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한티역 족발 맛집 < 오목집 > 매운족발 오목집 한티점

728x90
반응형

한티역 족발 맛집 < 오목집 > 매운족발 오목집 한티점

 

한티역에 있는 오목집에 다녀왔어요 ~ 

스트레스 받는 일로 매운 음식이 땡겨서

찾아보게된 오목집 ! 

매운족발로 스트레스를 뿌셔볼게요 ~~ 

 

오목집 한티점 / 매일 11:00~01:00 

 

 

 

롯데백화점 뒷편

2층에 자리잡고있네요

찾아가기 쉬워요 ㅎㅎ! 

 

 

 

 

주차요금이 적혀있어서 찍어왔으나

오목집엔 발렛비 2,000원만 내면 최대 2시간 무료주차라고 하네요 ^^

 

 

오목집

 

족발 전문 오목집

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오목집~

오목오목 이름이 귀엽네요 ㅎㅎ

 

 

 

 

옛날 시골밥집 느낌아닌가요 ?

들어가기전 입구에 가격들이 나와있어서 

기다리는동안에도 편하게 볼수 있어요 ~

6시 30분쯤 갔는데 웨이팅 없이 편하게 들어갔답니다 

 

 

 

 

일찍와서 그런지 자리가 널널했어요 ㅎㅎ

7시 지나고나서부터 손님들이 오시더라구요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어요 자리도 많아요 ! 넉넉

 

 

 

 

시골 음식점 느낌?

옛날 시골 할머니집 느낌이랄까 

방바닥 뜨끈할것같고 ~ ㅋㅋㅋ

매장은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ㅎㅎ

 

 

 

 

화장실 위치도 안내가 되어있어서

물어보지 않아도 척보고 척 ! 

갈수있더라구요 ㅎㅎ (비밀번호 챙겨가세요)

족발씨 나오는 시간 매일 낮 12시 30분 / 오후 5시 ! 

두번 나오네요 ~

 

 

 

 

창가 안쪽자리에 앉았어요 ! 

저는 이렇게 앞접시와 물컵 술잔 물티슈 

자리마다 셋팅되어 있는곳이 너무 좋더라구요

매번 아주머니 안불러도 되고 ! 알아서 척척 

가져가서 사용하면 되니까요 ㅎㅎㅎ

 

 

족발 메뉴판

 

 

메인 메뉴들 입니다 ! 

이날은 매콤한게 땡겨서 매운족발을 먹을것이기에..ㅎㅎ

국내산 청양고추만 사용해서 매운양념에

족발의 쫄깃함이 어루어져 한번 맛보면 중독될수 밖에 없는게 

특징이랍니다 ㅎㅎ!

 

 

메뉴판

 

 

점심도 하더라구요 ! 

점심와서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ㅎ

된장찌개나 제육볶음도 맛있어 보이네요 ~ 

가격도 굿굿

 

 

 

 

그외의 사이드 메뉴와 술 ! 

저희는 매운족발과(38,000) 주먹밥(4,000) 그리고 청하(5,000)

 

 

부추무침 무냉채 쌈장 야채

 

 

기본으로 주는 반찬들 ! 

이 외엔 셀프더라구요 ~

셀프가 편해요 ㅎㅎㅎ 먹을만금 편하게 가져다가 먹을수 있어서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해물냄비 ! 

이거 맛있어요 육수 최고 ! 

홍합이랑 작은 육수용 꽃게 배추등 

국물이 엄청 시원하더라구요 ~ 

여기에 버섯칼국수를 추가해 끓여먹을수 있던데

저희는 먹진않았어요 ! 저걸로도 충분했기에... ㅎㅎ

 

 

 

 

 

식전 청하 한잔.. ㅎㅎ

금요일은 수고했단 의미로 한잔 때려줘야줘?

 

 

 

 

 

여기서 채나 쌈장 등 편하게 가져다 먹으면되요 ㅎㅎ

뭐든 적당히가 좋겠죠 !?

 

 

 

 

 

짠~ 완벽한 매운 족발 셋팅 ~ 

손님이 많지않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빨리 나오더라구요 ㅎㅎ 만족 ! 

 

 

 

 

 

일단 이 매운족발은 제 입맛에는 맵지않았어요!

저는 매운걸 잘먹는 편이랍니다 ㅎㅎ

평균 손님들의 입맛에 맞춰서 

약간 매콤하게 한것같은데

양념소스가 맛있고 너무 자극적이게 매운게 아니라서

다들 쉽게 접할수 있는 매운맛 같았어요 ㅎㅎㅎ

 

 

 

 

 

스트레스 풀리는 매운맛은 아니지만 ^^

촉촉 탱글하니

양념도 잘스며들어서 불맛도 약간 나고

 

 

 

 

약간 더 매콤하면 좋겠지만

무난 무난 만족스러운 족발맛 ㅎㅎ

느끼하지도 않고 굳굳!

 

 

 

 

야무지개 깻잎과 부추+쌈장을 올려서 

먹어 보아요 

족발쌈 ! 

맛있어요 ㅜㅜ 꼭 싸드세요 ~ 

그냥 먹어도 탱실탱실 맛있지만 싸먹으면

입안이 좀 더 꽉찬느낌?ㅋㅋㅋ

 

 

 

 

국이 끓네요

이 서비스로 나온 배추 해물탕인가요 ?

아무튼 이게 너무 맛있어요 ! 

뜨끈하니 얼큰하고 뭔가 먹어본 맛인데

맛있어요 

국물맛집

 

 

 

 

꿀맛 술이 술술 들어가는 그런맛 ! 

육수의 비밀이 궁금해지는 맛

 

 

 

 

주먹밥은 이렇게 주먹만한게

세덩이 나와요 ! 

주먹밥 맛은 .... 음.. 

솔직히 주먹을 부르는 맛이예요 

밥은 너무 떡져있고 아무런간도 되지않아서

단무지를 잘게 다져넣고 마요네즈 넣고 싶은 맛?

진짜 밍밍해요

 

 

족발과 주먹밥

 

 

그래도 매운족발에 양념이 되어있으니

같이먹으라고 그렇게 밍밍한 주먹밥을 주신거겠죠?

 

 

 

 

 

남자친구는 손으로 저는 숟가락으로 ~ 

음...

양념된 매운족발과 먹어도 밍밍해요

밥 너무 떡졌어요 

가 먹은날만 그런건가요 ?

 

 

 

 

밍밍한 주먹밥을 살리기 위해 

족발을 뼈와 분리해 살만 넣고 주먹밥을 조금 넣어서

조물 조물 무쳐무쳐

새로운 매운 족발 주먹밥 무침을 만들었어요 

 

 

 

 

아 솔직히 약간 간이 부족했는데

 

 

 

 

쌈장을 좀 넣고 버무리면 그게 꿀맛이예요 ㅎㅎㅎ

+ 아주머니께 께 참기름 달라고 하면

쿨하게오셔서  뿌려주고 가시더라구요

 

 

 

 

된장도 팔아요 ! 포장도 되네요 ~ 

방문 포장은 2천원 할인된다고 해요 

무난하게 잘 먹고 나온 매운족발집 ! 

다음에는 그냥족발과 막국수 먹으러 가볼께요

 

+아이스크림 후식이 준비되어있으나

2차갈 생각에 먹지도 못하고 호다닥 나왔네요

꼭 드셔보세요

 

 

 

족발맛집

한티역 맛집

매운족발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