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삼성 갤럭시탭S7 256GB WIFI (SM-T870) 언박싱 ! 선물 받았어요

728x90
반응형

 

< 삼성 갤럭시탭S7 256GB WIFI (SM-T870) 언박싱 ! 선물 받았어요 >

 

 

갤럭시 탭 s7

 

 

오늘은 음식이 아닌 갤럭시 탭을 들고 왔습니다. 

제가 어제 마플샵 셀러 등록 후기를 남겼는데요.

 

 

마플샵 셀러 등록 후기

< 마플샵 셀러 등록 후기 > 지난 설 연휴 먹고 자고 반복하다 보니 잠이 오지않아서 유투브를 뒤적거리던 중 마플샵이란 걸 알게 되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셀러가 되면 본인 상품을 만들어서 판

teumeung.tistory.com

 

오늘은 갤럭시 탭 S7 언박싱이라니...

어제저녁 22:49분 쿠팡에서 문자가 왔습니다. 택배 2개가 문 앞으로 배송되었다는....

나는 쿠팡으로 주문한적 없는걸..?

웬걸.....제 이름으로 갤탭이 도착해있었습니다.

갑자기 흥분하기 시작함.. 온몸이 신나서 리듬 타고있었음..

박스를 뜯어보니 갤탭이딱!!! 다른 하나는 액정보호필름이 딱!

느낌이 왔습니다.. 나에게 선물 줄 사람, 우리 집 주소를 알고있는사람, 내 번호를 알고 있는 사람

남자친구뿐.. 너무 고마워우어우어워우어ㅜ_ㅜ ♡

 

 

갤럭시 탭

 

쌈~성~

마플샵에 올릴 캐릭터들을 마우스로 그리려니 너무 불편하단 소리를 듣고

바로 주문해준 현똥님 (애칭임)

감자감자해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갤럭시탭s7

 

어제저녁 고이 모셔두고 오늘 아침이 되서야 뜯었습니다.

개봉 샷!

탭 본채와 S펜, 충전기, 사용설명서, 유심핀 이렇게 간단한 구성~

갤도 애플처럼 심플해지는듯..

 

 

갤럭시 탭 S7

 

크.. 묵직하고 얇습니다..

지금 사용하는 갤럭시 Z플립보다 얇음 ^^

디자인 깔끔하고 너무 이뻐요 이 컬러는 미스틱 블랙입니다.

 

 

갤럭시 탭 S7

 

아직 정품 키보드 커버는 구입 못했지만 ㅎㅎ

오늘 주문할 예정이랍니다. ^^

행사기간 (2021년 1월 1일 ~3월 31일) 내로 탭을 구매하면

정품 키보드 커버도  198,000원 →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답니다.

이외에도 WATCHA 왓챠는 8만 편 이상의 콘텐츠 무제한 감상, 3개월 베이직 이용권 무료혜택,

조인스 프라이, 밀리의 서재 등 유익한 유로 어플들이 3개월정도 무료로 사용 가능해요.

꿀이죠? ㅎㅎㅎ

액정 정말.. 빤닥빤닥.. 기스나면 안되기 때문에

함께 배송온 액정보호 필름 먼저 붙였습니다.

 

 

보호필름

 

 

액정보호필름은 따로 구매해서 붙여줘야 돼요!

제품은 다이아 큐브의 탭 시력보호 블루 라이트 차단 종이질감 이라고 적혀있네요.

필름 2장이 들어있어요. 

집중해서.. 잘 붙여줍니다.

설명서가 함께있으니 꼭 천천히 다 읽어보시고 사용하세요.

저는 자신있게 시작했다가 하나 버리고 두번째에 성공했답니다. ^^

 

다이아큐브 아이패드 갤럭시탭 태블릿 PC 저반사 사각사각 종이질감 시력보호 블루라이트차단 액정보호필름 2매입

 

 

갤럭시 탭

 

짠 ~! 보호필름 붙이고 나니 마음이 평온..

종이 질감이 난다고 하던데.. 진짜 뭔가 사각사각? 사부작한 느낌이랄까요?

디스플레이 크기는 278.1mm 이고 컬러는 미스틱블랙, 미스틱 실버로 나눠있어요.

용량은 128GB , 256GB

스피커는 상하단에 각각 2개씩 ~! 총 4개 ! AKG의 풍부한 사운드~!

배터리는 하루 종일 지속된다고 하는데 사용해봐야 알겠죠? ㅎㅎ

 

 

갤럭시탭

 

갤럭시 탭에는 S펜이 포함되어 있어서 너무 좋아요.

애플은 다 따로 구매해야 되잖아요? ㅎㅎ 그리고 비쌈...

 

 

이 펜의 그립감..음 제 손에 착 감기는 느낌은 없었어요.

제 손이 너무 작아서 그럴수도ㅎㅎㅎ

필기와 그림 그리기에는 나쁘지 않았답니다. (사용하다 보면 가벼워서 편함.)

측면과 후면에 자석이 있어서 탭 뒷면에 착 ! 하고 붙어요. (카메라 있는 검정 부분)

 

 

후면카메라

 

후면 카메라 ! 약간의 카툭튀는 있지만 심하지 않아요.

케이스를 끼우면 충분히 커버될듯~

UHD 4K 30fps (3840 x 2160) 해상도의 동영상 촬영도 가능합니다.

카메라는 사용할 일이 없을듯...

 

 

갤럭시 탭 S7

 

옆에서 바라본 탭

미쳤죠..? 진짜 대박이에요.. 너어~ 무 이뻐 ~ 옆모습

무게는 좀 있지만 저는 무게감 있는 걸 좋아해서 만족하구요.

두께 정말 얇아요.. 딱 떨어지고 날렵한 느낌 ~

 

 

갤럭시 탭 S7

 

임시로 테두리에 필름이 붙여져있어요.

떼어주면 말끔~

탭 두께가 팬과 같아요...

아니 팬이 더 두꺼운 듯?

ㅋㅋㅋㅋㅋ

잠깐 사용해봤지만 종이질감 보호필름에 필기감도 좋고 ~! 그림도 슥슥

그동안 마우스로 어찌 그렸는지...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아주 굿굿~!

수업도 열심히 ~! 그림도 열심히 ~! 포스팅도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탭S7 11.0 LTE + Wi-Fi 256GB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