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볶음라면 < 쿠지라이식 라면 만들기 > 맛있는 라면 레시피 추천

728x90
반응형

쿠지라이식 라면

볶음라면 < 쿠지라이식 라면 만들기 > 맛있는 라면 레시피 추천

 

오늘은 볶음라면을 만들어봤어요. 

원래 국물라면만 좋아하는데 쿠지라이식 라면이 난리더라고요.

한 번은 먹어보자!

궁금해서 만들어본 쿠지라이식 라면.

만드는 법 알려드릴게요 ^^

 

 

홍면

라면은 아무 라면이나 준비하시면 되는데요! 

홍면안에 로스팅 풍미 소스가 들어있더라고요.

왠지 홍면으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파기름

먼저 식용유를 두르고

다진 마늘과 파를 넣어서 달달 볶아주세요.

파 기름이 충분히 나오도록 볶아줍니다.

 

홍면

홍면은요

튀긴 면이 아닌 건면이 들어있네요. ㅎㅎ

그리고 무슨 홍 로스팅 풍미 소스가 추가로 들었어요.

다음에는 그냥 끓여먹어 봐야겠어요.^^

 

파기름
풍미소스

파와 마늘이 어느 정도 볶아지면

풍미 소스를 넣어줄게요! 

저는 오늘 처음이라 ㅎㅎㅎㅎ 다 넣고 졸이다 보니 좀 짜네요.

꼭! 반만! 넣어주세요.

 

소스

풍미 소스를 반만 넣고 달달 볶아주세요.

 

국물

물 한 컵을 넣어줍니다.

보통 라면 끓이는 물 양의 반만 넣어주세요.

 

스프

그리고 홍 스프도 반만 넣어줍니다! 

물 양, 수프 양 다 반만 넣어주시면 돼요. 

쉽죠?.

 

라면

물이 끓기 시작하면

면을 넣어주세요.

 

라면

면은 일반 튀김면보다.

건면이 덜 뿌는것 같아요.

 

라면

물이 적어서 잘 풀어줘 가면서

익혀줘야 돼요.

 

쿠지라이식하면

70~80% 익었을 때

가운게 자리를 만들고 계란을 넣어줍니다.

 

쿠지라이식 라면

너무 귀엽네요.. ㅎㅎ

 

쿠지라이식라면
쿠지라이식라면

이제 중 약불에 뒤에 뚜껑을 덮어서 

반숙으로 익혀주면 됩니다.

면을 너무 익히고 계란을 넣으면

불어서 맛없을 것 같아요.

 

쿠지라이식 라면

졸여야 되는 라면이기 때문에

튀긴 면보다는 건면 추천합니다.

계란이 반숙으로 익으면 쿠지라이식 라면 완성. !

 

쿠지라이식 라면

쿠지라이식 라면 요거요거

기대안했는데

맛있더라구요. 

가끔 라면으로 새로운 요리를 해먹고 싶을 때 추천합니다.

 

쿠지라이식 라면

특히 노른자를 터트려서 비벼먹는 게 진짜 맛있어요.

 

노른자

이렇게 톡 터트려서 비벼먹으면 꿀맛.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볶음라면

호로록 너무 잘 넘어가서

금방 다 먹었답니다 ^^..

투명 접시에 담았더니 바닥에 그냥 쏟은 비주얼이네요. ㅎㅎ

 

 

 볶음라면이 땡길때 쿠지라이식 라면 강추합니다. ^^ 

 

볶음라면 쿠지라이식 라면

 

볶음라면 레시피

라면 레시피

쿠지라이식 라면 만들기

새로운 라면 레시피

맛있는 라면 추천

 

 

집에서 부대찌개 맛있게 끓이는 법 , 초간단 황금레시피 ~!!

집에서 부대찌개 맛있게 끓이는 법 , 초간단 황금 레시피 ~!! 오늘 꿈에 친언니가 저희집에 놀러 왔는데요. 제가 부대찌개를 만들어준다고 먹고 가라고 열심히 만드는 도중에 꿈에서 깨어났답니

teumeung.tistory.com

 

 

신라면 건면으로 < 신라면 두부김치 라면 만들기 > 맛있는 라면 레시피

신라면 건면으로  < 신라면 두부김치 라면 만들기 > 맛있는 라면 레시피 오늘 진짜 맛있는 라면 레시피 알려드릴게요 신라면 신상 메뉴 나온 거 알고 계시나요 ~? 얼마 전에 편의점에서

teumeung.tistory.com

 

 

볶음라면 < 쿠지라이식 라면 만들기 > 맛있는 라면 레시피 추천

볶음라면 < 쿠지라이식 라면 만들기 > 맛있는 라면 레시피 추천 오늘은 볶음라면을 만들어봤어요. 원래 국물라면만 좋아하는데 쿠지라이식 라면이 난리더라고요. 한 번은 먹어보자! 궁금

teumeung.tistory.com

 

 

튀김 라볶이 < 백파더 라볶이 레시피 > + 미니 새우튀김 만드는법

튀김 라볶이 < 백 파더 라볶이 레시피 > + 미니 새우튀김 만드는 법 오늘은 분식이 당겨서 아침부터 라볶이 + 새우튀김을 만들어 먹었어요. ㅎㅎ 백 파더 라볶이 레시피가 정말 간단하더라

teumeung.tistory.com

 

반응형