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한곱창 곱창전골 밀키트 + 염통구이 ~ ! 코베아 구이바다 3WAY 올인원 M 사용

728x90
반응형

 

< 대한곱창 곱창전골 밀키트 ~! 코베아 구이바다 3WAY 올인원 M >

 

밀키트

 

지난 주말 차박을 하러 가려다

미세먼지도 심하고... 급 귀차니즘이 찾아와서..

편하게 집에서 먹자며

새로 이사한 남자친구네 집에서 먹었는데요. ㅎㅎㅎ

이번에 구매한 코베아 구이바다를 사용할겸 ~

염통꼬치와 곱창전골을 사들고 갔습니다.

 

곱창전골 밀키트

요즘은 밀키트가 정말 잘나오잖아요!

저는 이날 곱창전골을 처음 먹어봤습니다 .. ㅎㅎ

(너무 맛있었음)

사실 곱창을 안 좋아하는데

화사가 방송에서 먹고.. 그 이후.. 맛이 너무 궁금했었거든요 ! 

대한곱창전골 밀키트에 3인분이라고 되어있으나

2인분으로 딱인것같아요.

 

 

설명서에는

1. 두부를 1.5cm 두께로 잘라 준비하기!

그 이후는 사진과 함께 알려드릴게요 ㅎㅎ

 

밀키트

밀키트안에는 곱창비법소스와 전골육수~

깻잎, 고기, 라면사리, 각종 양파와 파 버섯, 두부가 들어있어요!

손질도 다되서 들어있으니 정말 편하죠 ?

매일 요리하다 이렇게 손질되어있는 밀키트를 보니.. 

세상...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우삼겹

우선

팬에 우삼겹을 먼저 한장 한장 떼어내서 

강불에 볶아줍니다.

8장 들어있었어요! 

한장은 잘 안떨어져서 2겹으로 구워버림 ^^

 

곱창전골

고기가 다 익었다면

사골육수를 부어줍니다.

 

곱창전골

대한곱창비법소스도 넣고 ~!

손질된 야채들도 넣고 ~

다 너무 신선하고 좋았어요

 

곱창전골 밀키트

여기서 이 떡국떡은

밀키트에 포함되어 있진 않구요!

제가 집에서 씻어서 챙겨갔답니다.

 혹시나 곱창이 입에 맞지 않을수도 있기 때문에..

배를 채울 떡이라도 챙겨가보자... 이런 생각?ㅎㅎ

떡을 추가로 넣어 먹으면 넘 맛있어요..

 

곱창전골

보글보글 바글바글 끓기 시작하면 

라면사리를 넣어줍니다~!

이 코베아 구이바다는 

지난번 삼겹살을 구워먹고 두번째 사용한건데요

너무 좋아요 ! 정말 강추입니다~!

요즘 날씨도 풀리고 차박이나 캠핑가기 딱 좋잖아요~

필수템인듯.. ^^

 

곱창전골

보글보글 끓이다 깻잎을 넣어주면

맛있는 곱창전골 완성입니다!

 

곱창전골

생각보다 양이 많고 푸짐해요

하지만 3인분은 아니에요

둘이서 충분히 먹을수 있습니다 ㅎㅎ

+ 매운맛 1도 없었어요~!

청양고추를 챙겨와서 넣어줄걸.. 싶었다는..

 

곱창전골

곱도 생각보다 넉넉해요

고추기름? 이 좀 많았지만

무난하게 맛있는 곱창전골 맛

약간 감자탕 맛도 나면서..

 

곱창전골 밀키트

졸여서 먹으면 더 진한맛이나요 ! ㅎㅎ

곱창 냄새도 많이 안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곱창전골

라면은 뿔기전에

꼬들한 상태에서 먹어야 맛있어요. 

+ 떡국 떡은 국물이랑 호로록

 

곱창전골

다 먹은 후 ~!

볶음밥? 죽?

요것이 빠질 수 없죠 ㅎㅎ

햇반과 김가루는 따로 준비해줬습니다~!

밀키트안에는 없으니 참고!! ^^

 

곱창전골

어떤가요..?

보기만해도 상상되는 맛..

저는 곱창전골보다 이 죽 같은 뭐 같은

요것만 사먹고 싶었어요..

 

곱창전골 볶음밥

집에서 요리하기 싫거나

캠핑, 차박할때 ! 

이 곱창전골 밀키트하나 사서 가보세요~!

(술이 술술 들어감)

 

염통구이

이제 2차로 염통구이

곱창전골 밀키트, 코베아, 염통 다 ~ 쿠팡에서 주문했는데요

쿠팡은 저녁에 주문해도

새벽에 바로 도착해서 너무 좋은것같아요..

 

염통구이

꼬치구이는 중간중간 불 조절을 하면서 잘 구워줘야된답니다.

구이바다 올인원은

버너, 전골팬, 그릴 , 그릇받침대, 뚜껑 이렇게 세트로 되어있는데요.

전골팬은 삼겹살 구워먹기도 좋아요 ~!

그릴은 캠핑 분위기 내기 딱이죠!?

날씨 좋은날 나가서 먹어보고싶네요  !

 

염통구이

맛있게 익어가는 염통구이~!

불을 너무 강하게 하면 나무 꼬지가 타기 때문에

조심조심

 

염통구이

너무 잘산듯한 코베아 구이바다!

다음엔 캠핑, 차박하면서 사용후기 다시 올려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