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아이도 좋아하는 < 햄 김치볶음밥 만들기 > 쉽고 맛있는 김치볶음밥 만들기

728x90
반응형

김치볶음밥

 

아이도 좋아하는 < 햄 김치볶음밥 만들기 > 쉽고 맛있는 김치볶음밥 만들기

 

오늘은 아침을 안 먹었더니 

꼬르륵 소리에...

쉽고 빠르게 만들어 먹을수 있는

햄 김치 볶음밥을 준비했어요 ~ 

 

간단한 재료로 정말 꿀맛인 볶음밥을 만들어볼게요

아이들도 좋아하는 김치볶음밥 레시피

 

 

리챔

 

스팸이나! 리챔! 그 외의

집에 있는 햄을 준비하면 돼요! 

저는 스팸보다 리챔이 짜지 않아서 더 맛있더라고요 ㅎㅎ

예전에 햄세트 선물을 받아서

잔뜩 있답니다 ^^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굴러다니는 햄을 준비해주세요

햄은 잘게 다져주세요! 

 

 

파는 많이 넣지 않으셔도 되고요! 

파 기름 낼 정도로 적당량 다져주세요 ~

파 기름을 내야지 맛있더라고요 ^^

 

 

 

김치볶음밥엔 김치가 필수 ~~~

김치도 잘게 다져주세요

볶음밥을 할 땐 재료들이 잘게 다져서 들어가야지

맛이 골고루 나더라고요

덩어리들이 너무 크면

어느 곳은 짜고 어느곳은 싱거워지는..

다들 공감하시죠!? ㅎㅎ

 

 

파기름

 

재료 준비는 정말 간단하죠?

먼저 기름을 두르고

파 기름이 나오도록 볶아주세요 ~

 

 

타지 않게 잘 볶아주세요 ~

노릇노릇하게 볶다 보면 파 기름 냄새가 확 올라와요 

 

김치 볶음밥 재료

 

어느 정도 향이 올라오면

햄 김치를 다 넣고 볶아주세요

 

 

 

김치는 볶아야지 맛있죠 ~~ ㅎㅎ

햄도 고루고루 잘 익도록 볶아주세요 

저는 딱 1인분만 했습니다

 

 

이제 밥을 넣어줄게요 

저는 밥보다 재료가 많아야지 더 맛있더라고요 ~

^_^

 

참기름 챠르르

 

참기름도 넣어주고 고소하게 볶아줍니다

이때 재료가 밥이랑 잘 어울리도록

싸우지 않도록

사이좋게 볶아주시면 돼요 ~ 

 

김치볶음밥

 

잘 볶아지면 간을 맞춰 줄게요 

드셔 보시고 간이 딱 맞다 싶으면

안 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아직 계란이 남아있기에....

 

간장

 

저는 약간 심심해서 

간장 한 스푼 안되게 살짝 넣었어요 ~ 

 

통후추

 

그리고 후추!! 

후추가 들어가야 맛있더라고요 ~ 

후추도 솔솔솔 뿌려주고 볶아주세요

 

계란

 

그리고 마지막으로 계란을 넣어줄게요

계란이 고소한 맛을 더해준답니다

 

볶아볶아

 

계란이랑 밥 재료들이

고루고루 잘 섞이도록 볶아주면 됩니다

계란이 다 익더라도

볶음밥이 질지 않도록 더 볶아주세요 ~ 

저는 밥알이 뭉쳐있는 것보다 흩어지는 게 좋아서

충분히 볶아준답니다

 

 

 

짠! 맛있는 꿀맛 김치볶음밥 완성 

매운맛을 좋아하지만 

아이들도 좋아하는 햄 김치볶음밥을 

보여드리려고 청양고추는 넣지 않았어요 ~

매콤한 걸 좋아하시면 청양고추를 다져 넣어도 맛있답니다

 

 

계란후라이

 

밥은 잠시 덜어두고 계란 프라이를 할게요

계란이 빠지면 섭섭하죠 

 

김치볶음밥

 

밥을 이쁘게 담아두고.. 

밥그릇에 담아서 

엎어주면 동그랗고 이쁘게 담아져요 ^^ 

 

 

살포시 탱글한 프라이를 얹어줍니다

탱글탱글..

반숙을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완숙으로 익히셔서 드세요 ~~

 

햄 김치볶음밥

 

짠 ~ 만들기도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맛있는 김치볶음밥 완성! 

 

김치볶음밥

 

맛있어 보이는 사진은 두 번 세 번 ㅎㅎㅎ

비주얼 짱이네요 

배는 고프고... 먹을 음식이 없을 땐!

냉장고에 있는 재료로 쉽고 빠르게

만들어 낼 수 있어서 자취생 간단 요리로도 굳

 

 

티비에서 보는 것처럼

이쁘게 터트리려 했는데 안되네요... ㅎㅎ

그냥 먹는 걸로...

 

 

정말 꿀맛이에요 ~ 

중독성 있는 김치볶음밥

남자 친구도 먹을 때마다 인정했답니다

피크닉 갈 때 도시락으로도 딱인 것 같아요!

 

 

김에 싸 먹으면 더 맛있죠~ ㅎㅎㅎ

한 끼 든든하게 잘 먹었네요 

 

 

도시락 메뉴

쉬운 김치볶음밥 만들기

햄 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 황금 레시피

아이들이 좋아하는 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 만들기

자취생 요리

 

김치볶음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