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한티역 막걸리 맛집 < 전가 > 해물파전 맛집 , 한티 막걸리집

728x90
반응형

 

우연히 방문하게 되어

맛있던 기억에 재방문한 막걸리 맛집 ' 전가 ' 

한티역의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추적추적 

비가오면 무릎도 쑤시고 전도 생각나고 막걸리도 생각나고 ~ 

한잔 거하게 땡겨야죠 !?

 

매일 17:00-1:00 일요일 휴무

 

 

입구 사진입니다

한티역 1번출구에서 멀지않게 위치해 있어요 

글씨체가 오싹하네요 ㅎㅎ

컨셉이신가 ~~~ 

전이 땡기는 외관입니다

 

 

 

 

영업시간과 주차안내가 잘 되있어요 

지난번에 왔을땐 통마늘 닭똥집을 먹었었는데요 !

오늘은 막걸리와 어울리는 해물파전과 오징어볶음~~

 

 

 

 

메뉴판 입니다

가격은 딱 적당한것같아요 

싼편은 아니지만 음식을 받고나서는 2만원이 아깝지 않은 !

정말입니다 ㅎㅎ

한티역에서 술한잔 하실거면 전가 한번 꼭 들려보세요 ~

 

 

 

 

실내 내부사진입니다 ! 딱 아늑하니 좋아요 

6시에 갔는데 자리앉은지 얼마되지않아서

테이블 가득 찼어요 

8시쯤엔 밖에서 줄도 서더라구요

이미 맛집으로 소문난듯하네요 평일인데도 .. 

 

 

 

 

 

 

오늘은 막걸리 소개나 다름없어요  ㅎㅎ

보시면 압니다 .. 

제일 무난하고 맛있는 지평생막걸리(5,000) ! 

남자친구와 막걸리를 마실땐 대부분 지평생만 마셔요 !

 

 

 

 

 

으른들의 우유 ~ 

오늘도 수고했기에 한잔 ~ 

참고로 여기는 음식이 아주 천천히 나와요 

성격이 급하시면 먹고싶은 메뉴 두개를 한번에 주문하시는게 좋아요 

먹다 시키면 또 30분은 더 걸리거든요

손님도 많고 주문도 밀리다보니 ㅎㅎ..

 

 

해물파전 20,000

 

 

드디어 기다리던 해물파전이 왔어요 

해물파전 (20,000) 

이 가격이면 보통 전집에서 파는 가격과 별 차이 없죠 !?

 

 

 

 

 

일단 전가에 오시면 해물파전은 

무조건 추천입니다..

그이유는 아래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이건 기본으로 나오는 물김치 ~ 

그냥 물김치 맛이예요 ㅎㅎㅎ 

물김치가 물김치죠 뭐

 

 

 

 

회사다니면서 전집들을 많이 가봤지만

여기는 정말

굿굿 아주 바람직해요 

사장님이 와이프분이랑 같이 일하시는것같은데

안주 하나하나 다 맛있고 대충만든 음식같지 않은!?

먹는 순간 느껴집니다

 

 

 

 

속재료를 하나하나 밝혀주겠어

우와 버섯 ! 파 ! 

 

 

 

 

저안에 낙지 보이시나요?

 

 

 

안보이시면 꺼내드립니다

이것이 바로 낙지 

 

 

 

좌 오징어 우 낙지

남자친구는 둘다 오징어라했지만

하나는 낙지라는 내말을 믿지않는

남친을 위해 친히 내가 사장님을 불러서 물었다 

" 이거두개 다른거죵? " "이게 뭔가요 ?"

"하나는 오징어로 보이고 하나는 낙지로 보이네요 ~?"

ㅋㅋㅋㅋㅋㅋㅋ 더 이상 말하지 않겠다

 

 

 

 

굴도 들어있어요 ~~ 완전 푸짐

정말 새운우는 14개는 되는듯

거짓말아님.. ㅜ_ㅜ 맛있쩡

두번먹어 세번먹어

 

 

 

 

지평생 막걸리 2병을 빠르게 뿌시고

다음막걸리 들어오세요 ~ 

소백산 만찬주 대강막걸리 ! (5,000)

막걸리를 시킬때 마다 사장님께서 쉑잇쉑잇 하시며

막걸리 소개를 해주신다 

"이 막걸리 잘시키셨어요 ~ 정말 맛있는 막걸리예요"

맛있었다 ! 달달하니 내스타일... 강추

 

 

 

파전 뿌시고 두번째로 시킨

오징어볶음 (20,000)

국내산이라고 나와있다

 

 

막걸리를 거의 물처럼 마시는

우리둘은 송명섭 막걸리(7,000)를 하나 더 시켰다 

사장님께서는 명섭이 막걸리는

드라이하며 안주와 잘맞는 막걸리를 시켰다며 칭찬해주셨다

괜스레 뿌듯했다 헤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뭔가 밍밍하면서 드라이한데 막걸리 단맛 1도 없음

1도 사라짐 그냥 물맛인데 알콜들어간것같은데

알수없는 맛에 입맛다시게 되는 그런맛

이건 다른 막걸리보다 용량이 커요 (900ml)

(맛도없는데 용량도..)

아하하하;;;;;

 

 

 

 

 

여기 전가는

해물파전에이어서 오징어 볶음도 미쳤다

너무 맛있다 양념굿굿

주방에 들어가서 레시피를 묻고싶다

야채에도 양념이 듬뿍베어있어서 완꿀맛

 

 

 

 

오징어 아낌없이 주신거 보이시나요 ?

하.... 전가 사장님 최고 ~~~ 

 

 

 

 

다음 소개할 막걸리는요 ! 금정산성 막걸리(5,000) 

이건 사장님께서 엄청 시다고 시큼하다고

강조하셨어요 

이쯤되면 취해서 온갖 막걸리를 맛보자 ! 

먹었는데 진짜 .. 셔.. 완전 셔.. 레몬같아

근데 .. 상큼한 신맛이 아냐 뭔가 쉰맛이야 

 

 

 

 

 

좌 금정산성 막걸리 우 송명섭 막걸리

(저는 막걸리 물잔에 먹습니다)

금정산성은 신맛이 가득해서 그런지 색도뿌~옇네요

송명섭 막걸리는 맑은색

(아무맛도 나지않아서 그런가)

어쨋든 이 두 막걸리는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것같아요

 

 

 

 

두둥 드디어 마지막으로 ! 

해창막걸리(8,000)

사장님 단골멘트 "정말 좋은 막걸리 시키셨어요 ~"

( 이말 시키는 막걸리마다 하셨음 )

대강 막걸리 맛있다고 했더니

이 해창막걸리가 더 맛있다며

강추하셨음 ! 해창막걸리 정말 맛있더라구요 ...

지평생에서 더 묵직해진맛?

이 막걸리는 도수도 더 높다고 했어요  

 

 

 

그래서.. 해창막걸리로 

마무리하고 헤롱헤롱 .. 

막걸리 뿌셨다 ... 

해물파전이랑 오징어볶음이 너무 맛있어서

더 술술 들어갔네요 ~ 

다음엔 다른메뉴 먹으러 갈게요 

 

 

 

한티역 맛집

한티역 술집

막걸리 맛집

해물파전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