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세상의모든아침> , 하남 맛집 <풍천장어 참숯불구이>

728x90
반응형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세상의모든아침> , 하남 맛집 <풍천장어 참숯불구이>

 

몇달전 다녀온 코스 !

이제야 올리네요 ㅎㅎㅎ

 

롯데월드를 놀러가려고

잠실에 갔다가 코로나로 가지못하고

 

우유아이스크림 하나 먹어주고 ~

냠냠

 

먹방이나 하자 ~~

이 생각에

오랜만에 롯데월드몰을 갔다왔어요

 

 

 

 

 

 

저는 롯데월드몰을 자주와서

웬만한 음식점은 다 가봤기에

뭘먹을까 ~

돌아다니다

'세상의 모든 아침' 을 발견했어요 ㅎㅎ

 

 

 

 

 

세상의 모든아침 롯데월드몰점 / 영업시간 매일 10:30~22:00

 

 

 

여의도점이 뷰가 정말이쁜데 ㅎㅎ

잠실점 8-9월쯤 방문했을땐

2시쯤이라서 그런지 웨이팅도 없이

바로 들어갔답니다 !

 

분위기는 여의도 세상의 모든아침과는 달랐어요!

 

그래도 너무 이쁜 ~~

 

 

 

 

 

안쪽자리 안내받았으나

더워서 자리를 옮겼어요 ~~

왼쪽에 주문한 음료는 !

칵테일이였나...?

알콜이 들어간거 였어요

 

 

행사하는 음료가 있었던것같은데 찍어오진 못했네요

 

 

근데 정말 맛있어요 ㅎㅎㅎ

탄산들어있고 ... 블루, 오랜지 둘다

상큼한 ~

가게되면 드셔보세요 !

 

 

식전빵은 그냥 그랬어요

제가 좋아하는 빵스타일은 아닌.. ㅎㅎ

 

 

 

 

 

 

 

처음으로 주문한 아보카도 오픈샌드위치 !

(21,000)

새우가 토실토실하게 올라가있었구요 !

 

 

 

 

아보카도에 엄청 상큼한 소스를섞어서

빵위에 올라가있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야채도 신선 ㅜㅜ ....내스타일...

 

 

추천합니다요 ! ㅎㅎㅎ

두번째로 주문한건

봉골레 였어요 !

 

 

 

 

봉골레 (24,000)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면 양이 많진않았구요 !

 

두명이서 두개로는 부족하겠더라구요

다음에는 3개는 기본적으로 시켜야될듯

 

메뉴가 많아서

조만간 또 가서 먹어봐야겠어요 ~

세상의 모든아침 잠실점 생겨서 좋네요 !

 

 

 

 

이제 2차로 붕붕 차타고 이동한 장어구이집 !

제가 좋아하는 장어 맛집이랍니다.

여기 정말 맛있습니다.

 

 

 

 

 

풍천장어참술불구이 미사리본점

 

전화

031-791-9203

주소

경기 하남시 서하남로390번길 22지번춘궁동 531-3 서하남로390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주차공간 여유롭게 있어요 ㅎㅎㅎ

 

 

 

 

 

 

 

하남 풍천장어 참숯불구이

하남맛집, 장어맛집 인정 ~

저는 이곳에 4-5번은 온것같아요 !

 

가격은 2명이서 3마리 大 (87,000)

이거 하나먹으면 딱이예요 ㅎㅎㅎ

가격은 방문할때마다 오르는것 같아요 조만간 9만원 될듯 !

 

 

 

 

 

 

 

여기 올때마다 아주머니께서

정말 잘 구워주시는데요

제가 간날은.. 처음와서 일배우는 아주머니셨는지

잘 못하시더라구요 ...

 

고기살 다 뜯어지고 ..

다른아주머니가 옆에서 알려주시고

아무튼..

예전엔 정말 잘 구워주셔서 팁도주고그랬는데

이날 좀 실망 ㅜ_ㅜ

 

 

 

 

 

 

 

그래도 여기는 언제가든 맛있어요 !

장어생각 나실땐 꼭!

풍천장어참숯불구이 여기로 오세요

 

남자친구도 장어 많이 안좋아하는데

여기는 맛있다고

야무지개 다먹었답니다 !!!

 

테이블 사진은 없으나 자리 완전. 넉넉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