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신라면 건면으로 < 신라면 두부김치 라면 만들기 > 맛있는 라면 레시피

728x90
반응형

신라면 건면으로  < 신라면 두부김치 라면 만들기 > 맛있는 라면 레시피

오늘 진짜 맛있는 라면 레시피 알려드릴게요

신라면 신상 메뉴 나온 거 알고 계시나요 ~?

 

신라면 라면레시피

 

얼마 전에 편의점에서 캔맥주를 마시면서

두부김치라면이라고 새로운 라면이 눈에 띄어서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ㅎㅎ

 

집에 있는 라면으로 만들어보자 ~ 

해서 만들게된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라면! 

 

 

 

두부를 준비해주세요 !

유통기한이 내일까지라 뭘 만들어 먹지.. 

생각하다 두부김치라면이 딱 생각났답니다

일단 두부는 너무 크지 않게 귀엽게 잘라줍니다 ~!

 

 

김치

 

 

잘 익은 김치도 먹기 좋게 잘라주세요

묵은지이면 더 좋아요 ㅎㅎ

 

 

신라면 건면

 

 

저희 집에는 신라면 건면과

그냥 신라면이 있는데 저는 건면을 더 좋아해요 

뭔가... 튀기지 않아서 덜 살찔 것 같은..

몸에 덜 나쁜 느낌이랄까요 

 

 

기름

 

일단 참기름에

김치를 볶아줄 거예요 

볶음김치가 더 맛있잖아요 ~ ㅎㅎ

보통 두부김치는 볶아서 두부와 먹기 때문

그 맛을 내보려 합니다

 

볶음김치

 

 

참기름에 고소하게 볶아주세요 

 

 

볶음김치

 

 

이렇게 색도 변하고 고소한 냄새가 올라옵니다 ㅎㅎ

사진으로는 볶기 전과 별 차이 없어 보이네요...

 

 

 

혹시나 ^^

라면을 처음 끓이시는 분들을 위해 

차근차근 설명해 드릴게요 ^^ 헤헤

물을(500ml) 먼저 부어줍니다 

김치가 들어가기에 보통 넣는 양보다 한 컵 더 넣어주셔도 돼요

종이컵 한 컵 정도!

 

 

 

그리고 건더기

분말수프

+ 야채 조미유를 넣어줄게요

일반 라면에는 야채 조미유가 없어요 

신라면 건면에만 들어있는데 

저걸 넣으면 더 맛있어요 ㅎㅎㅎ

아마 건면이라 일반 튀긴 면에서 안 나오는

기름 맛을 더해주기 위해 있는 것 같아요 

 

라면끓이는 방법

 

 

보글보글 끓기 시작합니다

 

 

건면

 

 

요 아이가 건면입니다

일반 면보다 좀 더 오래 끓여줘야 돼요 

정말 탱글탱글 쫄깃쫄깃하답니다

 

 

면 넣기

 

 

이렇게 면을 넣어줍니다

 

 

 

 

제가 좋아하는 냄비인데요

딱 라면 사이즈예요 ㅎㅎ

사이즈가 맞으니

마음이 평온해지네요

 

 

 

면이 잘 익기 시작하면 마지막으로 

두부를 넣어주면 돼요! 

두부는 오래 끓이지 않기 때문에

면이 80% 익었을 때 넣어주세요! 

 

두부김치라면

 

 

뽀얀 두부 넣기 ~~

다시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두부김치라면

 

이렇게 바글바글 끓고 나면 라면 완성

라면 참 끓이기 쉽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부김치라면 정말 생각보다 너무 맛있습니다

 

 

두부김치라면

 

 

볶음김치찌개에 면을 넣어서 두부랑 먹는 맛 

같기도 하고.. 

정말 ㅜㅜ 꿀맛이에요...

진짜 너무 추천합니다 이 레시피

짭조름하다 싶을 때 두부를 먹으면

두부김치 아시죠? 그거 먹는 맛도 나고..

 

 

두부김치라면

 

 

진한 ~ 맛에 술술 들어갑니다

라면이 더 불어 터지기 전에 

사진은 이쯤... 찍어둡니다 

ㅎㅎㅎㅎㅎㅎ

너무 맛있게 먹은 두부김치라면 

꼭 한 번씩 해서 드셔 보세요 ~! 

 

 

두부김치라면

 

 

신라면 더블랙 두부김치라면을 사드실 땐! 

컵라면은 꼭 전자레인지에 돌려 드세요... 

그래야 맛이 제대로 납니다 ㅎㅎ...

 

 

두부김치라면

김치라면

두부김치라면

신라면 건면

라면 레시피

맛있는 라면 레시피

신라면 블랙 사발 두부김치 94g, 16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