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어린이 도시락 추천! 귀여운 곰돌이 스팸주먹밥 만들기

728x90
반응형

< 어린이 도시락 추천! 귀여운 곰돌이 스팸 주먹밥 만들기 >

곰돌이 스팸주먹밥

 

어린이들 도시락으로 딱인

곰돌이 스팸주먹밥을 만들었습니다. 

너무 귀여워요.

아이들이랑 쪼물쪼물 만들어도 좋을 것 같아요.

 

리챔

저희 집에는 스팸이 없어서 

리챔을 사용했는데요.

리챔이 스팸보단 덜 짜서 좋아요. ㅎㅎㅎ

 

리챔

햄을 통째로 꺼내서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게 잘라줍니다.

너무 얇으면 흐물흐물 찢어질수도 있어요 1.5센치 두께 정도였습니다.

 

밥은 꺼내서 식혀주세요. 

깨랑 참기름을 아주 조금 넣어서 조물조물해주면 되는데요. 

간은 따로 안해야지 햄이랑 먹을때 짜지 않고 좋답니다.

 

곰돌이 햄

햄을 곰돌이 모양으로 잘라주면 되는데요

과일 깎는 칼로 슥슥 다듬듯이 컷팅해주면 된답니다.

생각보다 너무 쉬워요. ㅎㅎㅎ

 

계란

계란을 하나만 준비했는데요.

주먹밥 양이 많다면 두개는 준비해주세요. 

계란 노른자와 흰자 각각 따로 구워줍니다.

 

곰돌이

곰돌이 햄 커플을 노릇노릇 구워줍니다.

 

곰돌이 햄

너무 타면 안이뻐요 

얼룩덜룩하네요. ㅎㅎㅎㅎ

눈코입이 없어도 귀엽습니다. 

 

곰돌이 눈,코,입

계란 노른자로 리본과 귀를 만들고

흰자로 배랑 입부분을~

몸둥이를 감아줄 김도 길게 잘라주세요.

 

 

동글동글 눈, 코도 잘라서 준비 ~

김밥김으로 해줘야지 좋아요. 저는 일반김으로 했답니다. ㅎㅎ

 

여자 곰돌이

이렇게 이쁘게 올려줍니다.

여자 곰돌이는 리본을 달아주세요.

 

남자곰들이

리본 없는 건 남자 곰돌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주먹밥

밥을 동글동글 말아서 살짝 눌러주세요.

그래야 위에 잘 얹어진답니다. ㅎㅎ

 

치즈

주먹밥 위에 치즈를 먼저 올려줍니다.

 

스팸주먹밥

그 위에 남은 계란을 잘라서

쌓아주세요. ㅎㅎ

이제 곰돌이햄만 얹어주고 김띠를 돌려주면 끝! ㅎㅎ

 

곰돌이 스팸주먹밥

ㅎㅎㅎ 층층 잘 쌓아서 김으로 잘 고정해주세요.

 

곰돌이 커플

ㅜ_ㅜ 너무 귀요워 ...

아이들 도시락으로 만들어줘도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곰돌이 스팸주먹밥

한입 크게 얌 ~ 

치즈와 계란 햄 이 조화는 맛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단순한 맛인데.. 맛있어요. ㅎㅎ 다들 아는 그맛 입니다.

곰돌이 스팸주먹밥 만들기 끝

 

 

아이들 간식 , 집들이 음식 < 미국식 수제 핫도그 만들기 > 진짜 맛있어요

도시락 메뉴, 집들이 음식 < 미국식 수제 핫도그 만들기 > 맛있어요 어제저녁에 야식으로 수제 핫도그를 만들어 먹었는데요. 너무 맛있더라고요. 사실 들어가는 재료 보면 맛이 없을 수가 없죠.

teumeung.tistory.com

 

바삭한 샌드위치 < 피크닉 도시락 메뉴 만들기 > 맛있는 샌드위치 만들기

바삭한 샌드위치 < 피크닉 도시락 메뉴 만들기 > 맛있는 샌드위치 만들기 며칠 전 크루아상 샌드위치를 만들고 재료가 남아서 이번엔 식빵을 이용해 샌드위치를 만들었습니다! 피크닉 도

teumeung.tistory.com

 

홈파티 메뉴 < 크루아상 샌드위치 만들기 > 간단한 요리 , 도시락 만들기

홈파티 메뉴 < 크루아상 샌드위치 만들기 > 간단한 요리 ,  도시락 만들기 점심 다들 뭐 드시나요 ~? 오늘은 홈 파티나, 도시락에도 딱인! 크루아상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었어요 ㅎㅎ 너

teumeung.tistory.com

 

아이도 좋아하는 < 햄 김치볶음밥 만들기 > 쉽고 맛있는 김치볶음밥 만들기

아이도 좋아하는 < 햄 김치볶음밥 만들기 > 쉽고 맛있는 김치볶음밥 만들기 오늘은 아침을 안 먹었더니 꼬르륵 소리에... 쉽고 빠르게 만들어 먹을수 있는 햄 김치 볶음밥을 준비했어요 ~

teumeu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