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바삭한 샌드위치 < 피크닉 도시락 메뉴 만들기 > 맛있는 샌드위치 만들기

728x90
반응형

햄치즈 샌드위치

바삭한 샌드위치 < 피크닉 도시락 메뉴 만들기 > 맛있는 샌드위치 만들기

 

며칠 전 크루아상 샌드위치를 만들고

재료가 남아서 이번엔 식빵을 이용해

샌드위치를 만들었습니다! 

피크닉 도시락 메뉴로도 딱이랍니다 ㅎㅎㅎㅎ

오늘도 햄 치즈 계란이 들어가는 기본적인 샌드위치에

감자를 추가했습니다! 

 

 

감자

 

 

먼저 감자를 씻어서

벗겨줍니다... ^^...*

감자는 삶아지는데 오래걸리기 때문에

물을 먼저 올리고 감자를 삶는동안

다른 재료를 준비해 볼게요.

 

 

함초소금

 

 

감자가 잠길 정도로 물을 넣고 

소금을 약간 넣어줍니다.

그리고 푹 삶아줄게요. 

감자를 4등분 해서 넣어주면 더 빨리 익는답니다. ^^

 

 

 

 

감자는 팔팔 끓이다.

젓가락이 쑤욱 ~ 들어가면 건져주세요. 

 

 

샌드위치 소스

 

 

샌드위치 소스는 마요네즈와 허니머스터드!

1:2로 섞어줍니다. 

케찹이 있으시면 케찹도 준비해주세요. 

저는 집에 ㅠ_ㅠ 이 재료뿐이었답니다. ㅎㅎ....

 

 

야채

 

 

무순과 어린잎 야채! 

양상추나 로메인 루꼴라 등 

집에 있는 야채로 준비해 주셔도 돼요. ㅎㅎㅎ

 

 

치즈와 햄

 

 

치즈와 햄은 손질할 게 없네요. ^^ 

 

 

계란

 

 

삶은 계란을 사용하셔 되는데요. ~ 

감자를 삶고 있기 때문에

감자를 삶고 계란을 삶으면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겠죠?

 

 

계란

 

 

빠르게 휘리릭 볶아주세요! ㅎㅎㅎ

소금으로 약간 간 하셔도 좋아요.

이렇게 계란도 준비 끝! 

 

 

토마토

 

 

상큼한 토마토도 넣어줄게요. ~ 

슬라이스 해서 반 잘라서 준비해줍니다! 

 

 

삶은감자

 

 

다 삶아진 감자를 으깨서

만들어둔 소스를 조금 넣고 조물조물 잘 뭉쳐줍니다.

 

 

 

 

프라이팬에 버터를 먼저 발라줄게요.

 

 

 

 

약한 불에 앞뒤로 고소하게 구워줍니다.

 

 

 

 

바삭바삭 ㅎㅎㅎ 

고소고소

식빵은 좋아하시는 식빵으로 

준비해서 구워주시면 돼요. ~ 

 

 

 

 

1.  먼저 식빵에 만들어둔 소스를 발라줍니다!

양쪽면에 발라주셔야 되는데요. ~ 

케찹이 있으시면 한쪽은 머스타드 마요네즈,

다른 한 면은 케찹을 발라두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는 양면 다 저 소스를 발라줬습니다.

 

 

 

 

2. 부셔둔 삶은 감자를 올려줍니다.

 

 

 

 

3. 치즈를 올려주세요. 

 

 

토마토

 

 

4. 샌드위치를 삼각형으로 잘라줄 거예요. ㅎㅎ

대각선으로 자를 때 토마토즙이 후드득

떨어지지 않도록

칼이 닿는면을 피해서

대각선으로 배치했답니다.

 

 

 

 

5. 슬라이스 햄! 

저는 남은 재료로 만들다 보니 한 장을 넣었는데요. 

두장 넣어주시는 게 맛이 좋을 것 같아요.

 

 

계란 샌드위치

 

 

6. 그 위에 볶아둔 계란을 올려줍니다. ㅎㅎ

 

 

야채

 

 

7. 마지막으로 야채!!!

푸짐하게 쌓아주세요.

 

 

샌드위치

 

 

마지막으로 빵을 덮어주면

바삭하고 맛있는 샌드위치 완성입니다. ㅎㅎㅎ

 

 

바삭한 샌드위치

 

 

옆에서 보니 푸짐하게 잘 쌓아졌네요. ㅎㅎㅎ

칼질을 하기 전

비닐장갑을 끼고 꾸욱 눌러주세요 .ㅎㅎㅎ

 

 

샌드위치

 

 

피크닉 메뉴로 딱이네요. ㅎㅎㅎㅎㅎ

간단하게 아침메뉴로도 너무 좋고요. 

토마토를 놓아둔 방향에 맞게 슥슥 커팅해줍니다.

 

 

샌드위치 단면

 

 

겉은 바삭하고 

안은 푸짐하고

너무 맛있는 샌드위치가 만들어졌어요. 

 

 

바삭한 맛있는 샌드위치

 

 

버터에 구워서 그런지 

빵이 흐물흐물하지 않고 

모양이 잘 잡혀있네요. ㅎㅎㅎ

 

 

 

 

햄은 두장 넣으시는 걸 추천할게요. ~~ 

계란이랑 감자가 들어가서 ㅎㅎ

담백하고 맛있네요. ㅎㅎㅎ

아침에 우유나 커피와 간단히 한잔하기도 좋아요. ~

 

맛있는 샌드위치 만들기 끝. ~!!! ^^

 

 

 

 

맛있는 샌드위치

샌드위치 만드는 법

피크닉 도시락 메뉴

피크닉 도시락 메뉴 추천

바삭하고 고소한 샌드위치 만들기 

쉽고 빠르게 만드는 샌드위치

 

홈파티 메뉴 < 크루아상 샌드위치 만들기 > 간단한 요리 , 도시락 만들기

홈파티 메뉴 < 크루아상 샌드위치 만들기 > 간단한 요리 ,  도시락 만들기 점심 다들 뭐 드시나요 ~? 오늘은 홈 파티나, 도시락에도 딱인! 크루아상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었어요 ㅎㅎ 너

teumeung.tistory.com

 

 

아이들 간식 , 집들이 음식 < 미국식 수제 핫도그 만들기 > 진짜 맛있어요

도시락 메뉴, 집들이 음식 < 미국식 수제 핫도그 만들기 > 맛있어요 어제저녁에 야식으로 수제 핫도그를 만들어 먹었는데요. 너무 맛있더라고요. 사실 들어가는 재료 보면 맛이 없을 수가 없죠.

teumeu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