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압구정 맛집 뱃고동 낙지불고기, 압구정 3번출구 닭꼬치

728x90
반응형

< 압구정 맛집 뱃고동 낙지불고기, 압구정 3번출구 닭꼬치 >

 

몇 주 전에 친한 동생과 방문한 뱃고동!

첫 방문이었는데요 ㅎㅎ

이미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뱃고동

오징어불고기 낙지불고기 오징어튀김이 유명한 뱃고동!

TEL. 02-514-8008

서울 강남구 언주로 172길 54

평일 11:30~22:00

단체석, 발렛파킹, 포장, 예약, 무선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뱃고동

지하로 내려가면 나오는 가게예요!

생각보다 넓었어요! 

코로나로 널찍널찍 떨어져 앉기에 좋았답니다 ㅎㅎ

 

뱃고동

구석으로 자리를 잡고~

실내 분위기는 오래된 가게 같았지만

관리가 잘 되어있어서 

깨끗했어요

 

메뉴판

오징어 불고기 14,000원

낙지불고기 15,000원 

각각 1인분씩 주문!

섞어서도 가능하더라구요 ㅎㅎㅎ

 

 

+ 당면 추가 

밥 2개 추가!

밥 한 개는 불고기와 같이 먹고

1개는 볶음밥을 해먹었답니다

 

메뉴판

점심 식사도 가능 ! ㅎㅎ

집 주변에 있으면 정말 자주 갈 것 같아요 ... 

넘 맛있어요

 

뱃고동

내부 분위기 ~ 

오래된 곳이라 그런지

인테리어가...옛스런 ㅎㅎ

뭔가 과거로 돌아간 느낌..?

실내 자리가 넓어서 회식이나

가족모임으로도 딱 좋을 것 같아요!

 

반찬

주문 후 나오는 샐러드와

시원한 동치미 ! 

샐러드 소스가 특이했어요 ㅎㅎ

맛있었음!!

 

반찬

기본 반찬들 맛은 무난 무난했답니다

 

불고기 

오징어, 낙지불고기인데요 

2인분인데 많아 보이지 않나요!?

볶음밥까지 먹으면 양이 딱 맞더라구요 ㅎㅎ

남자분들은 좀 적을수도 ...

 

낙지 불고기 

앞치마는 필수 ! 

양념이 튈수 있으니.. 

 

당면

여기서 먹을 때 

당면 추가 정말 강추해요 ㅎㅎ

양념이 당면에 쏘옥 ~ 배여서 ㅠㅠ 핵맛이랍니다

 

오징어 불고기
오징어 불고기 

익혔더니 양이 좀 줄었죠!? ㅎㅎ

양념 소스가 너무 맛있어요

 

당면

당면도 호로록~

 

뱃고동

저는 오징어보다 낙지불고기가 더 맛있었답니다 ㅎㅎ

오징어튀김도 유명하던데 

다음에는 남자친구랑 가서 오징어튀김까지 먹고 와야겠어요!

 

볶음밥

볶음밥은 직원 아주머니께서 볶아주시는데

이 양념에 볶아먹으면 .. 맛이 없을수가.. ㅠㅠ 

맛있는 녀석들, 생방송투데이, 밥블레스유, 저녁생생정보에 나왔다던데 

맛집 인정 ~

 

뱃고동

압구정 뱃고동 추천합니다 ㅎㅎㅎ

한 번도 안 먹어본 사람이 없길.. 

제발 양념 맛을 봐주세요 ㅠㅠ...

 

뱃고동

최가네 버섯샤브이후

두번째 단골집이 될 것 같은 느낌..

맛있게 점심을 먹고

동생이랑 전시도 보고 ~ 뮤지컬 연극도 보고 ~

지나가다 먹게 된 닭꼬치집인데요!

 

압구정 닭꼬치 

오래전 먹어본 기억이 있는데... 

이 닭꼬치집이 아직도 있더라구요 ㅎㅎㅎ

 

닭꼬치 

압구정 3번출구에 있는 닭꼬치 ~

ㅎㅎㅎ 소금 닭꼬치와

매운맛 닭꼬치 주문~

 

닭꼬치

닭꼬치가

10시가 되기전에 다  팔려서 

못먹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ㅎㅎ

인기쟁이..

 

닭꼬치

이렇게 빼서 달라고 하면 

편하게 찍어 먹을 수 있답니다 

마 감전이라 남은 오뎅도 서비스로 주신 사장님 ! 최고 ㅎㅎ

오랜만에 압구정 나들이였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