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지옥국밥 먹어보자 ! 강남역 보승회관 지옥국밥 3번 방문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 지옥국밥 먹어보자 ! 강남역 보승회관 지옥국밥 솔직후기 >

 

보승회관

강남에 있는 보승회관 국밥집

강남 직영점만 3번째 방문인데 이제 후기를 남겨봅니다.

여기는 강남이다보니 금방 망할 것 같더만... 잘 버티더라구요.

24시간이라서 코로나가 끝나면 다들 술 한 잔 거하게 걸치고

차가 끊겼을 때 여기서 국밥때리면서 시간을 보내다 첫차 타고 가기 좋은 것 같아요.

 

보승회관

솔직히 맛집인지는 모르겠음

하지만 세 번이나 강남까지 와서 방문한 이유는..

뭘까요...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끌린다.. 악마가 부른다.. 지옥국밥 먹으라고

 

 

저는 세 번 다 ~지옥국밥을 먹고 

남자친구는 순대국밥, 물냉면, 지옥국밥 여러가지 맛을 봤답니다.

+ 양념 물만두도! 여기 양념 물만두(3,000) 맛있어요 ㅎㅎ

 

순대국밥

순대국밥 ~ 수육국밥~ 언제 먹어도 맛있죠.

강남에서 국밥이라니!

보통은 맛있는거 먹거나 술먹으러 놀러가는데 말이죠?

 

메뉴판

메뉴는 정말 다양해요.

이날 1-2시쯤 방문했는데 사람들은 거의 70% 차있었습니다.

 

보승회관

내부는 넓고 깨끗합니다.

화장실도 깨끗~!

 

보승회관

 

이날 주문한 메뉴는~!

저는 지옥국밥 매운맛 수육 9,000원 (매운맛, 아주매운맛 선택가능) (순대,수육 선택가능) 

남자친구는 1인 스페셜 정식 13,000원  (지옥국밥 매운맛 순대) 을 시켰습니다.

저 김치 맛있음. 김치 맛집이로구나~! 

 

반찬

반찬은 다 먹고 더 달라고 하면 직접 가져다 주십니다.

 

지옥국밥

이것이 바로 지옥국밥

솔직히 이름 바꿔야 돼요.

지옥국밥아님 약간얼큰국밥임. (매운거 잘먹음)

아주 매운맛을 안시키고 그냥 매운맛 시켜서 그런가..?

 

스페셜 정식

이건 1인 스페셜 정식을 시키면 나오는데요.

2명이서 갈 땐 한 명만 스페셜 정식 시키면 양이 딱 맞아요.

수육은 맛있었으나 순대는 정말 쏘 쏘~! 

순대는 그나마 가운데 피순대가 먹을만했습니다.

 

 

매운걸 잘 먹는 저로서는

지옥을 갔다오고 싶었는데 못 갔습니다..

첫 방문 땐 "오 ~ 진하고 맛있다. 근데 안 매워"

두 번째 방문 땐 "크 ~ 맛있어 근데 안 매웡"

세 번째 방문 땐 "음 맛있는데 오늘 뭔가 시크름 한 맛이나! 똠양꿍의 그런 시쿰?" 이말에 남자친구도 동의

그리고 이날 밥이 질어서 아쉬웠어요.

 

지옥국밥

지옥국밥 수육은 고기가 정말 넉넉하게 들어있어요. ㅎㅎ

당면도 있고 ~! 

부산아지매 얼큰이 국밥과는 확실히 다른 맛입니다.

그리고 간이 어느정도 돼서 나온답니다.

 

지옥국밥

고기 푸짐~!

이 지옥국밥은 

정말 매운거 1도 못 먹는 사람기준에서 지옥인가봅니다.

매번 방문할 때마다 맛이 조금씩 달라지는듯한..느낌적인 느낌.. 아쉽...

 

수육

요거는 괜찮았어요. ㅎㅎ

 

순대

순대는 실~ 망~!

 

지옥국밥

맵지는 않지만 그래도 한 그릇 뚝딱 하고 왔답니다.

사실 갈 때마다 다 먹고 나오긴하지만...ㅎㅎㅎㅎ

정말 맛있는 찐 맛집은 아니예요.

무난하게 맛있는 국밥집! 술 먹고 해장으로 딱이죠.

하지만 술을 더 먹고 나오는 그런 국밥...집..

 

국밥

양이 넉넉해서  배부르게 먹고 나올수 있답니다 !

김치가 맛있는 곳! 매장도 깔끔! 전 메뉴 포장되는 곳!

 남자친구는 순대국밥과 지옥국밥중 순대국밥이 더 맛있었다고 합니다.

솔직 후기 끝~!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