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개포동 맛집 , 루프탑 카페 <카페 타임리즈> , 개포동 카페추천

728x90
반응형

 

개포동 맛집 ,  루프탑 카페 <카페 타임리즈> , 개포동 카페 추천

 

지난 빼빼로 데이에

맛있는걸 먹기로 해서

개포동에 있는 타임리즈 카페를 갔다

이쁜 카페 겸 레스토랑 분위기 맛집이 생겼어요.

 

평일 10:00 - 22:0015:00-17:00 주방 Breake Time(카페정상운영) / 식사 20:00 Last Order

일요일 10:00 - 22:0015:00 Last Order 주방마감(카페정상운영)

 

 

타임리즈 카페

 

타임리즈 카페는 친구와 커피를 마시거나

맥주를 마시러 남자친구랑 몇번 왔었으나

음식을 먹으러 간건 처음이었다. !

분위기 좋은 카페 겸 브런치 카페입니다.

 

타임리즈 카페

 

여자들이 딱 좋아하는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요.

방문한날은 빼빼로 데이라서 그런지

테이블들이 3-4개? 정도 예약이 되어있더라구요.

다행히도 ! 괜찮은 자리남아서 착석 ~

 

타임트리 카페

 

포토존, 거울 샷 찍을 곳도 몇군데 있고

화장실도 실내에 깔끔하게 되있어서 좋답니다. ㅎㅎ

 

 

오랜만에 오니

거울이나 유리창에

중간중간 글도 붙여져 있었습니다.

 

타임리즈

 

 

이쁜 글들 .. ㅎㅎ

일단 너무 배가고파서

음식부터 주문했습니다. ! 

 

 

맥주

 

 

여기 카페는 결제가 선불이랍니다. !

클라우드(6,500) 병맥 !

 

병으로 준걸 잔에다 옮겨따랐더니 더 이쁘네요.

일단 대표메뉴 두가지를 시켜봤습니다. !

 

빼쉐 -(맵기조절 가능한데 상 ! 제일 매운맛 주문) / 16,800원

 

스테이크 버섯 크림 리소토 / 21,000원

 

 

 

식전빵

식전 빵

촉촉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식전 빵 맛없으면 입맛버리는데

너무 부드럽고 딱 좋았답니다. ^^

 

리조또

 

왼쪽이

스테이크 버섯 크림 리소토

!

스테이크 굽기 좋았고 맛있었어요.

음식은 빨리 나오는 편이었습니다.

스테이크 리조또는 생각보다 버섯향이 강하더라구요.

 

 

리조또와 파스타

 

오른쪽이 빼쉐

제일 매운맛으로 시켰지만

1도 맵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순하게 드세요. ^^

빨갛지만 묵직하지 않고

깔끔한맛 ! ㅎㅎ

 

 

 

분위기와 맛 둘다 만족스웠습니다.^

파스타와 리조또 생각나는날엔

타임리즈 카페를 방문해보는걸 추천합니다. ㅎㅎ

 

 

테라스

 

+ 테라스도 너무 이쁜데

사람들 있어서 많이 찍지는 못했어요.

 

지금은 너무 춥고

봄 여름 가을

앉아서 야경보기 딱 좋은곳이랍니다.

개포동 카페 추천합니다. !

 

개포동 맛집

분위기 있는 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