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선릉역 양갈비 맛집 홋카이도 여보 , 오꼬노미야끼 맛집 오카에리 이자카야

728x90
반응형

< 선릉역 양갈비 맛집 훗카이도 여보 , 오꼬노미야끼 맛집 오카에리 이자카야 >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데요 ㅎㅎㅎ

그동안 다녀온 음식점들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요즘 해가 정말 길어졌어요 ~ 

날씨가 따뜻해지는듯.. 하다가

바람도 많이 불고 쌀쌀하고 오락가락하네요 ㅎㅎ

 

 

양갈비 

 

선릉쪽 회사를 다닐 때 늘 가보고 싶었던 양갈비 집인데요!

홋카이도 여보 라는 곳입니다

위치는 서울 강남구 언주로 98길 15

선릉역에서는 조금 걸어야 되는 거리예요!

TEL. 02-501-7505

평일 17:00~02:00 / 일요일 휴무

 

 

양갈비 

 

북해도식 양갈비라고 적혀있고 

그 앞에 양이 있어요 .. 잔인해 ㅠㅠ

하지만 맛있는걸..?

 

 

양갈비 

 

6시 30분 ~7시에 방문했는데요 ! 

매장은 5팀을 받을 수 있는 정도였습니다

퇴근 후 방문했을 땐 2팀 정도 있었네요 ㅎㅎ

 

 

홋카이도 여보

 

지나다니면서 

간판을 볼 때마다 여보? 여보? 왜 여보지? 궁금했었다는.. ㅎㅎ

 

 

메뉴판

 

낱개로 주문하기보다 

홋카이도여보 2인 세트 모듬을 주문했습니다 ! 

양갈비 + 특등심 + 프렌치랙 (630g)

94,0

홋카이도 여보는 

100%생고기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일일 판매량이 한정되어있다고 하네요 ㅎㅎ

 

 

홋카이도 여보 

 

왜 여보라고 했는지 궁금증을 해결해 주는... ㅎㅎㅎ

여보라는 말이 가까이 있는 자기와 비슷한 나이의 또래의 사람을 

부 를때 쓰는 순수한 우리나라 말이라는걸 처음 알았습니다.. ㅋㅋㅋ

뭐 .. 소중한 친구라는 의미를 담았다는..

그런...ㅎㅎ

 

 

홋카이도 여보 

 

테이블보다는 바를 선택 ! ㅎㅎㅎ

내부가 다 보이고

가게차제가 오래되어 보였으나 나름 깔끔했어요

 

 

피클

 

피클과 부추!

부추는 같이 나오는 간장소스에 찍어서

고기랑 먹으면 된답니다

 

 

홋카이도 여보

 

소금과 와사비 간장소스 ~

양고기에 술이 빠질 수 없죠 ㅎㅎㅎ

찾는 술마다 없어서.. 

간단히 소맥 ~ 

 

 

양갈비 

 

직원분들과 사장님께서 번갈아가면서 

고기를 구워주시는데요!

먼저 구워주신 건 양갈비!

사진을 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

 

 

양갈비 

 

파와 토마토 양파도 올려서 

맛있게 구워주신답니다

 

 

모듬세트 

 

먹는 도중에 찍은..

2인세트 모듬

양갈비는 굽고 있고 

등심이랑 프렌치 렉만 남았네요 ㅎㅎ

 

 

양갈비

 

고기와 함께

김도 구워서 주시는데

김에 고기와 간장소스를 묻힌 부추와

올려서 먹으면 크 ~ ㅎㅎ

 

 

양갈비 

 

빠르게 슥슥슥 잘 구워주십니다 ㅎㅎ

술이랑 먹다 보니 

고기를 천천히 먹게 되더라구요

보통은 순삭인데 말이죠

 

 

고기는 취향에 맞게 먹으면 되나

저는 소금이나 와사비와 먹는게 맛있더라구요

 

 

 

등심

 

그 다음으로 구워주신 등심 ~!

왜 이렇게 고기가 쌓여있는거죠..? ㅎㅎ

 

 

양고기

 

저는 양고기를 좋아하는데 

사실 남자친구는 많이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혼자 열심히 먹느라 고기가 넘쳤답니다

2인 세트 고기 양이 많은 편은

아닌데 말이죠 ... ㅎㅎ

 

 

프렌치렉

 

마지막으로 구워주신 프렌치렉!

선릉 홋카이도 여보도 먹을만했지만 

제 입맛에는.. 라무진이나 버터램이 더 맛있었습니다 ㅎㅎ

맛있게 먹고 

 

2차로 이동한 곳은 그 바로 옆골목에있는

오카에리 라는 이자카야인데요

여기는 3-4 방문했던 ..

제가 좋아하는 이자카야랍니다

 

 

오카에리

 

매장 사진은 못 찍었으나 

라멘이나 연어스테이크등

점심 메뉴도 너무 너무 맛있고 

모든 메뉴가 전체적으로 다 맛있어요 ㅎㅎ

 

위치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44길68

02-558-5771

매일 11:30-02:00

 

 

오꼬노미야끼 

 

점심이건 저녁이건 

항상 사람들이 줄 서있습니다.. ㅎㅎㅎ

밀린 주문탓에 

기다리고 기다리다 나온 

오꼬노미야끼 인데요!

 

 

오꼬노미야끼 

 

단면.. ㅎㅎ

정말 예술이죠?

 

 

오꼬노미야끼 

 

재료도 듬뿍듬뿍

맥주가 술술 들어가는 맛입니다 ㅎㅎ

조만간 또 방문해야겠어요~!

 

 

셀러드

 

배불러서 간단히 주문한

이 토마토 샐러드도.. 

생각보다 넘 맛있어서 다 먹었다는.. ㅎㅎ

선릉 오카에리 이자카야는 정말 추천합니다 ! ㅎㅎ

특히 아스파라거스 베이컨말이는 꼭 시켜드셔보세요~! 

저는 지난번 방문시 2번이나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