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새 가족 고양이 꽁치 ! 내돈내산 고양이 목걸이 후기 ~

728x90
반응형

 

< 새 가족 고양이 꽁치 ! 내돈내산 고양이 목걸이 후기 ~! >

 

꽁치 

올해 참 많은 일이 있었는데요

그중 한 가지!

칠곡에서 8월 10일에 태어난 아기 고양이 꽁치가 

9월 25일 새 가족이 되었답니다 !

칠곡에서부터 서울까지 올라온 꽁치

병원에서 1차 2차 접종까지 다 맞고

이제 3차접종만 기다리고 있어요 ~ 

 

꽁치 

밥그릇보다 작은 꽁치.. ㅎㅎㅎ

오늘은 꽁치 목걸이 후기인데요 ~ 

매일 하고 다니는 목걸이는 아니지만 ! 병원에 갈 때마다 착용하고 나간답니다

귀여운척 뿜뿜

 

어뮤즈독

 

원래는 방울 목걸이를 찾아다녔지만

방울소리가 고양이한테 스트레스를 줄 수있다고 하더라고요

찾고 찾다 발견한 어뮤즈독 강아지 인식표 목걸이인데요!

사실 수컷 고등어태비라 진주가 안어울릴것같은 느낌이라

고민했지만 일단 사고보자 라는 마음에 주문제작했어요 ㅎㅎ

 

어뮤즈독 목걸이 

제작과 배송이 하루만에 이루어지더라고요 ㅎㅎㅎ

빨라서 맘에 듦... !!

펜던트 종류는 다양하게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초록창에 어뮤즈독 목걸이를 검색 ㄱㄱ~

 

 

꽁치는 수컷이기 때문에 블루로 선택했는데

찰떡인거 있죠?

귀여움 주의

...

 

고양이 목걸이

오잉? 이게 뭔가 싶은 표정 

ㅎㅎㅎㅎ 생각보다 얌전하게 잘 착용하더라고요

그리고 가벼워요!

아직 아가라서 돼냥이 될 거 생각해서

목둘레 사이즈를 넉넉히 했더니 조금 크긴 했지만

그래도 잘 어울려서 뿌듯..

사이즈는 알아서 넉넉하게 해주기 때문에 다 큰 아가들이라면

목둘레는 딱 맞게 주문해도 될 것 같아요 

 

아기 고양이 

꽁치 미모 자랑 1

M자 눈썹과 카키색 눈동자

 

아기고양이 

꽁치 미모자랑2

뽀얀 가슴살에 앞발에만 있는 점박이 무늬

작은 몸에 아직은 커보이는듯한 목걸이지만...ㅋㅋㅋㅋ

 

꽁치

왼쪽 2개월 차 오른쪽 3개월 차

한 달 사이 정말 쑥쑥 자라고 있어요 ㅎㅎㅎ

목걸이도 이제 딱 맞아가는 느낌 ~!

다리도 길어지고 얼굴도 어른이 돼가는 꽁치~!

어뮤즈독 목걸이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