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성남 맛집 몽리단길 < 모란주점 핫한 술집 , 모란 > 소고기 모듬수육

728x90
반응형

 

 

성남에 사는 친구를 만나러 오랜만에 모란에 갔어요 !

성남사는 친구가 가고싶어 하던

몽리단길에있는 소고기 모듬수육 맛집 모란 주점 ! 

술집이름이 '모란' 입니다

 

운영시간  / 평일 17:00-2:00

금요일,토요일은 17:00-3:00 

 

 

 

매번 방문할때마다 줄서있어서 못가봤다는 친구

5시 전에 가니까 줄이 없었어요 

4:55분되도 문 안열어줌

딱 ! 5시에 문열어주나봐요 ^_^

이런 칼같은 사람 ~~ 시간은 금이니까요 !

 

 

 

 

 

 

주변에 있는 고냥이에게 괜스레 말을 걸어봐요

안녕 고냥아 ~

귀찮다는듯.. 눈을 감네요 ..  

 

 

 

 

 

짠 ~ 5시 딱되자마자 들어갔어요

저희 테이블이 첫 손님이었답니다!

모란주점에 인기많은 메인 메뉴!  소고기 모듬수육 !

모란주점은 대부분 소고기 모듬수육을 먹으러 온답니다 !

그외에 별다른 메뉴는 없어요 ㅎㅎㅎ

매장 내부는 넓지않았으며 6-7테이블

정도 되는것 같아요 

 

 

기본찬으로 제공되는 두부김치입니다 ! 추가로 더 시킬때는 (6,000)

 

 

저희는 여자셋 ! 

모란한판 작은거 (29,000) 시켰습니다 ^^

2차갈 생각에 간단하게 ~ 

+소주 (4,000) + 맥주 (4,000)

 

 

그외에 새우차돌말이, 오뎅탕, 라멘, 주먹밥

간단한 메뉴들도 있습니다!

 

 

 

 

 

술잔이 너무 귀엽더라구요 

물잔이였나..? 기억이 가물가물 

맥주를 따라서 한잔 ~ 

 

 

 

 

 

이 미니잔에 맥주를 마시는 것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첫 테이블이라서 그런지 음식이 빠르게 나왔어요 !

신선해보이는 야채들과 고기 ! 

도가니도 들어가 있더라구요 

저는 도가니를 안좋아해서 ㅎㅎㅎ 고기만 챱챱

 

 

 

 

 

 

 

비쥬얼은 어복쟁반이랑 비슷한것 같아요

저는 어복쟁반 정말 좋아한답니다! ^^

요즘같이 쌀쌀한날에는 뜨끈한 국물이 최고인것 같아요 

육수도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 

더 달라고 하면 추가로 더 주세요!

 

 

 

 

 

 

맛있게 보글보글 끓어가는 소고기 모듬수육 전골 ! 

모란 몽리단길에 이런 맛집이 있었다니.. ㅎㅎ 

모란에서 술집을 찾거나 뜨끈한 국물이 땡기시면 모란주점 추천합니다

 

 

 

 

 

같이나온 간장소스도 맛있고

저는 특히 겨자소스가 맛있었어요!

상상이 가는 맛이쥬?

먹다보니 적게 먹는 여자들이 아니라그런지 고기는 약간 적은감이있었어요 ㅎㅎ

2차가서 또 식사를를 할것이니..

이정도만 먹는걸로 

 

 

 

 

 

 

저 왕뼈도 자연스럽게 발라지네요 ~ ㅎㅎ

소주가 절로 생각나는 안주 !

다른시간에는 대기가 좀 있는것 같으니 

5시 오픈시간 맞춰서 오면 바로 들어갈수 있을것같아요

+ 포장도 된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