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르샨 인센스 스틱 향초 사용 후기 , 인센스 홀더 향 받침대

728x90
반응형

< 다르샨 인센스 스틱 사용 후기 , 인센스 홀더 향 받침대 >

 

 

인센스 스틱

 

예전에 좋아하는 유투버 방송을 즐겨보다

향초 인센스 스틱을 알게 되었는데요! 

마침 사용하던 향초가 .. 수명을 다해서

인센스 스틱고 홀더, 향받침대등

신나게 쇼핑 후 구매했답니다 ㅎㅎ

일단 처음 사용하는 거라 서툴고

불편한 점도 많았는데 쓰다보면 적응되겠거니.. 

사용하는 중이랍니다

 

 

트레이

 

가로로 길쭉 한 트레이가 편할 것 같아서 고민고민하다 

고른 트레이인데요! 

남자친구도 하나 주려고 2개 구매했답니다

이곳저곳 찾아보면 이쁜 트레이들이 너무 많아요 !

 

 

마블 트레이

 

마블 트레이

골드가 포인트인 트레이예요

핑크 화이트 블랙 중에서 

블랙만 두 개 주문했어요~

깔끔하게 포장되어서 온답니다

 

 

마블 트레이

 

보이는 것처럼

마블 모양이나 색상 사이즈가 제각각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위에는 좀 이쁜데 

아래는 .. 그냥 뭐... 블랙 마블이 거의 안 보이는데용?

그냥 화이트 같은데용?....;; ㅋㅋㅋ

하지만 교환 반품은 안되니.. 그냥  쓰는 걸로... ㅎㅎㅎㅎ

ㅜㅜ 이쁜건 선물로.. 저는 밋밋이로 결정!

 

 

인센스 홀더

 

인센스 홀더는 제가 종류별로 구매했습니다  !

세트아님 각각 구매해야됨!

총 6개를 구매해서 2개는 선물 ~~

제꺼는 4개! 골드로 깔끔해요

한 개만 있어도 되지만 다 써보고 싶은 마음에... ㅎㅎ

 

 

인센스 스틱

 

인센스 스틱은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뭘사지.. 고민고민중이었는데 향을 맡아볼수가 없어서 

세트로 되어있는걸 선택했답니다

보통 나그참파를 많이 쓰던데 세트가 없어서...

입문용으로 좋다던 다르샨으로 선택!

 

 

인센스 스틱

 

다르샨 인센스 스틱 아로마 컬렉션 25세트예요

2박스를 구매해도 3만원이예요! 정말 싸죠!?

인센스 스틱 자체가 싸더라구요 ㅎㅎㅎ

향은 정말 택배를 뜯기 전부터 진하게 나더라구요 ㅎㅎ

그냥 둬도 향기로운 방이 될 듯..

 

 

인센스 스틱

 

종류별로 골라피워보고

마음에 드는 향을 따로 구매하면 좋을 것 같아요!

향 종류는

문드립

레인포레스트

트로피칼포레스트

화이트머스크

코코넛

찬단

베이비파우더

라벤더

샌달

머스크 등등등 너무 많기 때문에 생략... ㅎㅎㅎ

 

 

인센스 스틱

 

향별로 7개씩 들어있어요!

라벤더하고 레인포레스트를 먼저 피워봤는데요! 

라벤더는 무난무난한 향 ! 

라벤더 향이 엄청 강하진 않았어요

 

 

레인포레스트는.. 완전 제 스타일 아니었어요 

제가 상상하는 그런 향이 아닌...

삼촌냄새랄까?

뭔가 남자 향수냄새?

윽.. 비추

 

 

인센스 스틱

 

이렇게 생겼는데 !

한 개당 25분~30분 정도 지속되는것 같아요

종류에 따라서 30-40분 지속되는 것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홀더

 

홀더에 꼽아둔 모습을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ㅎㅎ

먼저 육각형 홀더 모양

육각형 홀더 모양은 눕혀서도 사용 가능하고 세워서도 사용 가능하던데

대각선으로 꽂으면 힘없이 기울어지는... 

좀 더 무게 있는 걸 사야되나봐요

 

 

홀더

 

이건 무슨 단추같이 생겼는데...

요것도 생각보다 안 이뻐서 패스..

 

 

홀더

 

작은 물방울 홀더 

사실 구매전  이게 제일 맘에들었는데 

너무 작아서 .. 생각보다 별로더라구요 

결국... 왕 물방울 모양만 잘 쓰고 있습니다

 

 

인센스 스틱

 

먼저 인센스 스틱에 불을 붙여주고 5초정도 있다가 

흔들거나 후 ~ 불어서 꺼주면 되는데요 

이렇게 너무 오랫동안 불을 붙이고 있으면 안된답니다!!!!!

처음에 너무 불이 화르륵 붙어서 당황 당황 ㅎㅎㅎ

끝부분에 살짝 ~ 불을 붙여주고 빨갛게 불씨가 생겨나면

흔들어서 꺼주고 홀더에 꼽아서 태워줍니다

 

 

인센스 스틱

 

이렇게 잘 타고 있는 인센스 스틱!

여기서 중요한 점 ! 

환기가 너무너무 중요해요 

창문도 열고 방문도 열고

공기청정기도 틀었습니다..

( 공기청정기가 막 빨갛게 돌아가고 난리가 났었음.. )

넓은 거실이나 바람이 잘 통하는 곳에 두는게 좋은데 

방에다 피워둔다면 

꼭 ! 환기를 잘 시켜줘야된답니다

 

 

향초

 

이렇게 재가 떨어지는데 저 트레이 밖으로 

떨어지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트레이는 가로로 길쭉한걸 하나 더 사야될것같아요 ㅎㅎ...

이쁘긴 하나 저 트레이는 종이를 깔아두고 피워야된다는!

참고해주세요 ^^

 

 

인센스 스틱

 

다 태우지 않고 중간에 끄는 방법은

저는 물티슈로 잡아서 꺼주고 있어요 ㅎㅎㅎ

재처리는 툭툭 털어서 버려주기~

이 물방울 모양 홀더가 제일 잘 어울리는것같아요 ㅎㅎ

인센스 스틱 꼽는 끝부부은 너무 길게 튀어나와서

약간 자르고 꽂아줬더니 딱 맞았답니다

 

 

인센스 스틱

 

아침에 일어나서

창문 방문을 다 열어두고 공기청정기를 돌려둔 상태로 

코코넛 향을 피웠는데요! 

이 향이 정말 제 스타일 이더라구요 ㅎㅎ

아직 25종을 다 피워보진 못했지만 

피워본 세 가지 향 중에는 제일 만족 ! 

향초를 피워두고 씻고 방에 들어오니 향이 너무너무 좋았답니다

방에서 피웠는데 거실까지 코코넛 향이 가득하고 ~ 

잔향이 생각보다 정말 오래가더라구요

머리 말리고나서도 머리에 코코넛 향이 배어있어요 .. 정말.. 진심..

 

 

인센스 스틱을 피울 때 반드시 주의할 점은

환기는 정말 잘 시켜줘야 되구요!

그렇다고 바람부는 창가는 재가 날리기 때문에 안됩니다! ㅎㅎ

향도 다 날아가요

또 하나 ! 연기를 직접적으로 맡으면 좋지 않아요

코를 갖다대지 않도록.. ㅎㅎ

잔향을 즐기는게 딱 좋을것같아요 ㅎㅎㅎ ~!

그럼 이만 총총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