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삼성역 맛집 < 부타이 > 마제소바, 에비리헤카츠 맛집 ,돈가츠 정식

728x90
반응형

삼성역 맛집 < 부타이 > 마제소바, 에비리헤카츠 맛집 ,돈가츠 정식

 

저녁을 뭘먹을까~고민하다 

회사가 선릉으로, 삼성역 근처 맛집을 찾다 가게된

'부타이' 일식당

돈카츠집 ! 캐주얼 재패니즈 키친입니다

 

 

<운영시간>

평일,토요일 11:30-21:00 / B.T 15:00-17:30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잘 체크하세요 ! ^^

 

 

퇴근 후 지하철타고 갔어요

삼성역에서 내려서 좀 걸어야되지만

지도보고 찾아오면 금방오더라구요 ! ㅎㅎ

외관을 기억해서 찾아가면 더 쉬워요 ~

 

 

 

 

웨이팅을 아주 조금했어요~

퇴근후 왔기 때문에.. 

앞에 2팀이였나? 생각보다 금방빠지더라구요 ~

매장이 생각보다 넓어요

저희 자리는 바테이블쪽 ! 나란히 앉았어요

 

 

 

 

이날은 메뉴를 3가지 주문했어요 ~ 

다 먹어보고 싶은 욕심 ! ㅋㅋ

대표메뉴인 마제소바 (10,000)

에비히레카츠정식 (19,500)

치즈 키마카레 (12,500)

 

 

 

 

먼저나온 마제소바 ! 

생각보다 일찍나오더라구요 ㅎㅎㅎ

부타이만의 일본식 마제소바 

19가지 재료의 비빔소스와 10가지 고명의 조화로 감칠맛이 일품인 비빔면입니다

 

 

 

 

 

비벼서 섞어먹는 일본식 비빔라멘이예요

고기, 채소, 계란등 소스와 비벼비벼 ~~ 

뭔가 우동면 느낌이였어요 ㅎㅎ

매콤하니 ㅎㅎ양념도 잘 스며들어서 맛있었어요 ! 

면을 다 먹고나서 밥비벼먹으면 꿀맛일듯 ~  

저희는 메뉴가 3가지나 있기 때문에 소스만 싹싹 먹었어요 

 

 

 

 

 

 

치즈 키마카레 (12,500)

모짜렐라 치즈를 더해 더 부드러운 키미카레

양파후레이크와 고수를 곁들여 드시면

더욱 풍부한 식감과 풍미를 즐기실 수 있다고 합니다 ~

 

 

 

 

 

 

비쥬얼 너무 이쁘지 않나요 ? ㅜㅜ

귀엽게 생겨서 못먹겠어 ...

 

*소스를 비비지 않고 떠 드시길 추천합니다

+ 고수랑 양파후레이크 추가도되요 ~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치즈키마카레 추천해요 ! 

둘다 맛있어요 ~~~^^

 

 

 

 

에비히레카츠정식 (19,500)

국내산 한돈의 최상급 안심만을 엄선해

저온에서 염지하여 부드럽고 연한 육질이 최고라고 합니다 ~ 

에비후라이와 와사비 타르타르 소스와 함께 먹으면 꿀맛 ~~~

 

 

 

 

보기만해도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

촉촉하고 바삭하고

소스도 맛있고 와사비와의 조화 진짜 맛있어요 !

새우도 통통~~~ 

 

 

 

 

데이트 장소로도 좋네요 ~ 

술이 빠질수 없죠 시원하게 하이볼 한잔 ~ 

삼성역 맛집 찾으신다면 부타이 추천해요 ~!!

 

 

하이볼

 

꿀맛 ~!!! 

마제소바! 돈카츠가 땡길땐

부타이 한번 가보세요 ! ^^

 

 

 

 

 

삼성역 맛집

마제소바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