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신없었던 일산 케이 펫 페어 쓸어오기 ~!!

728x90
반응형

< 정신없었던 일산 케이 펫 페어 쓸어오기~!! >

2021.11.19(금) - 2021.11.21(일)

토요일인 어제 일산 킨텍스에서 하는 케이 펫 페어를 다녀왔습니다 

일산은 너무 멀어요 ㅜㅜ.. 앞으로 안갈듯..

왕복 4시간.. ^^

가까운 학여울역 SETEC이나 코엑스만 가야겠어요

 

일산 킨텍스

어제 미세먼지가 심했죠 ㅜ 

11시쯤 입장했는데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사람반 개반

너무 너무 귀여운 댕댕이들을 많이 봐서 힐링 되었어요 ㅎㅎ

한.. 30분 정도만?

짖고 난리남 ㅋㅋㅋㅋㅋㅋㅋ

 

부스배치도

미리 예약하고 바코드로 입장권을 뽑아요 

비닐장갑도 끼고 팔찌도 착용하고 들어가야 된답니다 ㅎㅎ

들어갈 땐 너무 설레요 ㅎㅎ어디부터 돌아볼까~

 

케이펫페어

부스 배치도만 봐도 정말 넓지 않나요....

다 돌고 왔는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돌다 보면 돌던곳을 계속 돌기도 하고

생각보다 작게 느껴지기도하고...

 

케이펫페어

강아지 유모차를 끌고 온 사람들은 이동할 때 많이 불편해 보이더라구요

+많이 치이기도함

캐리어나 폴딩 카트를 끌고 온 사람도 많았는데

폴딩 카트는 정말 필수랍니다

 

 

댕댕이 제품만 잔뜩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냥냥이 제품도 좀 있었어요

댕댕이들 옷을보면 너무 부러웠다는.. ㅜㅜ 

 

수제간식

댕댕이 수제간식 위주로 사진을 찍었는데

이벤트 참여하고 샘플 받고 줄서고 하려면 사실

사진찍을 생각도.. 정신도 없답니다..

 

수제간식

수제간식도 여러개 사왔는데 

댕댕이 뿐만 아니라 냥이도 먹을 수 있어요! 

 

수제간식

이런 수제간식 파는 곳을 4군데 정도 본 것 같아요 ㅎㅎ

이외에 한 30-40군데는 들린 것 같은데.. 생각보다는 많이 못 챙겨온 것 같아요

줄서는곳들은 빠르게 패스하고..

그냥 사는게 더 많았음 ^^

그래도 할인된 가격으로 사니 꿀이쥬~

유모차와 강아지옷도 너무 이쁜게 많았는데

고양이와는 거리가 먼 두가지...

 

케이펫페어

샘플 + 구매한 제품들이에요

왼쪽에 검은색은 제 양말이랍니다

양말이 저기 왜 있니..ㅋ

대충 사진 찍고 정리하느라...

나중에 봤는데 저게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민망..

꽁치의 몇달치 간식은 다 준비한듯합니다

 

수제간식

왼쪽 댕댕이 베이커리는 이뻐서 

아끼느라 아직 먹여보진 못했지만 오간식 버터링은

오늘 아침에 줬더니 가지고 놀다 넘 잘먹더라구요 ㅎㅎㅎ

하루에 하나씩 줘야겠어요~

수제간식은 유통기한이 길지 않기 때문에 

구매 후 다른 간식들보다 먼저 먹이는게 좋답니다 ㅎㅎ

 

간식

샘플사료와 구매한 습식 캔!

꽁치는 가리지 않고 주는 대로 먹는 편이긴 해서

이것저것 주워오기..

너무 다 잘먹어서 뭘 사야될지 모르겠어요 정말ㅋㅋㅋ

 

고양이간식

츄르와 간식들

사진에 찍은것보다 더 많은데 

츄르와 간식들을 싸게 잘 사왔어요 ㅎㅎㅎ

샘플을 받을 때 댕댕이용 간식과 사료도 받아왔는데

그건 친구네 강아지에게로~! 댕댕이꺼든 냥냥이꺼든 가리지 않고 받아오기

 

고양이 간식

펫 밀크는 처음이라 테스트용으로 2개만!

냥이처럼은 비타민물인데 ㅎㅎ 혼술할때 꽁치와

한잔하려고 사왔습니다 + 마른안주 ㅋㅋㅋㅋ 

열빙어와 닭발, 연어슬라이스칩을 냥냥이들이 잘먹는다해서 사왔는데요

연어슬라이스칩은 정말 잘먹더라구요! 닭발은.. 가지고 놀다 버림

열빙어는 오늘 밤에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ㅎㅎ

 

궁디팡팡 캣페스타

나름 열심히 잘 털어왔는데

12월에는 궁디팡팡 캣페스타에 가서 바스락집이랑

꽁치 장난감도 보고 와야겠습니다

일산은 너무 멀어서 다신 안갈듯 하네요ㅋㅋㅋ

다음엔 궁디팡팡 캣페스타 후기로 돌아올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