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한티역 피자집 < 컨트리맨즈 강남점 > 솔직리뷰 , 한티역 롯데백화점 피자 파스타

728x90
반응형

컨트리맨즈

한티역 피자집 < 컨트리맨즈 강남점 > 솔직리뷰 , 한티역 롯데백화점 피자 파스타

 

오늘은

피자와 맥주가 먹고 싶다던

남자친구의 의견을 따라 급하게 찾아본

컨트리 맨즈를 리뷰해드릴게요 

정말 가식 없는 솔직 리뷰랍니다...

 

평일 10:30-20:30

주말 10:30-21:00

 

 

 

 

한티역 롯데백화점 지하 1층으로 

내려오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ㅎㅎ

위생등급은 정말 좋네요 GOOD

찾기 어려우시면 에스컬레이터 옆

B1F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컨트리맨지

 

사실 한티역 피자집

검색하면 여러 군데 나오는데

저희가 간 시간은 2시로...

코로나로 인해서 인지

전화를 안 받는 매장도 많았고요..

 

가고 싶었던 곳은 5시 오픈이라서

백화점 내에 입점해 있는 컨트리 맨즈를 방문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너무 깔끔해요 ~ 

음식 포장도 많이 하나 봐요 ㅎㅎ

입구에 안내가 되어있더라고요 

 

 

 

실내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생각보다 매장이 넓었어요 ~ 

저희는 안쪽에 앉지 않고 

바깥쪽에 자리 잡았답니다

 

 

 

조명이랑 인테리어 깔끔 ! 

이쁘네요 ㅎㅎㅎ

 

메뉴판

 

저희는 2인 세트를 주문했어요 ~

피자 콤보 (12.0 이하 파스타 중 택 1 +포르마지오 피자 + 샥슈카

+ 하우스 샐러드 + 에이드 1잔 OR 아메리카노 2잔 )

 

개인적으로 세트보다는

원하시는 파스타와 피자를

따로 주문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저는 고민 고민하다 세트로 주문했지만... ㅎㅎ 후회...ㅋㅋ

 

 

조명

 

조명 너무 맘에 들어요 ㅎㅎ

 

 

 

물과 접시 티슈 타바스코 준비되어 있습니다! ㅎㅎ

점심시간 이후라 사람도 없었으며

코로나로..ㅎ

한산하더라고요 

ㅜ_ㅜ 코로나 조심해야죠 ...

 

하우스 샐러드

 

 

먼저 나온 하우스 샐러드(5,800)입니다 

이거는 드레싱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귤이랑 뿌려진 치즈와 야채 같이 먹으니 입맛도 돋고 굿

이날 첫끼였습니다... ㅎㅎ

 

 

 

 

2인 세트에는 에이드 1잔을 택하거나

아메리카노 2잔을 택하는데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먹으므로.. 

아아 2잔을 택했습니다

사진으로는 커 보이나 작은 물컵 사이즈보다

아주 약간 더 큰곳에 나옵니다 ^^

그냥.. 평범한 맑은. 커피맛

 

 

컨트리맨즈 파스타

 

저희가 고른 파스타는

컨트리 맨즈 파스타입니다

저는 솔직히 봉골레나 알리 올리오를 

너무 먹고 싶었지만...

직원이 이게 제일 인기 많은 거라고 하기에

시켜보았습니다 ^^

 

컨트리맨즈 파스타

 

 

컨트리 맨즈 파스타 (13,000) ! 

컨트리 맨즈의

대표 파스타 입니다

 

"신선한 해산물을 크림소스와 갖은 재료

그리고 컨트리 맨즈만의 특제 소스로 조리한

스페셜 아란치오네 파스타! "

라고 하네요 

 

하우스 샐라드

 

 

일반 먼저 맛본 샐러드! 

약간 비주얼은 허술하게 나와서 

별 생각 없이 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ㅎㅎㅎㅎ

.....ㅎㅎㅎ 맛있어요 상큼하니....

 

 

생맥주

 

레드락 생맥주!  (5,500)

피자에는 맥주가 빠질 수 없죠 ㅎㅎ

레드락은 매번 먹을 때마다

느끼지만 그냥 그래요 

ㅋㅋㅋㅋㅋ

 

컨트리맨즈 파스타

 

 

이건 로제 파스타 맛인데요 

음 좀 달더라고요 

솔직히 제스타 일은 아니였습니다.. ㅎㅎ ㅜㅜ

양은 적지 않았어요 !

개인적으로...

많은 양을 먹기엔 좀..무리

달아서 질린다고 해야되나 ㅜ_ㅜ..

남자 친구는 소스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 다음으로 나온 피자! 

포르마지오 피자 (14,800)인데요

세트에는 이 피자가 기본으로 정해져 있는데,

금액을 더 추가하고 다른 피자로 바꿀 수 있더라고요

저는 페퍼로니를 좋아해서 

바꾸려다 그냥 먹어보기로 하고 시켰습니다

 

 

 

피자와 같이 나온 꿀! 

 

샥슈카

 

그 다음으로 나온 

샥슈카! (9,800)

토마토, 마늘, 달걀을 깨뜨려 오븐에 익혀 만든 담백한

포카치아 빵과 곁들여 먹는

컨트리 맨즈풍의 메뉴라고 하네요 

 

샥슈카 빵

 

솔직히 저는 이 빵이 

정말 별로였어요 

푸석하고......

 

피자

 

 

포르마지오 피자는

담백한 베이스에 베이컨이 토핑 된 클래식 피자라고 해요

 

솔직히 처음 나왔을 때 

너무 얇고 힘없어 보이는 모습에 

실망했습니다

 

 

피자

 

맛은 와... 강추! 이 정도 맛은 

절. 대. 아니고요 ^^ 

솔직히 정말 무난합니다

얇고 힘없는 맛

기대 안 하고 가셔야 돼요 ㅎㅎ

쇼핑하고 지친 마음에 가면 

그냥 저냥 먹고 나올 맛 ㅎㅎ

 

 

피자

 

꿀이랑 찍어먹어서 잘 먹었습니다

피자가 얇고 워낙 금방 식기도 하고...

푸짐한 토핑에 아 정말 맛있는 피자를 먹고 싶다!

싶으면 추천은 안 합니다 ㅎㅎ

무난하게 여러 음식과 세트로는 나쁘지 않아요

 

 

샥슈카

 

 

이 샥슈카는 처음 접해보는 음식으로 

좀 낯설었지만 

일단 토마토 베이스로 익숙한 맛이었어요 

나름 뜨끈하게 오래 유지되어서 좋았네요 ㅎㅎ

안에 고기랑 야채들이 생각보다

넉넉히 들어있답니다

 

 

 

 

빵에 소스를 올려서 먹는데

솔직히 빵이 너무 맛없었어요 

음....

저희는 그냥 소스만 퍼먹었습니다

빵 다 남김.. ㅎ

 

 

파스타

 

 

컨트리 맨즈에서 제일 유명한 파스타! 

처음 한입 먹었을 때 약간 매콤한 맛이

느껴졌어요 

근데 그 뒤엔 단맛이 강한 ㅎㅎ

확실이 단맛 좋아하는 사람들이나

어린이들은 좋아할 맛이랍니다

 

 

 

 

약간 덜 달고

소스 맛이 진했으면 좋았을 텐데.. 

저는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파스타 안에

새우 오징어 홍합 등 해산물들은

나름 적당히 들어있었답니다 ^^

 

 

 

 

저의 개인적이 취향인데요 

음식이 입맛에 안 맞거나 심심할 때 

이 타바스코 소스를 뿌려먹으면...

세상..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모든 음식이

개개인 입맛에 맞을 순 없으니..

저는 일단 피자에 첩첩첩 뿌려먹었습니다

맛있더라고요 ^^

저건 타바스코 소스 좋아하는 사람만 추천할게요 

달달하니 꿀에 찍어먹는 것도 맛있으나

보통 2개 먹으면 질리잖아요 ~~ 

이런 방법도 있으니 ㅎㅎ 참고 바랍니다

 

 

 

 

이 사진들은 다 먹고 나온 

사진들입니다 ㅎㅎ

많이 남았죠 ?

솔직 리뷰를 위해 올려드리는데요.. 

솔직히 싹싹 맛있게 먹을 만큼의 

맛집은 아니였습니다...

 

무난하게 적당히 먹고 나올 수 있는... ㅎㅎ

그런 피자, 파스타 집

솔직 리뷰였습니다 ^^

 

 

 

 

한티역 피자

컨트리맨즈 강남점

피자 파스타

한티역 파스타

대치동 피자

한티 롯데백화점 음식점

솔직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