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평호수, 가평 맛집 <정통 부대찌개> 부대찌개 맛집 , 드라이브

728x90
반응형

청평호수, 가평 맛집 <정통 부대찌개> 부대찌개 맛집 , 드라이브

 

주말에 드라이브를 갔다왔습니다.

미세먼지가 좀 심하긴했지만....

기분전환겸 청평호수길 따라서 드라이브! ~

 

 

청평호수

 

역시 약간 흐리고 뿌옇네요 ㅎㅎ ..

그래도 너무 이뻤습니다. ~

바람을 쐬러 나오니 보기만 해도 힐링되네요..

 

아침을 못먹어서 배가고프던 참에

점심을 어디서 먹을까 밥집을 찾던중

우연히 찾게된 부대찌개집입니다. !

 

정통부대찌개

 

부대찌개 간판보고 주차했는데

생각보다 아기자기 이쁜곳이라서

오 여기 뭐지 ~? 설레였어요

 

정통부대찌개

 

전화

031-584-1721

주소

경기 가평군 청평면 호반로 34  / 청평리 712

 

영업시간

매일 09:00~17:00 11월~3월

매일 09:00~20:00 4월~10월

 

영업시간이 길지는 않아요 ~ 참고 해 주세요 !

 

 

정통부대찌개

 

 

실내인테리어가 재미있게 꾸며있더라구요 ㅎㅎ

이곳저곳 구경하는 재미가 있네요~

건빵도 팔고 뻥튀기도 팔아요ㅋㅋㅋ

 

 

메뉴판이 깔끔했어요.

잡다한 메뉴없이

대, 중, 소 부대찌개와

사리, 밥 등

 

저는 남자친구와 2인이기에

소자에 밥 두공기 + 라면 주문했답니다

 

매주 수요일은 쉬니까 참고해주세요. ^^

자리는 못찍었으나 대충 테이블이 15개는 되는것 같았어요

안쪽에도 자리가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넓은 공간이었습니다.

 

부대찌개

 

부대찌개 소 사이즈 !

엄청 푸짐해요 ㅎㅎ

회사 근처에서 먹는 부대찌개와는 차원이 다른...

뭔가 재료도 신선해 보이는건 기분탓이겠죠 ?

 

부대찌개

 

육수를 따라주시고

라면추가는

신라면을 주시더라구요 !

 

 

반찬

 

여기 고추 반찬 너무 맛있어요. !

아삭아삭 ㅎㅎㅎ

 

부대찌개

 

여기는 당면 먼저 건져먹고

찌개를 맛있게 먹고 ~~ 라면을 넣어서 먹으면되요.

친절하게 설명이 써있더라구요.

당면 진짜 맛있어요ㅎㅎㅎ

 

 

부대찌개

 

재료도 푸짐하고 해장도되고

든든하고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ㅎㅎㅎ

 

부대찌개 라면

라면을 넣을땐 스프 반만 넣어도 되고

안넣어도 간이 딱 맞을것같네요 !

육수로 잘 조절해서 간 맞춰서 드시면 됩니다.

 

우연히 알게된 맛집인데

다음에 또 방문하게 될 것같네요.

가성비 나쁘지 않았답니다.

 

부대찌개가 땡기실땐 한번 방문해보세요.^^

 

가평맛집

부대찌개 맛집

청평호수가는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