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송파 숙성양갈비, 生! 생양갈비, 프렌치랙 맛집 < 버터램 > 송파맛집

728x90
반응형

 

송파 숙성양갈비, 生! 생양갈비, 프렌치랙 맛집 < 버터램 > 송파맛집

 

3~4달전에 다녀온 양갈비집을

이제서야 포스팅하네요. ㅎㅎ

 

오랜만에 양갈비가 땡겨서

남자친구와 이곳저곳

찾아보다 가게된 송파에 있는 버터램 !!

문정법조타운 근처에 있답니다. !

 

<영업시간>

평일 15:00 - 23:00

주말 11:00 - 23:00

 

(단체석, 주차, 발렛파킹,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버터램

 

외관이 깔끔해요 !

양갈비는 주로 기념일때마다 먹었던것같은데

체인점 위주로 다니다보니

송파 버터램은 처음가봤어요. !

 

 

양갈비

 

짜잔 ~~~ 등장한 양갈비

저희는 프렌치렉 (27,000)

양갈비 (23,000)

 

일단 하나씩 시켜봤어요. !

왼쪽이 프렌치렉 오른쪽이 양갈비네요. !

 

 

양갈비

 

야채샐러드와 기본 반찬 !

구워먹는 야채들도 주시네요.

 

양갈비

 

여자 사장님이셨던것같은데

양갈비는 직접 친절하게 구워주셨어요. !

내부사진은 없는데

분위기는 깔끔하고 좋았답니다.

 

뒷테이블에서는 회식도 하셨던것은데..

아주 조큼...

시끄러웠던거 말고는 좋았어요. ㅎㅎㅎ

 

 

양갈비

 

시원한 생맥주 한잔씩 !

소스에는 청양고추 듬뿍 넣어서~~

 

 

프렌치랙

 

먼저 구워진 프렌치랙

저렇게 잡고 먹으면

부드러워서

정말 그냥 쏘소속 뜯어져요.

 

녹는다 녹아 ,, ㅠㅠ

이건 그냥 잡고 뜯어도 스르륵 뜯어져요.

프랜치랙 정말 맛있더라구요 .. 강추....

지금 생각해도 맛있네요 ...

 

양갈비

 

양갈비는 사장님께서 직접

먹기 편하게

구워주셨어요. ㅎㅎㅎ

 

 

양갈비

 

파인애플 떡 토마토도 같이 구워먹구요. 

 

갈비 살덩이는 먹기좋게 잘라서 주고

붙어있는 살은 잡고 뜯고 ~

양갈비는 1인분 더 추가해서 먹었답니다.

 

고기먹은 후 식사시간 ~~

 

해물라면

 

해물짬뽕라면(7,000)을 시켰어요!

 

이건 솔직히 특별한 맛은 안났어요

비쥬얼이 맛있어 보여서 시켰으나

그냥 저냥.. ㅎㅎ

정. 말 무난한맛

 

 

해물라면

 

사진은 지금보아도

비쥬얼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하지만 기대하지마세요.

그냥 아는 맛 입니다.

정말 특별한건 없답니다.

 

버터램 사장님 죄송해요 ㅜㅜ.. 솔직후기,,

양갈비는 정말 굿......인정

 

그리고 주문한 양카레입니다.!

 

양카레

 

양카레 ! (9,000)

시간이 15분 정도 ...?

좀걸리는 편이라서 미리주문하는게 좋아요.

 

이거 진짜 맛있어요 ...

처음 먹을땐 웅? 오뚜기 3분카레인가?

하다가도 뭔가 우유+크림섞인맛

진한 카레맛이 먹을수록 더해지면서

꿀맛이었답니다.

 

양카레

 

빈그릇을 보면 아시겠죠 !?

양고기가 작게 작게 들어있구요. ~~~

밥이랑 비벼먹으면 꿀맛

 

다음에 가면 또 먹을거예요.

 

 

양갈비

 

해물라면은 남았네요. ^^

헤헤

전체적으로 만족했던

양갈비집이였답니다.

버터램 !

다음에 또 갈꺼예요. 

프렌치랙, 양갈비 드시러 가보세요. ~~

 

문정법조타운 맛집

양갈비 맛집

송파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