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국물 닭발 맛집 < 홍콩할매 불닭발 > 닭발 배달맛집 , 집에서 즐기는 맛집배달

728x90
반응형

 

어제 최애 맛집 송파에 있는 닭발집을 가려다

코로나 2단계로 가지 못하게 되고... ㅜㅜ

집에서 다른 닭발을 시켜먹었어요 ! 

이 닭발집도 맛있답니다

저의 최애 닭발 맛집은 코로나 2단계가 끝나면

다음에 리뷰해드릴게요 ~ 

 

 

불닭발 국물닭발 

 

 

 

오늘의 배달 맛집

27년 전통 국물 닭발 홍콩할매 불닭발 ! 

지난번에 통닭발 시켜먹고

맛있어서 두번째 주문! 국물 닭발 시켰답니다 ~ 

 

 

 

 

배민에서 주문했구요 ~

배달비 무료 (지역 정해져 있음) 

아래 참고해주세요 ㅎㅎ ^^

 

요즘 배달음식 다 2만원 넘어가죠 ~

국물 닭발에 콩나물 얹어서 + 계란찜 (19,900) + 배달 팁 (3,400)

리뷰를 남기면 다른 서비스가 같이 오더라구요 ~ 

저는 치즈스틱 선택 !

 

 

 

 

배달비 무료인 27년 전통 국물 닭발을

시켰으나 배달 팁이 붙은 건

지역마다 다르기 때문이에요 ^_^ 

운영시간과 배달지역 참고해 주세요 ~ 

 

 

배달가방 + 쿨피스

 

 

홍콩할매 불닭발 배달 가방 너무 귀엽지 않나요?

나중에 동네 마실 나갈 때 들고나가도 되겠어요 ^^ 

ㅋㅋㅋㅋㅋㅋ

어제 주문이 폭주했는지 배달이 좀 늦게 왔어요 

그래도.. 뭐 코로나 2단계로 

다들 안 나가고 시켜먹나보다 .. 이해하겠습니다 ^^

 

 

 

 

가방을 찢어 열면 저렇게

이쁘게 포장되어 쌓여있답니다 ㅎㅎ

쿨피스는 요즘 캔으로 나오나 봐요 ^^ 

처음 봤어요 ~ ㅎㅎ

 

 

 

 

디자인 정말 잘 만든 듯! 

그냥 비닐봉지에 틱 오는 것보다 

정성스러운 느낌이죠?

 

 

영수증

 

 

매운 단계가

기본

1단계 (신라면보다 매워요)

2단계(불닭볶음면보다 매워요)

3단계(많이 매워요 홍콩가요)

이렇게 나눠있는데요 ~ 저는 2 단계 했습니다

홍콩은 다음에 가는 걸로 ㅎㅎ

 

 

 

 

세팅! 

숟가락은 두 개인데 젓가락은 하나~ 

한 명은 계란찜만 먹어라 ~ 

 

옆에 돌돌 말려있는 건 치즈스틱이에요! 

콩나물은 닭발에 같이 얹어서 배달 ~ 

 

 

주먹밥

 

 

주먹밥은 따로 시키지 않아서 

홍콩할매 닭발을 기다리며

설레는 마음으로 주먹밥을 하나 만들었는데요

(밥+참기름+김)

배달이 늦게 와서 다 말라있네요.. 초라한 주먹밥

 

 

 

 

비닐이 깔끔하게 잘 뜯겨요 ㅎㅎㅎ

노란 용기에 아주 맛스럽게 보이는 ~ 

치즈스틱은 서비스 3개가 왔네요 굳굳! 

 

 

치즈스틱

 

 

주먹밥 양이 적다고 생각하실수도 있는데

저 혼자 먹는 양으로 

국물 닭발에 집중하기 위해 

하지만 양념이랑 같이 맛보기 위해

딱 저 정도만 준비했답니다

 

 

국물 닭발과 계란찜
홍콩할매 불닭발

 

 

매운 국물 닭발 불닭발! 

이제 먹어보겠습니다 ㅎㅎㅎ

 

 

 

 

홍콩할매 불닭발 국물 닭발 ( 19,900 )

이 정도면 혼자 먹기 딱 좋은 양 같아요 ㅎㅎ

 

 

 

 

그릇에 옮겨 담았어요 

깔끔하고 이쁘게 먹는 게 좋아서 ^_^

이게 더 맛스러워 보이죠?

 

 

홍콩할매 불닭발

 

 

양 나쁘지 않아요

(둘이 먹으면 나쁠 수도)

소세지도 들어있어요! 

딱 2개

 

 

 

 

 

매운 거 못 먹는 사람들은 

기본으로 시작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저는 매운걸 잘 먹어서 2단계를 했는데요 

딱 불닭볶음면보다 조금 매운 정도?

맛있게 매워요 ㅎㅎ

 

 

계란찜

 

 

매운걸 갑자기 먹을 경우 

속이 놀라기 때문에 

계란찜 한입 먼저 먹어줄게요 

 

계란찜 다 좋은데.. 

식은 것도 좋은데.. 괜찮은데 

홍콩할머니 소금은 잘 섞어서 해주세요 

소금 딱 한쪽 모서리에 몰려있었음

굉장히 ~ 짜 ;;

바빠서 뭐.. 주문이 밀려서 뭐 그럴 수 있죠 그래..

 

 

 

 

일단 통통한 소세지부터 먹어줄게요 

둘이 먹을 땐 뺏길 수도 있으니 

더더욱 먼저 먹어주세요 ㅎㅎ

 

 

치즈스틱

 

 

서비스로 받은

다음으로는 치즈스틱! 

 

 

고구마 치즈스틱

 

 

저는 치즈스틱 좋아하는데 

고구마 치즈 스틱이에요 

부모님 드렸어요 

ㅜ_ㅜ 

 

 

국물닭발

 

 

뼈 있는게 정말 맛있어요 ~ 

무뼈는 숯불이!

뼈있는 닭발은 국물 닭발! 

 

 

홍콩할매 국물닭발

 

 

27년 전통이라서 그런가요?

정말 홍콩할매가 만들어 주나요?

너무 맛있어요 양념이 잘 배어있고 

맵고 아주 스트레스 풀리는 맛이었어요 

 

 

부모님은 닭발을 안 좋아하셔서 

혼자 여유롭게 즐기는 국물 닭발 꿀맛.. 

 

 

 

 

주먹밥에 소스와 콩나물을 얹어서 한입 ~ 

ㅎ_ㅎ 행복하네요 

또 생각나는 맛입니다

국물 닭발을 일주일에 한 번씩 꼭 먹고 싶어요

 

 

 

 

너무 삶은 느낌으로 흐느적거리면 

맛없는데 여기는 딱 좋더라고요 

닭발들도 다 통통하니

탱글탱글 ~ 

닭발 배달 맛집이구나 ~ 

 

 

국물닭발

 

 

콩나물도 너무 맛있고 ~

콩나물은 그냥 식감이고

양념이 너무 맛있네요 ㅎㅎㅎ

홍콩할매 불닭발 짱! 

 

 

국물닭발

 

한 20개는 뜯은 거 같은데.. 

혼자 너무 맛있다며 먹고 있으니 

아빠가 맛 한번 보시겠다고 와서

국물 한입 드시고 

맵다고.. 너무 맵다고 

귤도 드시고 요구르트도 드시고 

저의 속을 걱정하시더라고요...

 

 

저는 굉.장.히. 괜찮았습니다 ^^

매운 거 잘 드시는 분은 2단계부터 시작하셔도 돼요 

홍콩 가는 3단계는 다음에 도전해 보겠습니다 

 

 

국물닭발

 

 

+ 닭발 시킬 때 친언니가

돈을 지원해 줬는데요..

언니 갖다 주려고 3개는 남겨뒀어요

잘 먹었어  ^^.. 

 

 

강남 근처 사시는 분들 

스트레스받을 땐 매운 닭발이 최고죠!

홍콩 할머니 불닭발  정말 강추합니다! ^_^ 

 

 

 

 

매운 음식

불닭발 추천

홍콩할매 불닭발 

매운 닭발 맛집

국물 닭발 배달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