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용인 카페 칼리오페 분위기 좋은 대형카페 추천

728x90
반응형

< 용인 카페 칼리오페 분위기 좋은 대형카페 추천 >

 

주말에 드라이브 겸 카페를 다녀왔는데요~!

용인에 있는 칼리오페라는 대형 카페입니다! 

 

 

주차장도 넉넉하고 카페 자체가 엄청 크더라구요 ㅎㅎ

매일 10:00- 21:30

단체석, 추자, 포장, 무선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카페 이용뿐 아니라 식사도 가능했습니다 ㅎㅎ

 

칼리오페

주말에 갔더니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식후에 갔는데 다음에는 점심에 가서 식사를 해도 될 것 같아요 !

맛있어 보이는

스테이크랑 파스타 메뉴가 많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

 

칼리오페

외관이 참 깔끔해요 ! 

밖에서 사진 찍는 사람들도 많고 ㅎㅎ

주차 공간은 넉넉했으나 

모래자갈밭이라 ㅜㅜ 구두 신고 갔는데 구두가 다 까졌어요.. 흑흑

운동화를 신고 가도록..

 

칼리오페

처음 딱 들어서자마자.. 

.. 놀이기구 줄도 아니고 이건 뭐.. 

커피도 줄 서서 사 먹어야 되나 싶었는데

여기까지 온김에 먹고 가자 ! 해서

식후 디저트를 고르고 

줄을 섰는데 생각보다는 빨리 줄더라구요

 

칼리오페

 디저트 종류가 참 다양해요 ㅎㅎ

사람도 북적북적거리고 많아서 

제대로 못 찍었으나 

특이한 크로와상이 많았어요

 

칼리오페 

배불러서 눈길을 많이 못줬지만

배만 안불렀으면

하나하나 맛보고 싶었다는.. ㅎㅎ

 

칼리오페 

사진에서 보이는 것보다 훨씬 다양한

베이커리류 디저트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칼리오페

1층과 중간층 2층으로 나눠있는데요!

중간층이 레스토랑이더라구요 ㅎㅎ

 

칼리오페

 날씨 좋은 날에는 밖에 앉아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이미 자리가 만석.. ㅎㅎ

보통 실내에서는 왼쪽에 보이는

통유리 쪽에 많이 앉는것같았어요

 

칼리오페

1층에 계산하는 줄에 서서 찍은건데요 

이쪽라인으로 쭉 나가면 통유리로 탁 트여있는 자리가 나온답니다 

 

칼리오페

 2층에서 바라본 요런 자리?

햇살이 한가득 들어와요 ㅎㅎ

커피와 디저트는 보통 7-8천원대 !

이미 아아를 마시고 식후 방문했던 터라 

아아 한잔과 물 디저트 2개만 주문하고 자리를 찾아서 

돌아다녔습니다

 

칼리오페

반 층 정도 올라오면 중간층에 

레스토랑이 있더라구요

여기서는 식사를 하는듯했고

 

칼리오페

한쪽에는 바 형식으로 

주류들도 준비가 되어있었답니다.

카페 규모가 큰 만큼 직원들도 정말~ 많아요 ㅎㅎ

 

칼리오페

여기가 바로 2층 ! ㅎㅎ

사람들이 많았지만 

그만큼 카페가 넓기때문에 

자리가 넉넉했답니다

 

칼리오페 

이층에서 바라본 1층 ! 

뭔가 카페내에 광장이 있는듯한 느낌이었어요 ㅎㅎㅎ

구경하는재미도 있는.. 

비 오는 날이나 눈 오는 날 와도 분위기 있을 것 같아요

 

칼리오페 

공간이 다양하니 취향에 맞게 골라 앉으면 될듯하네요 ㅎㅎ

간단하게 생크림 크루아상하고 알수없는 남친이 고른

크림 들어간 동글빵인데요! 

여기 빵...진짜 맛있어요 ㅜㅜ

 

크루아상

요건 정말 맛없을 수 없는 비주얼인데 

크루아상이 눅눅함 0.1도 없이 바삭해서 제 스타일 이었답니다

배불렀는데도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동글빵에는 노란 크림이 들어있었는데

남자친구가 맛있다고 엄지척함

제가 먹은게 아니라 사진이 없네요 ^^

 

칼리오페 

커피 맛도 굿 ! ㅜㅜ

날씨가 선선했었는데

실내는 좀 많이 더웠어요 ㅎㅎ

아직 에어컨 틀만한 날씨는 아닌데 사람은 북적거려서 그런지...

다음엔 평일에 여유롭게 와서 

레스토랑에서 식사도 하고 

카페에서 편하게 쉬다 가고 싶네요 ~ ㅎㅎ

다들 한번 꼭 방문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