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통갈비 짬뽕 ! 용인 해장 전문점 속푸리 , 못난이 꽈배기

728x90
반응형

< 통갈비 짬뽕 ! 용인 해장 전문점 속푸리 , 못난이 꽈배기 >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 ㅎㅎ

집에서 요리를 해도

기존에 포스팅했던 메뉴들이라

잠시 주춤했었네요.. ㅎㅎ

요즘 자기 전 히밥님 먹방을 보며 잠드는데

히밥님이 통갈비 짬뽕 먹는 모습을 보고

주말에 바로 다녀왔습니다

 

속푸리

강남에서 출발해서... 

차가 어찌나 막히던지 

1시간 반~2시간 만에 도착했던 것 같아요 

용인 처인구 쪽에 위치한 해장 전문점 속푸리 입니다

매일 7:00-22:00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남여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지역화폐(지류형), 지역화폐(카드형), 지역화폐(모바일형)

 

속푸리

생방송오늘저녁 1419회

생방송 투데이 2246회 둘다 통갈비짬뽕으로 방송에 나왔더라구요

일단 시장 근처에 위치해있는데

용인 5일장이 열려서 정말 사람들이 바글바글... 

오랜시간 걸려서 갔는데 차가 또 들어가기 복잡해서

정말 많이 지쳤답니다.. ㅎㅎ

 

속푸리 해장전문점

내부는 깔끔해요 ! ㅎㅎ

이전에 포스팅으로 찾아보고 갔는데

셀프로 구워 먹는 계란후라이는 없어졌더라구요..

그게 정말 먹고 싶었는데 아쉽

 

소주

통갈비 짬뽕 12,000원

원조 짬뽕 8,000원 

이렇게 하나씩 시키고 

소주 한병 시켰습니다

해장하면서 마시는 소주 ! ㅎㅎㅎㅎ

 

반찬

기본 반찬은 나오고 

추가로 먹을땐 셀프로 이용하면 된답니다 ! ㅎㅎ

 

셀프

기본 반찬들 ~!

ㅎㅎ 고추랑 양파가 맘에드네요 ! 

 

기본 반찬

음식은 정말 빠르게 나와요 ~! 

해물 덮밥이랑 차돌 국밥도 먹고싶었는데 

남자친구가 통갈비 짬뽕은 발라먹기 귀찮다며

원조 짬뽕을 시켰습니다...

(으이구)

 

원조짬뽕 

이게 바로 원조짬뽕인데요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통갈비 짬뽕을 먹기 전

원조짬뽕 국물맛을 보는데

그럭저럭 그냥 짬뽕..

약간 맑은짬뽕?

남자친구는 신라면 맛이 난다고 하기도 하고 ..

 

통갈비짬뽕

짜라란~!

이게 바로 통갈비 짬뽕입니다 ㅎㅎ

통갈비 짬뽕은 고기 찍어 먹는 소스도 같이 주신답니다.

 

통갈비 짬뽕 

안에 있는 갈비를 꺼내 봤는데요 ㅎㅎ

만족스러운 비주얼입니다

국물 맛은 정말 진했어요 ~!

 

통갈비 짬뽕

원조 짬뽕보다 더 진한 맛이었으나

먼길 찾아서 올만큼의 맛은 아닙니다 ㅎㅎ

너무 기대하고 가서 그런지 

엄청 맛있다는 아니었어요 !

 

갈비짬뽕 

고기 양도 1인분 딱 좋아요!

고기도 쉽게 발라지고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서 소스에 푹 찍어먹으면 

뭔가 갈비탕? 감자탕고기를 먹는 맛도 나고 ㅎㅎ 맛있었어요

 

통갈비 짬뽕 

살이 토실토실하죠?

짬뽕 국물이랑 안 어울릴 줄 알았는데 

느끼한 맛이 1도 없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통갈비 짬뽕 

국물이 밥 말아 먹기에 딱 좋은 국물이었어요 ㅎㅎ

배고파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진..

사실 요즘 워낙에 맛있는 짬뽕집이 많아서 

대박 !!!!은 아니었으나 근처 사는 사람들은

해장으로 딱인 것 같아요

 

통갈비짬뽕

저는 항상 짬뽕보다는

짬뽕밥을 시켜 먹는데

이날은 정말 면까지 다 먹었답니다

 

통갈비 짬뽕

이건 통갈비 짬뽕 그릇!

완뽕!

국물 진함~ ㅎㅎ

맵지도 않기 때문에 맵찔이들도 도전 가능이랍니다 ! ㅎㅎ

 

원조짬뽕

이건 통갈비 짬뽕이 아닌 원조 짬뽕

남자친구는 이만큼이나 남겼네요...

ㅎㅎㅎㅎ 속푸리에가면 다른 메뉴보다는

통갈비짬뽕을 먹는걸로...

 

시장

짬뽕을 먹은 후

용인 5일장이 열린 길을 따라 구경했는데요

저 날 따라

꽈배기가 정말 땡기더라구요~!

 

용인 5일장

사람들 바글바글 ~

곱창 구이도 팔고

이것저것 맛있는 것들이 많았어요

시장에서 꽈배기를 사 먹으려 했으나

카드도 안되고 계좌이체도 안된다 해서

카드결제가 가능한 곳을 찾아다녔답니다..

시장은 꼭 현금을 챙겨가는걸로~!

 

용인중앙시장

 

 

용인중앙시장

 

시장도 둘러보다

시장 밖  못난이 꽈배기라는 곳을 발견했는데요!

 

꽈배기

찹쌀꽈배기 2개 팥도넛 1개 주문!

총 3,000원

 

꽈배기

정말 거짓말 안 하고

이 꽈배기 정말 맛있어요....

따끈하고 부드럽고

핵꿀맛

체인점인것같던데 지나가다 보일때마다 사먹으려구요

 

못난이 꽈배기 

다른 곳은 다 식고 푸석하던데 

여긴 어찌나 맛있던지

멀리 가서 통갈비 짬뽕의 기억보다 

못난이 꽈배기가 맛있다는 기억을 안고 돌아왔네요 ㅎㅎㅎ

다음번엔 시장 골목골목에서 족발이나 순대를 사먹어도 좋을것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