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분식 맛집 , 개포동 맛집 < 빨간오뎅 > 부산어묵 빨간오뎅 , 떡볶이 맛집~

728x90
반응형

   

개포 시장 안에 있는

빨간 오뎅 집을 갔다 왔어요 ~ 

여기는 거의 15년 정도 된 떡볶이 , 빨간오뎅 맛집이에요! 

 

 

부산어묵

 

 

여기는 정말 셀 수 없이 많이 갔는데 

제가 중학생 때..부터 다녔으니까 

16년은 된 가게네요! 

여기는 꼭 한번 리뷰하고 싶었어요 ~ ^^

 

 

빨간오뎅

 

빨간오뎅 ~ 양념 정말 진하죠?

저는 매운맛을 좋아해서 많이 맵게 안 느껴지는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맵다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오뎅

 

여긴 그냥

안 매운 부산어묵! 어묵입니다 ㅎㅎㅎ

 

부산어묵 메뉴

 

 

가격은 800원 ~!

많이 올랐어요 ㅎㅎ

보통 조기살 (꼬불꼬불하게 생긴 거) 많이 먹는답니다

기본 800원!

천 원 넘는 여러가지 종류도 많아요 ~ ㅎㅎ

 

 

 

 

 

부산오뎅 메뉴! (1인분)

빨간오뎅 5개 (4,000원)

부산어묵 5개 (4,000원)

수제 어묵 3개 (3,600원)

 

 

 

 

여기는 쌀 떡볶이도 정말 맛있어요! 

왕 쌀 떡볶이 1인분 (3,500원)

찰 순대 1인분 (3,500원)

****** 참고로 반인분도 가능합니다! 

반 인분은 순대, 떡볶이 (2,000원)씩이에요! 정말 싸죠?

이날 저와 남자친구는 2차도 갈 거기에

1인분씩은 양이 많아서 반 인분씩 시켰답니다

 

 

 

바쁘게 썰어주시는 아주머니

착착 착착

순대의 달인이네요

 

순대

 

 

순대 반인분 (2,000원)

양 참고해주세요 ㅎㅎ

1인분은 (3,500) 원인데 혼자 먹고 싶을 땐 반인분이 딱이더라구요ㅎㅎ

내장은 간만 섞었답니다! 취향에 맞게 ~ 

 

 

왕떡볶이

 

 

밀떡은 얇게 나오고요

쌀떡은 두껍게 나오는데

여기는쌀떡이 메인이랍니다

옛날엔 쌀떡뿐 이였는데

사람들이 자주 밀떡도 찾아서 추가된 것 같아요 

소스 꾸덕한 거 보이시나요? 진짜.. 맛있어요 

 

 

 

 

김말이 하나 오징어 하나 ~ 

각각 (800원) 씩 이였던 것 같아요 

메뉴판을 찍었는데 튀김이 안 찍혀 있네요..^^;;

만두 고구마 오징어 새우 오징어 다양하게 있어요 ㅎㅎㅎ

 

 

 

 

떡볶이 반인분

순대 반인분

튀김 두 개 

빨간 어묵! 

분식이랑 어묵을 추운 날 밖에서

먹는 게 왜 그리 꿀맛인지...ㅜㅜ

 

 

빨간오뎅

 

 

빨간오뎅 ㅎㅎㅎㅎ

너무 맛있엉 ㅠㅠㅠ 굿굿! 

양념이 정말 잘 배어있죠?

매콤하니 ~ 

 

 

순대

 

 

여긴 순대도 너무 촉촉하고 맛있어요 

솔직히 여기 있는 메뉴 다 맛있는 듯...

가끔 생각나서 혼자 포장에서 집에서 먹기도 한답니다

 

 

 

소금에 찍어서 ~ 

떡볶이 국물에 찍어서 취향에 맞게 ~

꿀맛입니다!

 

 

간!

내장은 원하는 대로 주문할 때 

말해주시면 돼요 ㅎㅎ

 

오징어 튀김

 

튀김 색이 노랗고 이쁘지 않나요? ㅎㅎ

기름도 깨끗한 거 쓰시는 것 같아요

오징어도 통통 ~ 

 

 

쌀떡볶이! 완전 통통하죠 ㅎㅎㅎ

진짜 꿀맛이에요 

양념소스 알고 싶은.. 

 

김말이 튀김

 

김말이 튀김 굳! 

저는 소스 묻혀달라고 안 하고

따로 달라해서 간장에 찍어먹기도 하고

소스에 찍어먹기도 한답니다 ㅎㅎ

 

오뎅 간장

 

간장은 덜어먹게 되어있고요 ~ 

겨자소스도 넣어주세요 ㅎㅎㅎ

겨자소스를 넣어서 찍어먹어야 더 맛있어요!

 

오뎅

 

오뎅 찹찹

 

 

 

대부분 코로나로

포장을 많이 하시더라고요 ~ 

먹고 가는 사람들은 번호 주소 작성 ~ 

 

 

 

오뎅은 역시 쌀쌀한

겨울에 먹어주는 게 ~ 좋죠 

 

 

완벽히 뿌신 오뎅도 4개밖에 안먹었지만..

보통 두명이서 8개는 기본으로 먹어준답니다 

두 번째 식사를 위해 소식...

 

 

 

가격....

정말 싸지 않나요?

ㅜ_ㅜ 분식 맛집으로 인정.....

 

개포동에 가게 되시면 들려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