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라인 이모티콘 등록 후기 ~ ! 라인 스티커 나왔어요~

728x90
반응형

 

< 라인 이모티콘 등록 후기 ~ ! 라인 스티커 나왔어요~ >

 

지난주 갤럭시 탭을 선물 받은이후 

취미로 그림을 그리고 있는데요 ㅎㅎㅎ

너무 재미있는거 있죠?

주변에서 이모티콘 만들어봐~ 라는 말에

슥슥 그려서 카카오톡과 라인에 제안을 했는데요~!

 

라인은 하루 만에 답이 왔습니다 !!!!!!

카톡은 워낙.. 승인나기 어렵기도 하고 ( 승인까지 한달은 걸린다고함... 기달중 )

승인 이후에도 출시까지 3-4개월은 걸리는 것 같더라구요. 까다로움.. ㅜㅜ

라인은 웬만해서 통과되는 것 같아요 !

너무 신남.. ㅠ_ㅠ... 나의 귀여운 아이들이 스티커로 나오다니..

 

 

라인은 페이팔 계정이 필요한데요~!

라인과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록하는 방법은 검색해보면

친절한 설명들이 많이 나온답니다 !

오늘은 이모티콘 자랑하러 왔기 때문에...

등록 과정은 생략하고

이모티콘을 올리고 사라지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그림을 잘 그리진 않아도 취미 삼아 슥슥그린 나의 아이들 ~!

 

액체괴물 스티커

 

액체괴물 친구들은 시리즈 준비중입니다 ~ ^^

 

 

귀여운 액체괴물 – LINE 스티커 | LINE STORE

장난꾸러기 액체 괴물들 입니다!

store.line.me

 

 

돼냥이 스티커

 

 

돼냥이 – LINE 스티커 | LINE STORE

사랑스러운 돼냥이 입니다.

store.line.me

 

 

미어캣

 

 

약간 모자란 미어캣 – LINE 스티커 | LINE STORE

모자란듯 해도 착한 미어캣입니다.

store.line.me

이렇게 세가지 입니다 !!

보통 라인보다는 카카오톡을 훨 ~ 씬 많이 쓰지만

라인에라도 이렇게 등록되니 기분이 좋네요~! ^^

 

아 ! 참고로 갤럭시 탭에서 사용한 어플은

Clip Studio 입니다 !

다들 한번 이모티콘 만들기 도전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