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비오는날엔 만두전골 ~ 의정부 서락원 만두전골 맛집

728x90
반응형

< 비오는날엔 만두전골 ~ 의정부 서락원 만두전골 맛집 >

 

어제는 정말 하루 종일 비가 왔죠

그것도 엄청 많이.. 우르르르 ㅠㅠ....

벚꽃

남자친구랑 벚꽃 보러 가려는 주말마다 비가 오니

정말.. 기분이가 별로였습니다

날씨 좋은 평일에 찍은 벚꽃 사진이라도 ... ㅎㅎ 투척

 

벚꽃

나이 들수록 꽃이 더 좋아지는 것 같아요

원래 꽃을 좋아했지만.. ㅎㅎㅎ

그래도 오랜만에 차에서 빗소리 들으니 좋더라구요~

비는 오지만 차 안은 뽀송했기에..

 

비오는날

어제 날씨...

ㅋㅋㅋ 어제 나무의 상태.. 

강남에서 출발해서 의정부까지 한 시간 반이 걸렸는데요

가는 길 벚꽃이 살아있었는데

의정부 서락원에 도착했는데

서락원 근처 나무들은 휑~ 했답니다 

 

의정부 만두 

오랜 시간 달려온 의정부 ! 

강남에서 의정부가 이렇게 먼지 몰랐어요 .. ㅎㅎ

주차공간은 나름 부족하지 않게 있는 것 같았습니다

 

서락원

리뷰를 보니 맛있을 것 같아서 왔는데요 ㅎㅎ

비오는날은 뜨끈한 만두전골이 생각나잖아요~ 

 

서락원

매장이 넓고 깔끔했어요 ~ 

031-821-3332

경기 의정부시 호국로 1764

매일 11:00 - 21:00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지류혀), 지역화폐(카드형), 지역화폐(모바일형),제로페이

 

서락원

입구에 들어가면 손세정 + 열체크를 먼저 합니다

거리 두기로 자리를 한 테이블씩 띄어서 안내를 해줘요~~

 

만두전골

만두전골은 2인 이상 주문이 가능해요 ! 

얼큰한 맛을 좋아하는 저는

얼큰 만두전골 2인을 주문했답니다~

20,000원

+ 맥주~

 

서락원 만두 

바르게 바르게~ 빚어가겠습니다

 

서락원 

시간은 2시쯤이었나...?

매장이 생각보다 엄청 넓어요 ~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추가반찬

기본 반찬은 처음에 가져다주시고 

육수와 추가 반찬은 셀프랍니다~

 

반찬

남기면 환경부담금 5,000원 ~ 

이래놓고 진짜 받진 않겠죠?ㅎㅎㅎ

먹을 만큼만 덜어 먹어요~!!

 

만두

포장 가격 ! 

싼 편은 아닌 것 같아요 

적당한 가격? ㅎㅎㅎ

 

서락원
서락원

매장은 넓고 자리도 많은데 

화장실은 남자도 한 칸~ 여자도 한 칸뿐이더라구요 ㅎㅎㅎ

(남자화장실은 남자친구가 말해줌

제가 들어가본거 아니랍니다 하하하하)

단체 손님오면 화장실.. 줄 서야겠다 싶었어요 ㅎㅎㅎ

 

만두전골

주문 후 빠르게 나온 얼큰 만두전골입니다

 

만두전골

고기는 1인분에 3개씩 나오더라구요

남자친구는 보자마자 만두가 부족하다함...

(냉동만두 1봉지는 가볍게 드실수 있는분)

 

기본 반찬

기본 반찬과 칼국수 사리

김치는 보기와 다르게 진짜 맛있어요 ㅎㅎㅎㅎ

저 무김치는 동치미 맛이라고 해야될까요?

 

만두전골

직원분께서 불을키고 야채를 숭덕숭덕 살짝만 잘라서 

밖으로 나와있는 야채들만 안쪽으로 모아 주십니다

 

겨자소스

이 겨자간장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ㅎㅎㅎ

간장은 테이블마다 준비되어 있는데

겨자를 반씩 풀어서 섞어 먹어줍니다

한번에 다 풀어버리면 코끝이 찡 ~~ 

 

맥주

시원한 맥주 한 잔 ~ 

비 오는 날에 막걸리죠?

막걸리는 전골을 다 먹고 나서

감자전과 먹을 예정입니다

 

만두전골

얼큰으로 시켰지만 맑은 맛이예요!

많이 얼큰하지 않으니~~ 맵찔이도 도전 가능

 

만두전골

만두가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보글보글 5분만 끓고 나면 바로 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 

버섯도 먹기 좋게 잘라주기 ㅎㅎ

 

고추가루

요거 요것도 있길래 

매운맛을 추가했습니다

 

얼큰 만두전골

고추가루를 2-3 스푼 뿌려주니

더 맛있었어요 ㅎㅎㅎ

 

고기만두 

고기만두를 먼저 먹어봤는데요 ~ 

솔직히 엄청 맛있거나 특별한 맛은 못 느꼈어요 

요즘 냉동식품이 잘 나오잖아요 ㅎㅎ

집에서 먹는 그런 맛 ㅋㅋㅋ

 

만두 

이 겨자간장 소스에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저는 이 소스맛이 너무 좋아서 ㅠㅠㅠㅠㅠㅠㅠ

소스 맛집인줄

 

고기

고기와 청경채도~

야채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ㅎ

 

만두전골

졸여지니 국물이 크 ~ 

 

김치만두

저는 고기만두보다 김치만두가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만두전골

야무지게 먹고나서 

셀프 코너에서 

육수를 가져와 부어준 후 칼국수 사리를 넣어주세요 ~

약간 걸쭉해지면서 맛있답니다

 

감자전

이건  막걸리와 추가로 주문한 감자전인데요~!

요거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저 혼자 술먹방을 찍었습니다 ^^

운전해야되서 술을 못마시는 남친이는 술만 따라줌

바삭하게 구워져서 정말 그냥 감자 맛 그대로 입니다

 

감자전

감자전은 5,000원이니

꼭 추가로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저는 간장에 안 찍어 먹고 

소금을 부탁해서 

소금에 콕 찍어 먹었는데요 ㅎㅎ

휴게소에서 먹는 통감자 맛이랍니다 !! 꿀맛! ㅎㅎㅎㅎ

맛있게 잘 먹고 나온 서락원 만두전골이었답니다

 

 

철원 맛집 < 만두전골 솔향기 >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 손만두 버섯전골, 손만두 전골 맛집 추

철원 맛집 < 만두전골 솔향기 >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 손만두 버섯전골, 손만두 전골 맛집 추천 어제 한시간 반을 달려 철원에 있는 만두전골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빅뱅 태양의

teumeung.tistory.com

 

이전에 솔향기! 만두전골과 비교하자면 저와 남자친구 입맛에는

솔향기 만두전골에 한표를 던졌지만 

얼큰한 만두전골이 생각나는날에는 서락원도 생각날것같아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