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에그 쉬림프 샌드위치 만들기, 맛있고 푸짐한 크루아상 샌드위치 만드는법 , Eggshrimp Sandwich

728x90
반응형

에그 쉬림프 샌드위치 만들기, 맛있고 푸짐한 크루아상 샌드위치 만드는법 , Eggshrimp Sandwich

크루아상 샌드위치

 

브런치로 크루아상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었는데요. ㅎㅎ

누구나 쉽고 맛있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에그 쉬림프 샌드위치 알려드릴게요. ~!

저는 계란과 토마토, 새우를 넣었는데요.

감자를 준비하셔도 됩니다. 

토마토와 계란이 같이 섞였을때 맛이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ㅎㅎ 

두가지 방법 다 알려드릴게요.

 

크루아상

송파쪽에 1,000원에 바로 구워주는 빵집이 있는데요. 

여기 크루아상 진짜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다른곳보다 크고 싸고 맛있는듯한... 

먼저 크루아상은 반으로 갈라서 준비해주세요.

 

토마토

토마토의 효능은 너무 좋기 때문에 하루에 한개는 꼭 먹어주려고 해요. ㅎㅎ

토마토는 먹기좋게 잘게 잘라주세요.

계란과 같이 볶아줄거랍니다.

 

 

여기서 토마토 대신 감자를 넣어줘도 되는데요 ~

감자는 삶아서 으깨준후 마요네즈를 살짝 넣어서 잘 섞어주세요.

 

계란

계란 두개에

소금을 아주 약간 ~ 넣고 

잘 풀어서 준비해줍니다.

 

치커리

 

치커리에는 칼륨과 칼슘, 엽산이 풍부해서 콜레스테롤 감소, 위, 장 건강,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ㅎㅎ

자주 챙겨먹어야겠습니다. ㅎㅎ

치커리는 깨끗하게 씻어서 물기를 털어서 준비해주세요. ~

양상추나 어린잎채소 등 좋아하는 채소로 준비 해주면 된답니다. 

 

계란과 토마토 

올리브유를 두르고 계란과 토마토를 볶아줄게요.

 

계란과 토마토

계란 먼저 스크램블을 만들어 주고 

토마토와 잘 섞어서 볶아줍니다.

 

토마토 계란볶음

토마토 계란 볶음은 간단한 아침메뉴로도 너무 좋죠. ㅎㅎㅎ

삶은 감자를 준비했을 경우에는

계란만 볶아서 샌드위치에 각각 따로 얹어주면 된답니다.

 

새우

다음은 새우를 구워주는데요. 

소금이랑 후추로 간을 하고 잘 구워주세요. 

소금간이 좀 되어야지 샌드위치로 만들어 먹었을 때 맛있더라구요. ㅎㅎ

너무 짜지 않게만 해주세요 ~!

 

소스

마요네즈 1 : 머스타드 2 비율로 짜서 

잘 섞어줍니다. 저는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을 때 이 소스가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홀그레인머스타드에 마요네즈를 넣어도 맛있어요. ㅎㅎ

 

크루아상 샌드위치

반 갈라둔 크루아상 양면에 소스를 발라줍니다. 

듬뿍듬뿍 발라주세요. ㅎㅎㅎ

 

크루아상 샌드위치

소스를 바른 후 치커리를 듬뿍 ~! 

올려주고 눌러줍니다.. 진정하도록..

 

에그 쉬림프 샌드위치

그위에 계란 토마토 볶음 or 감자와 계란을 올려주세요 ~! 

듬뿍 ~!

속재료가 많이 들어가야지 맛있어요. ㅎㅎ

 

에그쉬림프

마지막으로 새우를 올려주면 끝!

좀 뭔가 징그러워 보이기도 하네요.. ㅎㅎㅎ

환 공포증 있는데...

동글동글..

 

에그쉬림프 샌드위치

만들기는 너무 쉬운데

비주얼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ㅎㅎ 초간단 에그 쉬림프 샌드위치입니다.

크루아상으로 만드는 샌드위치는 다 맛있는 것 같아요..

 

크루아상 샌드위치

통으로 들고 먹기는 힘드니..

좀 더 편하게 먹는 방법은 

3등분으로 잘라서 

잘 접어서 먹으면 편하더라구요. 

 

새우

ㅎㅎ 마요네즈 머스타드소스에

계란과.. 짭조름한 새우.. ㅎㅎ 맛있어요.

아침으로 간단하기 먹기 좋답니다. 

집들이 음식이나 도시락으로도 넘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쉬림프에그 샌드위치

다들 맛있게 만들어 드세요~! ^^

 

 

건강한 홈브런치 ~! 영양 가득한 계란 토마토, 석류 견과류 요거트 , brunch

<건강한 홈 브런치 ~! 영양 가득한 계란 토마토, 석류 견과류 요거트, brunch> 오늘은 제가 먹은 아침 겸 점심 ~! 홈 브런치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건강을 더욱~더 챙겨야 되잖아요!

teumeung.tistory.com

 

아이들 간식 , 집들이 음식 < 미국식 수제 핫도그 만들기 > 진짜 맛있어요

도시락 메뉴, 집들이 음식 < 미국식 수제 핫도그 만들기 > 맛있어요 어제저녁에 야식으로 수제 핫도그를 만들어 먹었는데요. 너무 맛있더라고요. 사실 들어가는 재료 보면 맛이 없을 수가 없죠.

teumeung.tistory.com

 

바삭한 샌드위치 < 피크닉 도시락 메뉴 만들기 > 맛있는 샌드위치 만들기

바삭한 샌드위치 < 피크닉 도시락 메뉴 만들기 > 맛있는 샌드위치 만들기 며칠 전 크루아상 샌드위치를 만들고 재료가 남아서 이번엔 식빵을 이용해 샌드위치를 만들었습니다! 피크닉 도

teumeung.tistory.com

 

홈파티 메뉴 < 크루아상 샌드위치 만들기 > 간단한 요리 , 도시락 만들기

홈파티 메뉴 < 크루아상 샌드위치 만들기 > 간단한 요리 ,  도시락 만들기 점심 다들 뭐 드시나요 ~? 오늘은 홈 파티나, 도시락에도 딱인! 크루아상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었어요 ㅎㅎ 너

teumeu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