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소스없이 만드는 < 초간단 찹스테이크 만들기> 다이어트 메뉴

728x90
반응형

찹스테이크

소스없이 만드는 < 초간단 찹스테이크 만들기> 다이어트 메뉴

 

오늘은 집에 있는 소고기 등심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찹스테이크를 만들었어요.

너무 간단해서 요리라고 할순 없지만 만드는 법 알려드릴게요. ^^

보통 찹스테이크는 소스를 넣고 하는데 저는 소스 없이 볶았답니다.

달달한 맛보다 고기자체의 고소한 맛이 너무 좋더라고요.

 

소고기

소고기는 칼로리가 다른 고기들보다 낮으며, 몸에 좋은 불포화지방산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답니다.

운동 후에는 단백질을 채워줘야지 좋잖아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닭가슴살이 질릴 때 한 번씩 볶아 드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야채는 집에 있는 좋아하는 야채들로 준비해줄게요. ~ 

저는 양파와 파프리카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준비했습니다.

 

소고기

소고기는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후추와 소금을 쳐서 밑간을 해줍니다.

 

버터

버터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일반 식용유나 올리브유를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

 

버터

버터를 살짝 넣어서 야채 먼저 볶아줍니다.

 

야채볶기

버터는 많이 안 넣으셔도 돼요. ^^

저는 살짝 많이 들어갔네요. ㅎㅎ

 

소고기등심

다 구워진 야채는 덜어두고 고기를 구워줍니다.

굽기는 취향에 맞게 적당히 구워주시면 돼요.

소고기

버터로 구운 소고기는 너무 맛있더라고요..

양면 위아래 돌려가며 전체적으로 노릇해지게 구워줍니다.

저는 소고기를 좋아해서 매일 소고기만 먹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_^

 

찹스테이크

마지막으로 야채와 다시 한번 볶아줍니다.

야채는 너무 오래 볶지 않는 게 좋아요.

그래야 너무 흐물흐물하지 않고 식감이 좋답니다.^_^ 

찹스테이크

이제 덜어주면 끝.! 완성입니다.

갑자기 친구가 집에 놀러왔거나, 다이어트로 닭가슴살이 너무 질릴 때

간편하게 해 먹으면 너무 좋겠죠.!?

 

소고기

소고기에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해서 딱 알맞고

야채는 양념을 안해도 야채맛 그대로가 너무 좋더라고요.

소고기도 짭조름하고 고소하니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바비큐 소스나 스테이크 소스가 있으면 따로 찍어 드셔도 너무 좋아요.!

소스를 넣어서 볶는 것보다 볶고 나서 찍먹도 나쁘지 않겠네요.^_^

 

찹스테이크

소고기는 근력증강,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피부미용에도 좋다고 해요.

소고기 효능에는 노화를 막아주고 피부를 매끄럽게 해주는 역할이 탁월하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면역력 증가, 원기회복 등

좋은 효능이 너무 많네요.~^^

 

찹스테이크

집에서 초간단하게 만들어 먹는 찹스테이크!

다들 맛있게 드시고 건강도 챙기세요. ^^

 

바라던 부드러운 구이용 부채살 200g 6팩 미국, 1개, 부채살200g 6팩

소스없이 만드는 찹스테이크

다이어트 음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