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개포동 고기 맛집 < 장군주먹고기 > 개포동 맛집 , 주먹고기 맛집

728x90
반응형

개포동 고기 맛집 < 장군주먹고기 > 개포동 맛집 , 주먹고기 맛집

 

개포동에 있는 찐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고기집 다 거기서 거기 일 것 같죠?

아닙니다

여기 정말 맛있습니다 ㅜㅜ

개포동역 5번 출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요 

 

영업시간 매일 16:30 - 23: 00 / 넷째 주 일요일 휴무

 

장군주먹고기

 

 

옛날 분위기죠?

개포동에서 오래전부터 자리를 지켜온 가게입니다

이미 알 사람은 다 아는 ~~ 장군주먹고기 맛집

여기는 삼겹살보다 주먹고기 (목살) 이 메인이에요

 

 

메뉴판

 

이게 메뉴판입니다! 

깔끔합니다

여기는 얼큰 칼국수도 유명해요! 

 

옷봉투

 

 

옷 봉투에 옷을 꼭 넣어주셔야 돼요 

먹고 나오면 고기 냄새를 한가득 안고

나오기 때문에 ㅎㅎㅎ 옷은 꼭 넣고 꽉 조여주세요

 

 

 

실내는 넓지 않아요 ~

총 9개 테이블 정도 되는 듯하네요 

항상 사람들 바글바글한데

코로나로 없더라고요 ㅎㅎ

띄엄띄엄 앉아서 안전하게 먹었답니다

 

 

기본 반찬! 

파채 하고 양파 절임 

미역국 

 

 

쌈장 마늘

깻잎 상추 김치

깔끔

ㅎㅎㅎㅎ

오자마자 주먹 고기 두 개요 ~ 주문했다! 

 

 

 

아주머니께서 빠르게 불을 넣어주세요 

불 너무 이쁘죠?

감성 돋네요... 

쌀쌀했는데 불 앞에 있으니 몸이 사르르 녹았어요 

 

 

테라

 

 

시원하게 맥주 한잔 ㅎㅎㅎ

한잔으로 시작해서 네 병이 되었답니다

 

 

 

 

등장한 장군 주먹 고기! 

1인 180g (13,000)

너무 이쁘지 않나요 

맛있어 보이는 건 다 이뻐 보이네요

 

 

주먹고기

 

 

소금이 솔솔솔 솔 뿌려져서 나와요 

양파와 버섯도 같이 ~

 

 

 

 

요 소스도 함께 주네요! ㅎㅎ

여기다 찍어먹어도 꿀맛이죠 

 

 

 

주먹고기

 

조금 더 익히고 뒤집으라는 아주머니의 손짓

 

여기 고기는 자주 뒤집으면 안 돼요 

처음 가면 아주머니가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구워주세요 

저희는 몇번와봐서 알아서 구웠답니다

ㅎㅎㅎ

 

주먹고기

 

 

위에 육즙이 올라올 때쯤

뒤집어 주면 짠 ~~!!

 

 

 

 

도톰하니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정말 맛있답니다.. 

개포동 맛집 인정

 

 

 

딱 한번 뒤집었어요! 

 

 

 

저 맛있어 보이는 그릴 모양...

아직 고기가 다 익지 않아서 

버섯부터 먹어볼게요 

 

 

 

버섯을 파채를 잔뜩 올려서 

한쌈 ~ 

 

버섯

 

그냥 먹어도 향긋 ㅎㅎㅎ

 

 

한번 뒤집고 아래도 어느 정도 익었다면

큰 덩어리로 잘라줄게요 

처음부터 잘게 잘게 자르면 육즙이 나가더라고요 

 

 

맛있게 구워지고 있는 주먹고기 

그냥 목살인데 왜 주먹고기라고 하는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근데 목살이라고 하는 것보다 

주먹고기라는 이름이 더 좋네요

 

 

 

요 김치 밍밍해 보이는데

완전 잘 익어서 간이 딱 맞고

맛있더라고요 

불판에 같이 구워 먹는 테이블도 있었으나

저희는 그냥 먹었어요 ㅎㅎㅎ 

 

 

 

 

잘 익은 주먹 고기 ㅎㅎㅎ

주먹고기는 빠르게 먹어줘야 돼요 

처음 먹는 그 맛 완전 꿀맛...

오래 놔두면 푸석해 지기 때문에 

빠르게 흡수해줍니다 

 

 

주먹고기

 

 

처음엔 그냥 먹어보고 

두 번째는 파채랑 ~~ 한입

 

 

 

 

세 번째는 절임깻잎이랑 한입 ~~ 

깻잎 맛있어요 ㅠ_ㅠ 

꿀맛!

 

 

 

 

네 번째는 김치와 한입 ~ 

나머지는 

취향에 맞게 ㅎㅎㅎ

맛있게 드시면 돼요 ~ 

 

 

 

 

여기는 껍데기도 맛있는데요 

껍데기는 꼭 드셔 보시길 추천합니다

여기 껍데기 맛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돼지껍데기 (7,000)

두장이 나와요 

양은 딱 좋은 듯! 

이 소스 뭔지 정말... 탐나는 소스예요 

 

 

 

 

처음 오시는 분들은 껍데기 굽는 법을 알려주시는데

일단 처음에 올리고 자주 봐줘야 돼요 

양념으로 잘 타기 때문에 

 

 

 

 

요렇게 자주 뒤집어주고 

중요한 건

 

 

 

 

한 번씩 아주 자주

양념을 묻혀서 구워주세요! 

3-4번 반복 ~ 

완전 꿀맛입니다... 

 

 

 

 

된장찌개 (1,000)

너무 저렴하죠!?

처음에 먹을 때 밍밍하다 느낄 수 있는데 

끓일수록 간이 딱 맞아요 ㅎㅎㅎ

 

 

돼지껍데기

 

짠!! 

양념이 아주 잘 묻고 딱 좋게 익었네요 ㅎㅎㅎ

왜 저런 모양으로 자른 건지..

제가 자르지 않아서 알 순 없으나 ㅎㅎ

 

 

 

모양이 중요한가요 ㅎㅎ

맛이 중요하죠 ~~ 

고기를 먹을 때마다 

껍데기를 항상 시켜먹는데요 

여러 군데에서 먹어봤지만

여기 껍데기는 진짜 인정 

 

 

먹기 좋게 잘라두면

안주로도 최고예요 

가끔은 껍데기만 먹으러 가고 싶기도 하네요 ㅎㅎㅎ

완전 쫄깃 탱글

장군 주먹고기 가게 되시면 꼭 시키세요!

 

 

찌개는 가운데 올려두고

쫄여줍니다 ㅎㅎㅎ

 

 

인절미 가루를 주시는데요 

잘못 보관하면 냉동실 향이 나거나

김치향이 나는데

관리를 잘하시는 건지 매일 사 오시는 건지

정말 고소하고 불쾌한 냄새도 안 났어요 ㅎㅎ

 

 

천 원짜리 된장찌개의

속재료 두부랑 양파 건더기~

된장찌개에 밥도 포함입니다 ㅎㅎㅎㅎ

요즘 이런 곳 없는데 너무 좋아 ㅠㅠ

 

 

 

다들 된장 밥 드시죠?

요고요고 아주 맛있습니다

여기는 얼큰 칼국수가 유명하지만

저희는 이렇게 된장 밥으로 먹었어요 

 

 

 

보글보글 끓이면

된장 밥 완성 

마지막까지 너무 맛있게

다 먹고 나왔답니다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다들 코로나 이겨냅시다! 

장군주먹고기

목살맛집

개포동 고기집

돼지껍데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