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라방 쭈꾸미 오동통통 생물이라 너무 부드러워요 ~!

728x90
반응형

 

< 오라방 쭈꾸미 오동통통 생물이라 너무 부드러워요 ~! >

 

오라방 쭈꾸미

 

오늘 포스팅은

남자친구가 주문해 준 오라방 쭈꾸미인데요~

오라방 쭈꾸미는 검색해보니 이미 너무 유명하더라구요~

오라방 쭈꾸미는 월~ 금 12시 이전 주문 결제 시

당일 제조하여 냉장 발송한다고 합니다.

생물, 냉장으로 오기 때문에 냉장 보관은 4일까지이며

냉동 보관은 3개월까지 가능하더라구요~!

 

 

오라방 쭈꾸미

주문했다고 하고

바로 다음날 오전에 도착했습니다.

짱 빠름...

매운맛 순한맛 두가지가 있는데

매운맛을 먹어봤어요 ~!

 

 

쭈꾸미를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 먹기전부터 신났음.. ㅎㅎ

냉동 보관 시에는 ! 먹기 전에 꼭 해동을 하고 먹어야지

물이 많이 생기지 않고 질기지 않다고 해요!

생물일 때 바로 먹는 게 제일 맛있긴 하겠죠!?

 

재료

쭈꾸미와 같이 볶아줄 재료는 

집에 있는 재료들로 간단히 준비해 주면 된답니다~

콩나물이나 깻잎이 있으면 좋겠으나

없어서.. 아쉽..ㅠㅠ

양파는 채를 썰어주고 

당근은 반달모양으로 어슷 썰어줍니다~

 

파기름

쭈꾸미를 볶아주기 전에 파 기름 먼저 만들어주기~!

 

오라방 쭈꾸미

파향이 슬슬 올라오면

양파와 당근을 먼저 넣고 볶아줄게요~!

 

볶아볶아
오라방 쭈꾸미

양념이 제대로 된... 오라방 쭈꾸미

한 팩 750g 인데요~!

3인 가족이 먹기 딱 좋았어요!

 

오라방 쭈꾸미

먹기 좋게 펼쳐주기~

정말 양이 넉넉하지 않나요!?

먹고 나서 양념에 볶음밥까지 해먹으면 완벽!

 

오라방 쭈꾸미

볶다 보면 물이 나와서 촉촉하게 볶아져요~!

야식으로도 좋고

캠핑이나 집들이 음식으로도 초간단..

딱 좋을듯 하네요 ㅎㅎ

 

오라방 쭈꾸미

남자친구가 맵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저는 매운 걸 잘 먹어서 그런지..

맵진 않았습니다

쭈꾸미 완전 부드러움..ㅠㅠㅠ 진짜 너무 부드러워요 ~~

 

오라방 쭈꾸미

입맛에 맞게 ~ 청양고추 팍팍 넣어주기

청양고추를 3개 넣어줬더니

스트레스 풀리는 매운맛으로 딱이더라구요 ㅎㅎ

 

오라방 쭈꾸미

충분히 졸여줘야 더 맛있는 것 같아요 ~!

약간 싱거운 느낌이 있었는데

좀 더 졸여주니 간이 딱 맞더라구요!

 

오라방 쭈꾸미 

부드럽고 통통하고 ~

넉넉하게 주문해서 냉동 보관 후 땡길 때마다 꺼내 먹으면

이만한 게 없을듯.. ㅎㅎ

 

쭈꾸미

입맛 당기쥬?

 

오라방 쭈꾸미

쭈꾸미와 밥을 볶아보겠습니다

 

오라방 쭈꾸미 볶음밥

김가루도 솔솔솔~~~

 

쭈꾸미 볶음밥

쭈꾸미와 재료를 듬뿍 넣고 볶았더니

쭈구미 볶음밥인지 그냥 쭈꾸미인지..

ㅎㅎㅎㅎㅎ

 

쭈꾸미 볶음밥

소스가 대박...

푹 ~ 졸여서 소스에 밥 슥슥 ..

쭈꾸미만 먹어도 맛있지만 밥이랑 볶아먹는 게 정말 맛있어요 ㅠㅠ 

 

쭈꾸미 볶음밥

깻잎에 싸 먹으면 좋겠지만

없어서.... 김에 쓱~

ㅎㅎ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쭈꾸미 볶음

 쭈꾸미만 ~~

 

쭈꾸미 볶음밥

쭈꾸미 볶음밥~~

다들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