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크리스마스 이브 < 개포동 회포장, 잠실 한강 차박 >

728x90
반응형

크리스마스이브 < 개포동 회 포장, 잠실 한강 차박 > 

차박

개포동 5단지에 싼 회포장집을 발견했습니다.

포장 전문인것같더라구요.

코로나로 어디 식당 가서 밥도 먹기 힘든 요즘

한강 가서 차에서 먹으려고 회와 만두를 포장했습니다.

 

강남 회 수산

보통 가락시장 가서 회를 사 오는 데

이런 곳이 생기고 나서 너무 좋네요. ㅎㅎㅎ

친구가 알려줘서 갔는데 보통은 줄도 서서 산다고 합니다. ㅎㅎ

회포장

정말 가격 싸지 않나요? ㅎㅎㅎ

앞으로 자주 이용해야겠습니다.

요즘같이 집 콕하는 때에 집에서 만들어 먹는 것도 한계가 있으니

매운탕이나 회를 사서 가족끼리 오순도순 먹으면 좋겠죠? ㅎㅎ

 

메뉴판

가격 너무 착한 거 같아요. ㅜㅜ 

잘 모르지만 이 정도면 정말 싼 거 아닌가요? 적당한가.. ㅎㅎ

안에서 남자 직원 세분이서 열심히 회를 썰고 계시더라고요.

 

물고기

보통 메뉴판에 있는 걸 주문해도 되나

앞에 매운탕거리랑 회들을 깔아 두고 가격별로 팔더라고요.

 

방어
회포장

이렇게 가격별로 골라서 사가면 된답니다. ㅎㅎ

저는 2명이서 먹을 거라 2만 원짜리를 샀는데 양이 딱 맞더라고요.

가족이랑 먹을 때는 3만 원짜리에 매운탕거리도 같이 사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모둠회

빛깔... 캬... ㅎㅎㅎ

이게 2만 원이라니... 또 먹고 싶네요. ㅎㅎㅎ 내일 또 포장하러 가야겠습니다.

회만 사들고 가면 너무 아쉽기에 개포 시장을 둘러봤습니다.

분식, 통닭, 치킨, 만두, 빵 등 먹을게 너무 많아요. ㅎㅎ

 

만두

그중에서 만두를 골랐답니다.

김치 통만두! 4,500원 (8개)

저렴하죠? ㅎㅎ 김치통만두 주세요. 하면 그 자리서 바로 쪄주시는데

3분이면 금방 쪄지더라고요. 

만두

바로 쪄주니 너무 좋은... ㅎㅎㅎ

개포 시장 가게 되면 곽 선생 왕만두집에서 포장해서 드셔 보세요. 

 

김치통만두

왜 김치 통만두라고 부르는지는 모르겠으나, 

만두피도 얇고 촉촉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두팩사 올 걸.. 후회했다는.. ㅎㅎㅎ

 

차박

잠실 한강공원에 가서 뒷좌석을 평탄화하고 

밥상을 깔았습니다. ㅎㅎㅎ

조명도 필요하기에 둘러주고.. ㅎㅎ

회는! 초장, 간장은 챙겨주는데

야채는 없으니 포장해서 집에서 드실 때는 근처 야채가게에서 사가시는 게 좋아요. ㅎㅎ

저희는 간단히 차에서 먹기에 패스 ~

 

차박

이불과 핫팩을 두둑이 챙기고

맛있게 먹고 넷플릭스로 스위트홈을 봤답니다.

크리스마스이브를 차박으로... ㅎㅎ

 

 

코로나로 사람도 많이 없고 차도 없더라고요.

트렁크 열고 환기도 시켜주고 먹을 땐 추워서 닫고 먹었답니다.

 

차박

어디 식당은 못 가겠고

시원하게 바람도 쐬고 데이트할 땐 차박이 딱이네요.~ ^^

맛있게 먹고 놀다 갔습니다.

자고 일어나서 주차비 걱정을 했는데 

웬걸..?

영수증

15시간 58분에 주차비 2,900원입니다.

정말 싸죠? ㅎㅎㅎㅎㅎ 2-3만 원 나올 줄 알았는데 ~ 

잠실 한강 1,2,4 주차장 이용하세요. ㅎㅎㅎㅎ

요즘 다시 확진자 하루 천명씩 나오는데 사람들 많은 곳 방문은 자제하는 게 좋겠습니다.

 

 

포천 차박 , 백운계곡 <포천 노지캠핑 , 양갈비 구이 , 이동 풍차 갈비 > 갈비 맛집

포천 차박 , 백운계곡 <포천 노지캠핑 , 양갈비 구이 , 이동 풍차 갈비 > 갈비 맛집 이번 여름 남자친구와 퇴근 후 차박하러 포천 갔다왔어요 ~ 차가 좀 막힐거라 생각했는데 고속도로

teumeung.tistory.com

 

 

가을 차박 청주 < 옥화대 차박 캠핑 > 티볼리 차박, 노지캠핑

가을 차박 청주 < 옥화대 차박 캠핑 > 티볼리 차박, 노지캠핑 10/31일 공인중개사 제 31회 시험이 있었습니다 저는 회사다니면서 시험준비를 했으며 이번년도에는 1차만 시험을 보고왔습니

teumeu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