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캠핑 필수템 핫팩 < 핫팩 사용법, 핫팩 사용후기 > 오래가는 충성 ! 핫팩 , hand warmer, 차박용품 추천

728x90
반응형

캠핑 필수템 핫팩 < 핫팩 사용법, 핫팩 사용후기 > 오래가는 충성! 핫팩

hand warmer, 차박용품 추천

 

핫팩

코로나가 심해지는 요즘 차박을 다녀왔어요.

9시면 다 문닫고 데이트하기 힘든 요즘

차박이나 캠핑도 많이 다니죠.~ 

차박 너무 추울것같아서 걱정했는데

충성 핫팩으로 따듯하게 잘 자고 왔습니다.

이번에 쿠팡에서 30개를 주문했는데요.

이건 정말 후기를 안쓸수가 없어서 핫팩 리뷰를 써봅니다. ㅎㅎ

 

충성 핫팩

< 사용 방법 >

1.겉포장지를 뜯은 다음 안에 있는 보온대를 꺼내십시오.

2. 보온대의 내용물이 공기와 잘 혼합되도록 1-2분 흔들어 쥐고 가볍게 쥐었다 놓았다 반복해주시면 서서히 열이 발생합니다. 이때 무리하게 비비면 봉투가 파손될 우려가 있으니 주의하여 주십시오.

3. 발열된 상태에서 보온대를 외부에 노출시키면 열이 공기중에 발산되어 열이 떨어지므로 반드시 몸안에 지녀서 사용하십시오.

4. 사용도중 열이 내려가고 덩어리가 생길 때에는 가볍게 비비며 흔들어 주시면 열이 올라갑니다.

5. 사용 도중 내용물이 지나치게 눌리면 공기 유통이 원활치 못하여 발열이 약해질 수 있습니다.

6. 보온대를 주머니에 넣어 사용하면 더 따뜻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7. 제품사용시간 : 평균 15시간 이상, 최고온도 70도, 평균온도 60도

이 핫팩 정말... 19시간 갑니다.

<취급 시 주의사항>

1. 취침시 사용하지 마십시오. (저온 화상의 우려가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저희는 잘때 사용했으나 바로 살에 안 닿게 담요와 이불 사이에 두었습니다. 중간중간 일어나서 위치도 바꿔줘서 화장의 위험은 없었습니다. ㅎㅎ

2. 제품의 내용물을 먹거나 분해하지 마시고, 임의대로 잘라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유아나 피부가 약한분, 신체가 부자연스러운 분은 사용 시 특별히 주의 바랍니다.

4. 직사광선을 피하고, 유아의 손이 닿지 않는 서늘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5. 침구 안이나 전열기구 근처에서 사용 시 온도가 급격히 상승할 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6. 무리하게 취급하면 보온대가 파손되어 내용물이 피부나 옷을 오염시키니 부드럽게 사용하십시오.

7. 적당한 온도를 유지하게 되어있으나 한 부위에 너무 오랫동안 대고 있거나 피부에 직접 닿게 사용하면 화상의 우려가 있으니 주의하여 주세요.

충성핫팩 대용량 140g, 30개

 

드라이브 후에 저녁에

차에 매트를 깔고 ~ 핫팩을 올리고 담요와 이불 사이에 두고 잤는데 정말

진짜 오래 따뜻하더라고요.

차박 할 때 용품 몇 개 추천해드릴게요. 

차박에 필수인 매트인데요. 깔끔하고 전 차종이 거의 다 있어서 

좋더라고요 ㅎㅎ 찍찍이로 붙이기도 정말 편하답니다.

 

차모아 럭셔리 차박매트 트렁크매트+2열등받이 세트, 블랙 (추가정보란에 차종코드만 작성)

네이처월드 차량용 놀이방매트 차박 평탄화 안전 칸막이 자동차 뒷좌석매트 캠핑 카시트 애견, 더블형, 1개

평탄화 후에 뒤 자석을 접히고 나면 빈 공간을 채워줘야 되는데요. 

네이처 월드 차량용 놀이방 매트 정말 좋더라고요.

놀이방 매트를 사용해서 평탄화하고 누우면 베리뉴 티볼리인데도 남녀가 누워서 자기 딱 좋은 사이즈가 됩니다. ㅎㅎ

차박

저녁 10시쯤 핫팩 8개를 꺼내서 사용했는데 다음날 5시까지 따듯했습니다.

정말 19시간 동안이나 따뜻했어요. ㅎㅎㅎ 자고 일어나서도 바다를 볼 때 양 주머니에 하나씩 넣고 다녔더니

손이랑 배 따듯하게 잘 다녔답니다. 

충성 핫팩 강추합니다. ㅎㅎㅎ

 

사용한 핫팩

이게 차면서 사용한 핫팩인데요. ㅎㅎㅎ

아뜨거 할 정도로 열이 오르고 오래간답니다. ㅎㅎ

매일 외출할 때도 꼭 들고나가야겠습니다.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