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압구정 로데오 <노티드 청담점, 부기라운지, 하시 청담점>

728x90
반응형

압구정 로데오 <노티드 청담점, 부기라운지, 하시 청담점>

지난주 친구 생일 파티하러

오랜만에 압구정 로데오에 갔어요 !

우선 케익을 사러 들린

노티드 !

😋영업시간

청담 09:00-22:00

 

 

인기가 많더라구요 ㅎㅎ

사람도 많고

실내 후끈후끈

케익사다 겨드랑이 땀남 ^^ ;;

 

 

케익

 

여기 처음 와봤는데

케익 너무 이쁘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

ㅠㅠ

미쳤다 ..

 

케익
스마일 케익

 

들어와서 눈에 띈 아이로 픽!

너무 귀여운거 아니니 스마일 ~~

15,000원으로

저렴했어요 !

웬만한 카페 조각케익도 5-7천원하는데

이정도면 완전 저렴 !

 

 

노티드

 

 

아기자기 꾸며진 카페 !

그림 색칠하는 챌린지도 있더라구요

 

다음 파티도

여기서 케익구매하려구요 ㅎㅎㅎ

 

이제 예약해둔 부기라운지를 갔어요

생일인 친구가 가고싶다고 찾은

 

'부기라운지'

예약가능하답니다. ~ 

예약문의

업체 전화번호 / 010-9330-6850

 

 

지하로 내려가야되는데

간판은 따로 없네요 ㅎ

여기 뭐야 ~

하고 내려갔는데

 

 

 

머야 여기 ~~ 이쁘네 ~~

ㅋㅋㅋ

대부분 생일 파티인 사람들이 오더라구요

모두가 다같이 생일파티 ~~

오예 ~~

 

 

예약당시 룸은 안되서

룸이아닌 자리로 예약했어요 !

여기오는 손님은 대부분 여자들 !

생일파티 하는 공간이 여러개로 나눠있져있었어요 ~

 

 

우리가 예약한자리는 입구바로앞 ! 

바로 이자리랍니다 ㅎㅎ

 

 

여기는 주방 입구 ! 

 

일단 저희는 여섯시 반 예약으로

도착했을때 대부분 7시 예약으로 사람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신나게 사진을 찍었답니다

 

친구 사진 100장은 찍어준듯

 

 

 

음식은 빠르게 나오는 편이였어요 !

제일 먼저 주문해서 그런듯 ^^

아 비쥬얼 이뻐 ~ 통과 ~

 

 

저희가 주문한건

채끝이 올라간 까르보나라(22,000) 매콤 !

 

하나도 안매콤 !

꾸덕꾸덕하지만 무난하게 맛있었다

 

 

+ 바지락 술찜 (15,000)

국물 대박

(몰래 면챙겨가서 비벼드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 추가 있으면 좋을듯

봉골레 파스타 뚝딱 만들어 질것같아요

 

 

 

술 종류는 정말 다양했어요 !

와인종류도 다양

그냥 저냥 무난한 와인 주문

이름은 몰라요

25,000! 2병이나 뚝딱

 

스마일케익

 

노티드에서 구매한 스마일 케익 (15,000)

 

오구 귀여워 ㅠㅠ

친구가 왼쪽머리 손으로 만져버림 

 

 

 

여자 세명이서 음식 2개로는

어휴 ...

 

추가로 주문한

간장 가라아게 (15,000)

이거 맛있어요

여기 주방에 남자 한분이신거같은데

맛있게 잘 만드시는듯 !

전체적으로 음식들 다 무난무난 ~~~

요즘 핫하다는 압구정 로데오~

 

이차로 간

데일리청담!

그냥 그랬어요 정신없고...

 

 

인테리어는 이쁘네요 ㅎㅎ

실내 내부도 넓어요

 

 

맨보샤를 시켰는데 고수맛도 너무 강하고 ...

다 남겼어요 .. 

저 미역국은 생일이라고 서비스로 주더라구요 

미역국 꿀맛이였어요 ~

여기 미역국 맛집이네 ^^

 

간단히 먹고 옮긴

 

3차로간 이자카야

하시 !

왕새우 튀김

 

여기 새우튀김 맛있더라구요 !!

3차라서 사진은 흔들렸지만..

왕 큼! 맛있쩡

가격정보는

친구 남자친구가 주문했기에 잘.. 모르....

다음에는 남자친구랑 방문해봐야겠어요 !

아래 주소 남겨드릴게요 ~

 

 

 

 

 

압구정로데오 맛집

노티드 청담점

부기라운지

이자카야 하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