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선릉역 한우 맛집 < 경천애인2237 > 콜키지 프리

728x90
반응형

< 선릉역 한우 맛집 경천애인2237 콜키지 프리 >

 

지난달 10월 생일에 남자친구와 방문한 경천애인 2237이다

평일 / 토요일 11:30 - 22:00

일요일 17;00 - 22:00

단체석, 예약, 남/여 화장실 구분

미리 예약을 하고 갔다

 

경천애인

 콜키지프리이기 때문에

무슨 술을 사갈까 ~ 와인을 사갈까 고민도 했지만 

화요와 토닉워터를 챙겨갔다 ㅎㅎ

뭔가 시원 상큼한 술이 땡기는 날 ~

 

경천애인

분위기가 생각보다 좋았다

블로그 사진들을 찾아봤을 땐 그냥 저냥.. 기대를 안했었는데

빈티지하면서 고급스런 느낌 ~

마늘은 통으로 나와서 하나하나 까줘야 된다

마늘장아찌, 섞박지, 고추, 마늘, 감자, 양배추 등 기본으로 나오고

음식도 다 깔끔했다

육회에는 미나리와 치즈 배가 같이 나왔는데 ㅎㅎ 넘 맛있었다

 

화요

술을 어느 정도 마시다 찍었더니 초점도 안 맞고 ~ 

메뉴판을 찍지 못했는데 이날 주문한 메뉴는

특 안심 54.3 (150g)

꽃등심 49.5 (150g)

설화 살치살 47.5 (120g)

스페셜 육회 1접시 29.4 (130g)

이렇게 주문했다

참고로 2명이다 ^^

 

특안심 

통통 촉촉해보이는게

찰지게 생겼다..

먼저 특안심을 구워주셨는데

직원분이 알아서 착착 구워주시기 때문에 

입만 준비하면 된다

 

 

직원들도 너무 친절~ㅎㅎㅎ

먹는도중 테이블에서 오빠 이것 좀 ~~~해줘 하면 

직원이 보고 있다가 와서 해주기도했다 ㅋㅋㅋ

정말.. 2번이나.. ㅋㅋ

그 오빠가 그 오빠를 부른게 아닌데 착각하신 건 아니겠..지?

 

안심

바쁠 때는 정신없을 것 같은데

방문했던 날은 평일 퇴근 후라

사람이 북적거리진 않았다

감자도 맛있음 !!

 

경천애인

경천에인 2237의

치즈소스도 맛있지만

소금에 콕 ~! 

 

등심 

순서대로 구워지는 고기 ~ 

치즈 소스에 찍어 먹어도 녹고 ~ 

소금에 찍어 먹어도 녹고 ~

 

살치살

살치살 ~ 말해 뭐해..

술이 쑥쑥 들어간다

 

한우 미나리 누룽지밥

마무리는 볶음밥 !!!

한우 미나리 누룽지밥

중 17.8

고기도 많이 넣어주신다

 

한우 미나리 누룽지밥

 

직원들도 친절하고 

분위기도 맛도 좋았던 경천애인 ! 

다음에 또 갈꺼다! ㅎㅎㅎ

 

 

경천애인2237 에서는 최소 21일간 1.2도의 저온숙성으로 완성된

최상의 한우만을 제공한다는데

궁금하다면 ~~~ 

한 번쯤 꼭 가보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