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송파 회무침 맛집 허심탄회 , 송파 맛집추천

728x90
반응형

< 송파 회무침 맛집 허심탄회 , 송파 맛집추천 >

 

송파역과 석촌역 사이에 위치한 허심탄회인데요!

회무침으로 유명한 맛집이랍니다 ㅎㅎ

이제까지 4번 정도 방문했는데요~!

지난 주말 쭈꾸미를 먹으려다 급!

회무침 이 땡겨서 다녀왔습니다

 

 

허심탄회

 

tel. 0507-1370-9017

서울특별시 송파구 가락로16길 3-6

매일 16:00~02:00

주차공간은 따로 없는 듯 보였습니다

하지만 회무침엔 술 한잔 크 ~ 해야 되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게 좋겠죠!? ㅎㅎ

 

 

메뉴판

 

허심탄회는 회 무침 전문점이예요!

처음 방문했을땐 회무침 中 30,000원을 먹었는데요

회무침은 바로 무쳐서 나오고

회와 야채무침이 따로 나오는 메뉴는 허심탄회랍니다!

小 사이즈는 1인 양이기 때문에 

보통 다 허심탄회 中 40,000원 (2인) 을 시켜 먹는답니다.

 

 

메뉴판

 

약간 허름하고 규모가 크지 않아요 

실내 자리는 7-8 개 테이블 정도!?

날씨가 풀린 요즘 같은 날에는

가게 앞에 테이블도 놔주시더라구요 ㅎㅎ 

이제까지 방문 했을 땐 웨이팅 후 들어갔었는데

5시쯤 방문하니 널널했답니다 ^^

 

 

메뉴판

 

여기는 알탕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ㅎㅎ

허심탄회 중 자를 먹은 후 ~ 

매운탕이나 알탕을 추가해서 먹으면 된답니다.

 

 

허심탄회

 

회와 야채무침

그리고 함께 싸먹을 깻잎과 김 날치알 초장 간장 고추 마늘 등이 

같이 나오구요~

콘와 미역줄기! 그리고 조금 기다리면

홍합 미역국과 계란찜도 주신답니다

 

 

허심탄회

 

메뉴가 나오면 야채를 소스에 버무리면서

먹는 방법과 함께

직접 깻잎에 싸서 주신답니다

깻잎에 ~날치알 김 회 무침을 올려서 먹으면

정말.. ㅎㅎㅎㅎ 꾸르맛 ㅠㅠ 

 

 

허심탄회

 

회 무침만 간단하게 슥슥 싸먹고 가거나 

포장이라면 

회 무침을 주문해서 먹어도 양이 딱 좋아요

회 따로, 회 무침 따로 싸먹고 싶다면

허심탄회를 추천!

 

 

 

회는 주인이 직접 선택해서 제철과 신선도에

따라 다르게 나온다고 하는데요 !

방문할 때마다 조금씩 바뀌더라구요

 

 

( 메뉴판에 도미, 농어, 우럭, 줄 돔, 놀래미, 도다리, 광어, 전어, 숭어 등

2kg 이상의 자연산과 양식 활어는 그날그날 변경될 수 있다고 적혀있네요 )

 

 

야채무침

 

이 비법 소스를 알고 싶어요 !!!!!

집에서 만들어 먹고싶은... 

새콤달콤하니 .. 엄지척

 

 

허심탄회

 

2인 이서 중자를 먹고 나면 뭔가 좀 아쉬워요

이럴 땐 알탕이나 매운탕을 선택 !! ㅎㅎ

술안주로는 알탕을 ~

간단하게 국물이 땡긴다면 매운탕이 좋을 것 같아요

 

 

 

송파에 가신다면

한 번쯤 꼭 방문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ㅎㅎ

다음에는 새우튀김도 먹어보고싶내요

 

 

매운탕

 

이건 매운탕인데요!

8천원에서 만원으로 올랐더라구요 ㅎㅎ

붙어있는 메뉴판마다 가격이 다르니

금액이 큰 걸 참고하세요ㅋㅋㅋ

 

 

매운탕

 

살도 토실토실해서 

한 점 두 점 뜯어먹기 좋아요 ㅎㅎㅎ

매운탕 맛은 ~! 

진하고 ㅎㅎ 칼칼하니 맛있게 먹었답니다

 

 

매운탕

 

매운탕을 주문할 때 수제비 (2,000원)도 추가했는데요

ㅎㅎ 은근 잘어울리고 맛있었답니다 ! 

변함없이 맛있는 허심탄회 ! 

요즘 같은 때에는 포장이나 배달도 되니 

시켜 먹어도 넘 좋겠죠!? ㅎㅎㅎㅎ

다들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