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구청역 맛집 완도 1957 별관 , 강남구청역 술집 추천

728x90
반응형

< 강남구청역 맛집 완도 1957 별관 , 강남구청역 술집 추천 >

 

강남구청역 주변에 은근 맛집이 많은데요 ~ 

가보지 못한 새로운 곳을 찾아보다 가게 된 완도 1957 입니다

강남구청역 2번 출구에서 정말 가까워요 ! 

 

완도1957

완도 1957 

평일 17:00- 04:00 / 일요일 휴무

서울 강남구 학동로 338 / 02-3444-8937

주차,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남 / 녀 화장실 구분 ( 화장실 키 → 국자 들고 나가면 됨^^ )

본관은 따로 있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별관 !!

 

메뉴판

별관은 아담해요 ! 

입구 앞쪽에 앉았는데 2층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완도 1957의 대표 메뉴는 문어 해초 삼합 !

 

메뉴판

돌문어, 활전복, 제주 흑돼지, 묵은지 꼬시래기,

세모가시리, 다시마, 완도 재래김

요렇게 나온답니다 ! 

 

메뉴판

문어 해초 삼합과 같이 주문한 한우 육전 ! 

저는 페퍼로니 감자전이 너무 너무 먹고 싶었는데 

화장실 다녀온사이 육전이 주문 들어가 있었답니다 ^^

 

메뉴판

페퍼로니 감자전 비주얼 정말... 크 

막걸리 or 맥주가 생각나는 비주얼입니다

 

삼합

주문 후 메뉴가 나오기 전 전복죽을 주는데

사진이 빠졌네요 ㅎㅎㅎ

맛있게 먹고나서  앗 !! 사진 안찍었다..생각났다는..

전복죽 참기름 향도 좋고 고소해서 맛있었답니다 ! 

 

 

문어 해초 삼합(40,000원)은 주문 후

엄청 빠르게 나와요

그리고 청하 ~!

 

삼합

야들야들한 숙성 돼지수육과 문어숙회~~

비주얼 ㅎㅎ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양은.. 음..

간단한 식사를 하고 2차로 오는게 아니라면

양들이 많은 편이 아니라서

메뉴 2-3개는 기본으로 시켜야 될듯한..?

 

삼합

김에 문어에 묵은지와 해초들을 올려서

취향에 맞게 먹으면 된답니다 ㅎㅎ

특제소스에 기름 + 다진 마늘이 들어간 양념이 있었는데 

초장보다 특제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육전

바로 다음으로 나온 육전 (28,000) !

한우 채끝살과 부추무침이 같이 나오는데요 ~

메뉴판에 비주얼과 달랐지만 

고기가 넘 부드러웠어요

무난 무난한 맛..?

 

바지락 술찜 

삼합하고 육전은 빠르고 가볍게 뿌시고

추가로 시킨 전복 바지락 술찜(32,000) 입니다 !

술찜이라고 하기엔 국물이 너무 많아서 탕같은 느낌인데요 ㅎㅎ

국물이 맛있더라구요 ~!

소주안주 ^^

 

바지락 술찜 

사진을 찍고 나면

직원이 전복을 먹기 좋게 잘라줘요 ! ㅎㅎ

어느 정도 건더기를 먹고 나면 소면을 넣어주기 때문에

건져먹고 직원에서 소면을 넣어달라고 하면 된답니다

 

바지락 술찜 

술찜에 소면이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술 먹는 내내 남자친구한테

페퍼로니 감자 전이 먹고 싶었다고

칭얼칭얼 거렸더니 

글쎄.... 

 

페퍼로니 감자전

글쎄..... 사장님께서 ...

서비스로 페퍼로니 감자전을 주신거 있죠!?,,,

ㅜㅜㅜㅜㅜㅜㅜ 

실제 판매하는 사이즈보다 작은 사이즈라고 하셨는데

서비스 감동... ㅎㅎ

 

페퍼로니 감자전

사진으로도 보이시나요!?

바삭함이...

진짜 바삭하게 기름에 튀겨져서 맛있었답니다 ㅎㅎㅎ 

페퍼로니 맛이랑 감자 맛이 어쩜 이리 잘어 울리는지 

다음에 이 메뉴는 꼭 시켜 먹으려구요 ! 

맛있게 잘먹고 나온 완도 1957 !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