 근처에 있는 카페인데요
저녁 먹기 전 뷰를 보며 커피 한잔하기 좋답니다

오베르방

이날은 분무기 비가 내려서 좀 흐렸어요
매일 9:00-20: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주차, 포장, 남/여 화장실구분, 국민지원금 사용가능


이 카페를 추천하는 이유!
통유리로 뷰가 좋고 화장실도 깨끗
건물 안에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계단을 오르락 내리락 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오베르망

짠 ! 건물 통으로 카페랍니다ㅎㅎ
명란 바게트로 유명한데
저희는 점심으로 국밥과 오징어순대를 먹고 방문했기 때문에
디저트는 패스 커피만 주문 !

오베르망

1층에서 주문하고
2층엔 이렇게 좌식으로 되어있어요 ㅎㅎ
앞에는 통유리로 시원한 오션뷰~
흐리고 비가 왔어서 그런지 손님이 많이 않아서 너무 좋았다는..

오베르망

여기는 3층 !
3층엔 단체석도 있으니 인원이 많을 때는 3층이 좋을 것 같아요
생활의 달인 장희원님의 명란바게트를 못먹고 온게 아쉽지만
저녁을 위해 .. 배를 비워두리

무지개

대신 무지개를 봤답니다 ㅎㅎㅎ
카페 안에서 찍은 건데 이쁘죠?
앉아서 멍 때리기 좋아요
소화가 다 될 때쯤 8분?정도 쭉 걸으면
조개상회가 나와요

조개상회

제가 갔을 땐 몰랐는데
이후에 나혼산에서 이장우님이 왔다 가셨던것 같더라구요
7시반 쯤 갔더니 자리는 당연히 없었고 ㅎㅎ
앞에 2팀 정도 대기가 있었습니다
이 정도면 양호 ~
생각보다 자리가 빨리 빠짐

조개상회

바다 구경하고~ 조개 구경하다 보면
금방 차례가 옴
월-목 12:00 - 01:00
금-일 12:00 - 02:00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인터넷, 남/여 화장실구분
화장실은 가게 안쪽에 있어서 편하긴하지만 soso

 

조개상회

여기 근처 음식점 술집들 중
조개상회만 핫하더라구요 ㅎㅎㅎㅎ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인테리어로 잘 꾸며놓은듯한 느낌 !

조개상회

비가그치고 하늘도 핑크빛으로~
이쁘당 ㅎㅎ

조개상회 메뉴판

여기는 4단 조개구이가 메인이기 때문에
4단 조개구이를 시키려 했더니
알바분께서 2명이서는 3단을 먹으면된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4단 조개구이는 58,000원
3단 조개구이는 48,000원
솔직히 두명이 아니라면 조개전골도 추가로 시켰을듯

막걸리

기본찬으로는 다슬기와 김치 초장 등..
지장수 막걸리는 또 처음이였는데
그냥 막걸리맛 ~
사실 몇 달 전이라 막걸리 맛은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ㅎㅎ 취한 기억뿐

3단조개구이

빠르게 나온 3단 조개구이!!
조개구이는 맛이 뭐 다 똑같지만
이쁘게 담아주면 기부니가 좋죠 ㅎㅎ

조개구이&nbsp;

키조개에는 크림 파스타 토마토 파스타 나눠서 되어있는데
그냥 그래요
ㅋㅋㅋㅋㅋㅋ
가리비와 조개들은 맛있음 ㅎㅎ
양은 엄청 푸집한 느낌은 아니나 적당히
술안주로 딱이랍니다

조개상회

엄청난 맛집보다는
분위기와 술에 취해 기분이가 좋아지는 그런 곳이랍니다
ㅎㅎㅎ 자리를 잘 잡은것 같기도 하고..
아무래도 안쪽은 답답하고 별로일 것 같더라구요
바깥쪽 앉길 추천!
놀러 가면 리얼 맛집도 가지만 여행 기분내러 한번씩
비주얼 맛집을 찾잖아요!? 그럴때 추천!

해물라면

마무리는 해물라면 7,000원
해물라면은 그냥 뭐 라면입니다 ~~>_<
국물은 조금 짜지만 소주가 땡기는 맛
전체적으로 무난무난하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ㅎㅎ
직원들도 친절해서 좋아요 !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